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콩여행] 홍콩 조던역에서 즐기는 발마사지 체험

in HongKong

by UNASS 2013. 6. 7. 11:24

본문

 

 

 

J님과 저녁을 거하게 먹고 산책을 할겸 슬렁슬럼 조던역까지 걸어왔어요

 

초반에 자주 발바사지나 전신마사지를 받으러 가주갔었는데

 

얼마전에 마사지를 너무 무리하게 받다가 J님의 근육이 고장나는 일이 발생 ㅠㅠ

 

한동안 마사지샵은 안갔는데!

 

오랜만에 새구두를 신고 나왔던지라 발도 많이 아프고 힘들어서 가볍게 발마사지를 받으러가기로 결정!!

 

 

 

조던역근처 골목에는 발바사지를 전문으로 하는 많은 샵들이 가득!!!

 

아무곳이나 골라 들어가도 대부분 괜찮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답니다

 

어디로 들어갈지 여기저기 둘어보다가 결정!!

 

Hi

 

 

 

 

 

헬스 푸드 마사지라는 가게로 들어갔어요~~

 

이전에 한번도 안가본 곳인듯해서 선택했는데

 

 

막상 안으로 들어와서 보니까 ㅋㅋㅋㅋㅋ 왠지 이전에 와봤던곳이라는 느낌이 ㅋㅋㅋ

 

아니면 모든 가게들이 비슷한 인테리어를해놓은건지도?

 

 

 

 

대부분의 마사지샾들이 그렇듯이 뭐 특별하게 멋진 인테리어를 해놓은건 아니랍니다

 

무엇보다도 편안한 의자인지 얼마나 마사지를 잘해주는지가 중요하니까요

 

 

 

 

 

저기 계단으로 올라가면 손님들이 이용할 수 있는 화장실이 있고

 

전신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침대들이 있는 마사지 방들이있어요

 

대부분 발바사지를 많이 받아서인지 전신마사지공간은 그렇게 넓지는 않답니다

 

 

 

 

 

저기 안마의자 옆으로 오른쪽으로 보이는 까만색의자가 보이시나요?ㅋㅋ

 

저거 엄청 신기하게생겼져??

 

저기에 앉아서 어깨마사지를 받을 수 있답니다

 

맨 윗쪽 동그란 부분에 얼굴을 가져다대고 의자를 끌어안듯이 등을 보이고 앉으면 마사지를 야무지게 해준답니다!!

 

 

 

 

 

 

간단하게 벽에는 티비가 붙어있고 벽을따라서 쭉~~~ 안마 의자들이 줄지어서 손님을 기다린답니다

 

빈자리를 찾아서 아무데나 골라잡아서 착석!!

 

 

너무 의자가 폭신하니 기분이 좋아요 +_+

 

 

 

 

간단하게 물한잔식 가져다 주네요 ㅎㅎ

 

 

 

키키킼키

 

어서어서 나의 발을 편안하게 해주려무나!!!!

 

양말을 시원하게 벗어던지고!!!! 마사지를 기다리면 이제 우리가 할일을 끝!!!

ㅎㅎ

 

신나2

 

 

 

 

여자분들을 위해서는 요렇게 수건을 덥어주기도하고

 

불편한 청바지나 치마를 입은 손님들일경우에는 편안하게 갈아입을 바지를 준비해주니

 

알아서 요청하고 갈아입으시면 끝!! ㅎㅎ

 

 

 

 

 

 

아무래도 하루종일 신발속에 갇혀있었던 발이라서 냄새가 좀 나겠죠?ㅎㅎ

 

발냄새가 걱정되더라고 걱정마시라구욧!!

 

마사지를 받기전에 족욕비슷하게 할 수 있도록 저런 족욕통을 준비해준답니다

 

 

그냥 물은 아닌듯하고 뭔가 한약재를 탄거같은 갈색의 물인데

 

따듯하니 발을 잠시 담그고 있으면 벌써부터 피로가 싹~~풀린답니다

 

 

그러고나면 하루종일 고생해서 냄새가나던 발도 향긋해지겠죵??ㅋㅋㅋ

 

 

샤방

 

 

 

 

 

 

(캬 오늘따라 제 종아리는 왜저렇게 번쩍이는걸까요 ㅋㅋㅋ 그나저나 J님보다 내다리가 두껍다는건 참 슬픈현실 ㅠㅠㅠㅠㅠ)

 

잠시동안 족욕을 하고 기다리면 아주머니들이 와서 발을 꺼내고 따듯하게 수건으로 발을 감싸준답니다

 

이러고 잠시만 기다리면 곧!!! 마사지가 시작된다구욧!!!

 

 

 

 

 

 

 

 

자자자자 그럼 이제 마사지 시~~~이~~작!!!ㅋㅋㅋ

 

대부분 많은 마사지사들이 가게에서 대기하고있지만

 

한적하거나 손님이 없을때는 마사지사들도 가게에 없어요

 

 

어디선가 있다가 전화를하면 바로 달려와준다는것!!

 

고고씽

 

아무래도 여기저기 손님이 많은곳과 적은곳을 오가면서 손님이 올때마다 필요한 가게로 옴겨가는구조?ㅋㅋ

 

 

 

 

 

 

자 파란 통에 들어있는 오일을 손에 짠다음에 발과 종아리를 부드럽게

 

쓱쓱 주물러서 피로를 풀어준답니다

 

간혹 피곤할때 마사지를 받으러가면 아주 깊은 수면의 세계로 ㅋㅋㅋ

 

 

잠

 

 

 

 

그리고 마사지를 받다보면 사람마다 아픈곳이 다르답니다

 

그렇게 아픔을 느끼는곳이 바로 본인의 몸중 어디가 안좋은지를 알 수 있는!!!

 

엄지발가락은 머리가 아픈거고 뭐 많았는데 가 까먹었다는 ㅋㅋ

 

 

가끔 아픔을 호소하면 마사지하시는 분이 어디어디가 안좋기때문에 여기가 아픈거다~~

 

그러고는 그부분을 집중적으로 마사지!!!

 

그러면 정말로 신기하게도 나중엔 그곳을 세게 문질러도 아픔이 덜하다는것!!

 

 

발은 우리의 신체의 축소판이라하자나요 ㅎㅎ

 

그래서 주기적으로 발마사지를 받는것도 좋으듯하네요

 

방구뽕

 

 

 

 

마사지를 다 받고나면 발에 엄청난 오일 기름들이 묻어있겠죠?ㅎㅎ

 

그래도 걱정마시라는!!!!

 

 

뜨거운 타올을 가져와서 저렇게 온 다리를 미이라처럼 감사준답니다 ㅎㅎ

 

그렇게 두고 잠시 있으면 나의 발의 완벽한 피로회복

 

그리고 미끄덩한 오일도 대부분 제거가되어서 뽀송해지니까 걱정마세요

 

ㅋㅋㅋ

 

+_+

 

 

 

 

 

 

 

쓱쓱쓱 열심히 닦아주세욧!!!

 

 

아잉 좋아라

+_+

 

 

 

 

 

 

마사지를 다 받고나면 카운터에가서 계산하면 끝!!!

 

 

발마사지도 시간에따라서 가격이 다르답니다

 

일단 들어가서 메뉴판을 달라한 후 가격과 목록을 확인하시고 원하는걸 말씀하세요

 

 

관광객이 많은 홍콩인지라 대부분 영어다 잘 통하니까 걱정마시구요

ㅎㅎㅎ

 

 

오키

 

하지만 중국 마사지샵은 영어도 잘 안통한답니다 ㅠㅠ

 

 

 

 

 

 

 

명함 첨부!!!!

 

조던역에서 10분도 안걸리는 위치에요!!

 

약도상으로는 멀어보이는데 금방이랍니다!!

 

저 골목으로 들어오면 다양한 마사지가게들이 많으니까 취향대로 골라잡아!!

 

 

 

 

 

 

 

 

 

 

↑↑↑↑↑↑↑↑↑↑클릭클릭 ↑↑↑↑↑↑↑↑↑↑

부나가 준비한 사랑스러운 악세사리 구경오세요

하트3

 

 

 

 

 

 

사업자 정보 표시
The blooming cloud | 고운화 | 인천시 부평구 열우물로 76번길 9-14 | 사업자 등록번호 : 122-36-21788 | TEL : 010-2599-1432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인천부평0078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