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Hong Kong - Ocean Park] 오션파크에서 즐기는 한여름의 홍콩 [1]

in HongKong

by UNASS 2011. 3. 27. 13:31

본문

 

    Hong Kong Ocean Park   

 

香港海洋公園

홍콩 오션파크

 

 

홍콩에 있는 몇안되는 놀이동산

회사에서 저렴하게 보내주는 한여름 파워 패키지!!!

 

 

홈페이지

http://kr.oceanpark.com.hk/kr/home/ 

 

 

***

첫번째 이야기

***

 

 

회사에서 직원들에게 제공하는 선물?

저렴하게 할인된 가격으로 입장권과 각족 티켓을 제공받았다

물론 오션파크까지 가는 버스도 제공

 

 

 

 

공짜다

그러니 좋은 퀄리티를 요구하지말라

난 버즈 좌석이 이렇게 3개 2개로 만들어진걸 첨봤다

역시나 좁고 불편하다

 

거의 도착할쯤 멀미나서 죽을뻔

뭘바라오 태워주는거에 감사할뿐이랍니당

 

 

한시간 조금안되는 시간을 달려서 드디어 도착!!

지금은 리모델링이 끝나서 사진속의 모습과는 많이 달라졌지만

 

사진속에서 이날의 더위가 느껴지시는가??

헉 더워

 

우리회사에서 단체로 온지 어찌알고 반갑다고 방가방가

인사해주신다

예예 우리도 즐겁게 놀다가겠습죠

히히히히

 

 

받아두었던 입장권을 찍고 차례로 들어오면 이제

시작!!

 

시작부터 사람이 넘 많아

 

오션파크는 크게 두파트로 나눠져있다고 생각하면 쉽다

입장을 하고

케이블이나 열차를 차고 산 반대편으로 넘어가면

또다른 오션파크가 등장!!

 

날씨도 좋고 신기하니까

우리모두 케이블을 타고 이동합니다

기다리는데 사람도많고 덥고 벌써 지친다

 

 

한 케이블에 5~6명정도 탈 수 있었던거같다

하지만 최대한 적은 인원이 타길 추천

보시다시피 굉장히 좁고 위험해보인다 ㅋㅋㅋㅋ

 

 

그럼 산을 넘어볼까나

출발~~~

ㅋㅋㅋ

 

 

날씨는 많이 더웠지만

역시나 홍콩하늘은 맑고 칼라감이 좋다

 

 

수많은 케이블들이 줄지어서 사람들을 열심히 옴기는중

근데 좀 무섭네?

ㅋㅋ

 

 

무서운건 무서운거고 열심히 사진도 찍고 감상

순식간에 펼쳐지는 멋진 풍경에 입이 떡!!!

 

아 날도 더운데 저 바다로 들어가고싶다

으읏

 

케이블을 타고 반대로 넘어왔습니다

바로 옆에는 분위기 좋은 카페겸 레스토랑이

 

놀이기구 타기전에 우리 다같이 배를 채웁시다

역시나 미리 나눠주어 받아둔 식권으로 지정된 식당에가서

음식을 주문해 먹습니다

 

맛은 없음

ㅋㅋㅋㅋㅋ

 

 

디저트 포함!!!

그나마 맛나보이던 쵸코케이크

밥은 별로 였는데 요건 넘 맛있었어요

사랑해

언니가 시킨 디져트인데 뭔가 먹기싫게 생겼다

 

ㅋㅋㅋㅋ

 

 

 


사업자 정보 표시
The blooming cloud | 고운화 | 인천시 부평구 열우물로 76번길 9-14 | 사업자 등록번호 : 122-36-21788 | TEL : 010-2599-1432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인천부평0078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