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시드니여행 - 여행의 깨알재미 현지 슈퍼마켓구경하기

Travel/Sydney 2015

by UNASS 2016. 2. 2. 10:00

본문




------------------------------------------------------------------

여행의 깨알재미 현지 슈퍼마켓구경하기

------------------------------------------------------------------






호텔에서 지내는게 아니라


다양한 음식을 해먹을 수 있었고


냉장고도 크고



숙소에서 머무르는 시간이 생각보다 많았기때문에




우리는 여행을 가면 집 근처에 대형슈퍼가 어디있는지

가장 먼저 검색을하고



여행기간동안 사용할 필요한 물건이나


물 음식 간식거리등을 쇼핑하는게 첫번째 일!






집주인이 친절하게 집근처 약도를 잘 요약해놓아서

가까운 슈퍼와 편의시설을 찾는데 문제가 없었고



2층으로 이루어진 큰 슈퍼가 5분거리에 있어서 너무 편했다












프레쉬코너에 잘 준비되어있는 많은 샌드위치와 소스들


파스타와 샐러드 종류가 많아서 간단하게 한끼를 해결하기 딱 좋을만해서 눈이 반짝




중국도 이렇게 맛있는 메뉴들이 잘 준비되어있으면


정말 장보러다니는 길이 즐거울텐데



아쉬운마음이 계속들게되네













저녁 늦게 방문해서인지 빵코너에는 별로 빵이 없어서 아쉬웠는데


다음번에 아침에 찾아와보니 빵을 슈퍼안에서 직접 구어서 내오더라구요




빵냄새가 솔솔 너무 좋고


종류도 많고




맛없는 빵밖에 없는 중국이랑 또 비교하게되는건 어쩔수없겠죠? ^^;;










신선한 야채도 너무 많고


샐러드야채조차도 종류도 너무 많고


기분좋아지는 코너













너는 양파니 대파니



신기한 재료들도 많고


처음보는 야채들도 많아서


또다른 색다른경험이라 좋다좋다



ㅎㅎㅎㅎ












주스도 참 종류도 많고


하나같이 다 맛있어보여서 고르는데 시간이걸릴정도

ㅎㅎㅎ



주스킬러인 오빠는 신나서 하나씩 고르기!






크기도 큼직큼직


하나 사놓으면 여유있게 오래 먹을 수 있을거같아요












짧은기간이었지만 영국런던에서 어학연수하던 시절


같이갔던 친구와 너무 좋아했던 브랜드의 초코렛을 발견!!



대왕싸이즈 잘 찾아보기 힘든데


여기서 발견!



기쁜마음으로 장바구니에 담아주세요



ㅎㅎㅎ














유제품과 요거트종류도 정말 많아서


뭘 골라서 사야하는지 고민될정도로 행복한순간!!



미국여행할때 봤었던 브랜드들도 많아보이고

ㅎㅎ



더 오래 머무르고 여기서 살았다면


하나하나 어떤 브랜드가 맛있는지 맛보았을텐데



여행이다보이 아무래도 외식이 많아서

사다놓아도 못먹고갈거같아 간단하게 아침만 해결할정도로만 구입해서 먹기














슈퍼에서 구입하는 고기든 시장에서 사오는 고기든


다 맛없고 품질도 낮아서 뭘 만들어도 맛이 없는 요리가되는 중국이라 다르게


호주는 역시 고기의 나라인지 맛있고 신선해보이는 고기코너가 너무 다양!!




종류별로 고기도 너무 많았고


양념되어 조리만하면되는 메뉴들도 많았고



정말 주부로서 너무 탐이나는 코너였다니까요 ㅠㅠ




중국으로 통채로 옴겨버리고싶었다












애완견들을 위한 고기코너도 있구요











너무 맛있는 과자 



내가 다 먹기



야금야금 하나씩 빼먹으면 너무 맛있어












호주에서 유명한 과자중에 하나인 탐탐



중국에도 동일브랜드가 팔긴하던데 같은 맛인지는 아직 모르겠네요 ^^














바삭바삭 맛있는 과자랑 초코렛이 환상의 조합















아침마다 가끔 생각나는 따듯한 커피



그런데 내가 별로 좋아하는 맛이 아니어서


1~2번 타먹고 그냥 그대로 숙소에 두고왔던 쇼핑 실패아이템












감기걸린 오빠를 위해 


목이 아파 기침이 너무 많이나던 나를 위해



감기약과 목감기약을 몇개 사왔는데


효과도 좋고 괜찮았네요














내 간식



달달한 아이스크침 좋다



겨울에  먹는 아이스크림이 더 맛있는거 알죠?ㅎㅎ












간단하게 아침을 해결해주었던


세븐일레븐 편의점의 샌드위치


가격대비 내용물이 실해서 몇번 더 사먹었지요












달달했던 음료수



병모양이 세모여서 특이해서 사봤던 애플주스


너무 달았지만 


ㅎㅎ












슈퍼에서 사온 샐러드와

샌드위치로 어느날 다시 해결한 한끼 식사




여행와서 맛있는 외식과 맛집을 찾아가 먹는것도 좋지만


이렇게 간단하게 해결하는것도 좋아요!



저렴하게 여행경비도 줄이고

맛도있고!!













슈퍼안에 야채코너는 진짜 신선 그 자체



감자가 어쩜 저렇게 사진에서 보던거같이

황금색토양에 동글동글 예쁜모양의 감자가 가득



너무 예뻐보여서 사고싶었을정도



^-^












과일을 사랑하는 남자



오빠는 과일을 신중하게 고르는중













다양한 과일이 너무 많이 준비되어있고


당도도 너무 높아서


뭘 사먹어도 다~~맛있었던 시드니 슈퍼의 음식들



ㅎㅎㅎ




여행간다면 슈퍼에가서 신선한 음식들을 구입해서

숙소에서 먹어보도록하세요




^-^




사업자 정보 표시
The blooming cloud | 고운화 | 인천시 부평구 열우물로 76번길 9-14 | 사업자 등록번호 : 122-36-21788 | TEL : 010-2599-1432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인천부평0078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