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Hong kong _ Yorkshire Pudding Pub] 홍콩 레스토랑,맛집 _ 소호 거리에서 맛보는 요크셔푸딩

in HongKong

by UNASS 2013. 3. 28. 11:40

본문

 

 

 

 

 

    Yorkshire Pudding Pub   

 

 

 

Monday – Friday
10:00am – Late
Saturday, Sunday & Public Holiday
10:00am – Late

 

 

G/F, 6-8 Staunton Street, SoHo, Central

 

Tel. (852) 2536 9968

 

홈페이지

 

http://www.stauntonsgroup.com/

 

 

 

 

간만에 친구들과 기분전환할겸 소호에 다녀왔습니다

 

퇴근을 한 후라서 조금 피곤했지만 그래도 언제나 소호는 활기차서 참 좋아요

 

덤으로 훈훈한 외국인들도 꺄 ㅋㅋㅋ

 

*****

 

오늘은 친구가 가고싶어했던 "요크셔 푸딩"이라는 영국 펍이에요

 

영국 요리로 짧짜름한 맛의 푸딩인데 육즙이 있는 음식등 고기 요리와 함께 먹는데

그냥 그 자체로 먹기도 한답니다

 

요크셔지방에서 유래되어 이름이 요크셔 푸딩이래요

 

당연한 말??ㅋㅋ

 

 

 

 

 

 

Yorkshire Pudding with Grilled Sausages

$178

 

저의가 주문한 음식은 요크셔 푸딩과 함께 소세지가 양파소스와 함께 나왔어요

 

요크셔 푸딩과 함께 알 수 없는 소스가 같이 나왔는데

이걸 찍어 먹는건지 부어 먹는건지 도통 알 수 가 없는 우리

 

한참을 연구하다가

뭐 동그란 구멍에 그냥 부어서 맘데로 먹었어요

ㅋㅋㅋㅋㅋ

 

 

맛인 생각보다 심플한 맛

 

"고기랑 같이 먹는 이유가 여기 있었다 "

 

 

 

 

플러스

 

Buttery Mashed Potatoes

$48

 

저희는 조금 양이 부족할거같아서 추가로 사이드 디쉬를 선택했습니다

매쉬 포테이토가 같이 나왔어요

 

 

 

 

 

그리고!!

 

후후

 

제가 너무나도 좋아하는

 

Traditional “Fish & Chips

 

$158

 

이유없이 저는 이게 그렇게 좋더라구요 ㅋㅋㅋ

 

영국에 있을때는 돈없어서 단 한번 얻어먹은 기억이

 

그때 많이 못먹은 한이 남아서 그런지

 

메뉴에 피쉬엔 칩스가 보이면 당장 주문!!!!!

 

 

아 오늘도 배터지게 맛나게 먹었어당

 

 

 

 

 

 

 

사업자 정보 표시
The blooming cloud | 고운화 | 인천시 부평구 열우물로 76번길 9-14 | 사업자 등록번호 : 122-36-21788 | TEL : 010-2599-1432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인천부평0078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