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Hong Kong - Central] 홍콩에서 즐기는 월드컵응원 아자아자 +_+

in HongKong

by UNASS 2011. 3. 27. 12:18

본문

 

홍콩에 있다보니 월드컵이나 국가적인 행사가 있을때 많이 소외감이 느껴진다

하지만

그냥 있을 수는 없는법!!!

한국 인터네셔널 학교에서 교민들을 위해 축구경기를 보여주며 응원전을 펼친다해서 합류!!

 

하러 가기전에 배부터 채우고 ㅋㅋ

 

홍콩 소호에 있는 잉글리쉬 펍

 

이름이 기억안난다 힛

내가 좋아하는 맛있는 피쉬엔 칩스 일단 주문!!!

 

 

또하나는 잉글리쉬 블랙퍼스트 세트

분위기도 영국스러운것이 맛도 참 좋다

많은 외국인들이 스포츠경기를 관람하며 맥주한잔

 

든든하게 배를 채우고 홍콩내  한국외국인학교를 찾아갔다

처음 찾아가는 길이라서 조금 헤매고 많이 걸었지만

생각보다 많이 낡은 학교 시설에 놀랐다

예전에 내가 다니던 초등학교보다 못한시설을 자랑하고있다

ㅋㅋㅋㅋ

 

학교 강당에 가지런히 놓여져있는 색색의 의자들

일찍와서 그런지 아직 사람이 많이 없다

 

의자마다 조금뒤 응원에 사용할 응원 도구들이 놓여져있다

모든 일은 학교 학생들이 자원봉사로 일하는듯

 

 

응원이 끝나고 사람들과 다같이 맥주한잔!!

한다는것이 과음으로 이어져 ㅋㅋㅋㅋ

늦게까지 술을 먹었더니 배가고픈건 뭐지

맥도날드로 달려가 이른 해장을 조심스레 시도해봅니다

 

나름 느끼한 음식이 해장에 도움이 잘된다는!!

 

덤으로

이번 월드컵을 두고 회사 사람들끼리 내기를 했다

각자 제비뽑기로 각 나라를 뽑고 그 뽑은 나라가 우승할경우

상금을 모아서 주는것

 

나는

네델란드!!!

이겨랏

 

 

우리 매니져는 한국당첨

이길리없다며

자기는 이미 진게임이라며

나에게 종이를 던져두고 가버렸다

ㅠㅠ

이기면 어쩔껀뎅!!!!!

 

 

 

두둥

나의 네델란드가 좋은 성적을!!!

거두었지만

저때쯤 모두들 열기가 식어

까먹고

나의 상금은 별나라로

ㅠㅠ

왜 다들 기억못하냐구구구구굳!!!!!

 


사업자 정보 표시
The blooming cloud | 고운화 | 인천시 부평구 열우물로 76번길 9-14 | 사업자 등록번호 : 122-36-21788 | TEL : 010-2599-1432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인천부평0078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