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방콕여행] 우리의 숙소 JW메리어트 방콕 "JW MARRIOTT HOTEL BANG KOK"

Travel/Bang kok 2013

by UNASS 2013. 8. 7. 18:03

본문

 

 

 

 

 

 

JW Marriott Hotel Bangkok

 

 

안녕하세요 +_+

 

드디어 내일이면 기다리던 방콕으로 여행을 가는날이랍니다

 

거의 일년만에 떠나는 여행인지라 너무너무 몸이 근질거렸는데

 

드디어 친구들과의 신나는 추억만들기시간이 하루앞이에요

 

 

제가 이번에 방콩에 가서 지내게될 숙소는 JW메이어트 방콕 호텔이랍니다

 

어느곳으로 숙소를 잡을까 고민을 많이했었는데 때마침!!! 이 호텔이 프로모션으로 좀 싸게 나오기도했고

 

찾아보니 이 호텔의 조식이 그렇게 괜찮다는 소문에!!!!

 

저와 제친구는 바로 결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행의 묘미는 바로 이 조식부페이니까!!ㅋㅋㅋㅋㅋㅋㅋ

 

 

 

 

 Address

 

4 Sukhumvit Road, Soi 2 · Bangkok, 10110 Thailand

 

 

 

Phone: 66-2-6567700
Toll-Free Reservation Center: 66-2-1800060888

 

http://www.marriott.com/hotels/travel/bkkdt-jw-marriott-hotel-bangkok/

 

 

 

 

 

 

 

일단 방콕의 메리어트 호텔은 "수쿰빗역"과 가까운 위치에 있답니다

 

어차피 저희들은 공항에 늦은시간에 도착하기도하고 피곤하니까 택시를 타게될 예정이지만

 

나중에 관광을 하려면 교통이 편리한곳이 좋으니까!! ㅎㅎㅎ 바로 이렇게 역이랑 가까우니까 좋은거같아요

 

 

비지니스호텔로 유명한 호텔이라고하니까

 

깔끔하고 편리한 시설로 잘 갖추어져있을꺼라고 기대합니다!!

 

우연히 지나가다 읽은건데 아시아 뭔 호텔 순위에서 1등을 했다는거같았는데 ㅋㅋㅋ 확실한건아니에요!!

 

 

일단 좋다는걸 전제로!! 기대하고 출발하겠습니다

 

 

자세한 후기는 나중에 꼼꼼하게 사진을 찍어와서 후기로 남겨드릴께요

+_+

 

 

 

 

 

 

 

저와 제친구는 홍콩에서 출발

 

제 친구 두명은 한국에서 출발

 

 

그래서 한국에 있는 친구가 호텔은 예약을 맡아서 진행을 해주었답니다

 

하나투어에 있는 호텔예약 시스템을 이용해서 예약을 했는데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비회원으로 예약이 가능하니까 참고하세요

 

호텔에 도착을 따로따로 하기때문에 저희들도 호텔 바우처를 하나 프린트해야할거같아서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예약을 확인하고 프린트를 했답니다

 

+_+

 

 

 

 

 

 

 

예약할때 사용한 이름과 예약번호만 간단하게 입력을 해주면 바로 이렇게 예약 확인창과 프린트를 할 수 있는 준비가 된답니다

 

4명이니까 트윈룸으로 두명씩쓰는걸로 디럭스 룸 2개를 예약을 했어요

 

물론 !!! 아침 조식부페 포함!!!ㅋㅋㅋㅋㅋ

 

 

8일부터 11일까지 총 3일동안 이곳에서 지낼꺼랍니다

 

 

 

 

근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상치 못한 사건이 발생!!!!

 

한국에서오는 제 친구놈이 글쎄 비행기표를 예약할때 시간을 착각을했지모에요?

 

 

 

11일 00:30분에 방콕에서 한국으로 출발하는 비행기인데

 

시간으로 따지자면 11일이지만 실질적으로는 10일날 밤에 공항으로 가야한다는!!!

 

근데 친구가 11일 밤이라고 착각을 해서그만 ㅋㅋㅋㅋㅋ

 

엉엉

 

이 사실을 너무 늦게 알아버린나머지 호텔 예약을 하룻밤 취소하지 못하는 상황

 

이미 취소 가능한 기간이 지나버렸데요 ㅠㅠ

 

하긴 이제 여행가는게 일주일도 안남았는데 이제서야 이 사실을 알았으니

 

 

눈물을 머금고 2박만 하고 하루는 그냥 날릴예정이네요

ㅋㅋㅋㅋ

 

저랑 제친구가 한방씩 나누어서 자야할 상황?ㅋㅋ

 

 

 

 

어째든 제 친구의 사정은 딱하나?ㅋㅋㅋㅋㅋ

 

숙소가 어떻게 생겼는지 홈페이지에 있는 사진으로 잠시 눈요기나 좀 해보자구요!!

 

 

 

 

 

 

 

 

 

 

 

이 사진이 저희가 예약을 한 "디럭스 룸"이랍니다

 

뷰가 멋졌으면 좋겠는데~~

 

시설도 이렇게 사진처럼 깨끗하고 잘 갖춰져있어야할텐데말이에용

 

+_+

 

사진상으로는 굿굿!!

 

 

덤으로 야경도 좋았으면 좋겠는데

 

 

 

 

 

 

 

 

 

 

여기는 스위트룸이라네요 ㅋㅋㅋㅋ

 

나는 언제쯤 스위트룸이라는 곳에서 잠을 자볼 수 있을련지

 

결혼을 해서 신혼여행을 간다고해도 스위트룸같은건 어렵겠죠

 

ㅠㅠ

 

 

 

 

 

 

 

수영장이 생각보다 크지 않을거같기도하고

 

여행을하면서 호텔에 머므르는동안 얼마나 수영장을 이용할지는 모르지만

 

우리는 수영복도 새로 장만하면서 열심히 준비해간답니다

 

+_+

 

 

 

 

 

 

 

호텔 내부에는 생각보다 많은 식당들이 있더라구요

 

조식을 먹을 수 있는 부페 식당도 있고

 

일식 스시를 먹을 수 있고 데판야키를 하는 식당도 있고

 

당연히 중국음식점도있는거같고요~~ㅎㅎ

 

 

가서 맛이 좋아보이거나 괜찮으면 도전해봐도 괜찮겠죠?

 

 

호텔이 별로여도 조식만 만족스러우면 될텐데

ㅋㅋㅋㅋ

 

 

여행다녀와서 이곳의 조식 평가해드리겠습니다

 

 

+_+

 

 

 

씨유쑨!!!

 

 

 

 

사업자 정보 표시
The blooming cloud | 고운화 | 인천시 부평구 열우물로 76번길 9-14 | 사업자 등록번호 : 122-36-21788 | TEL : 010-2599-1432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인천부평0078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