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시드니여행_ 광저우출발 / 남방항공으로 항공권 예약하기 / 호주여행

Travel/Sydney 2015

by UNASS 2016. 2. 1. 17:47

본문





시드니여행


광저우출발 / 남방항공으로 항공권 예약하기 / 호주여행





+




올해 생일은 호주에서 보내게되었답니다.


짝꿍의 일때문에 가게된거지만 나는 휴가인걸로

나는 생일선물인걸로 생각하기로.


ㅋㅋ











 










저 아래에 있는 호주

친구들이 있어서 이야기만 가끔들었는데
막 가고싶다는 생각을 안해봤었는데,

굳이 가자면 안갈 이유가 없겠죵?ㅎㅎ



친구들이 호주로 워킹홀리데이를 갔던지라
좋다좋다 이야기는 많이 들었는데 어떨랑가?


















요런 오페라하우스가 있는 시드니고 9월에 떠납니당!

요렇게 진짜 그림같은 풍경이 기다리고 있겠지.

히힛.















가서 사막투어도 하고

샌드보드도 타고와야지.


전에 이집트갔을때 샌드보드 진짜
무섭운데 재미있게 탔었던 기억이 있어서
사막을 사랑하는 저요!!








 

 









요렇게 요염한 캥거루님들도 볼 수 있겠지

뒷발로 맞지는 않을까 걱정되지만

자연속에서 캥거루랑 콩콩노는상상하기

ㅋㅋ







 





호주에 가면 뭘하면서 노나.

무슨 관광지가 있는지 찾아봤더니

이렇게나 자연적인 곳이 많은곳이네요.



이제는 진자 복잡한 도시를 돌아가니는것보다

이렇게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조용하고 웅장한곳이 좋네요.



ㅎㅎ






그런데 호주로 가는 비행기는 왜이렇게 비싼건지.


특히나 광저우에서는 직항으로 가는 비행편도 별로 없고


비싸기만하고. 시간대도 한정적이고.



일단 검색해봅시다!!




중국에서 비행기표 검색할때 자주 이용하는 



Ctrip


www.ctrip.co.kr






씨트립에도 자주 검색하고


동시에 같이 검색하는 싸이트는




Skyscanner


www.skyscanner.co.kr 







검색은 스타이스캐너가 조금 편하긴하다


스카이스캐너에서 씨트립까지 다 검색이되니까.



스카이스캐너에서 찾아보니

제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표가 씨트립에 있어서 

저렴한 표가 있는 날짜를 요리조리 찾아서

씨트립에서 다시 검색!!!




 

 

 













9월 8일에 내 생일이니께


비행기에서 보낼 수 없자나!


그러니까 7일에 출발하는걸로 ㅎㅎ



때마침 저렴한 비행기표도 7일에 똬! 있으니까!





출도착 도시를 정해놓고 원하는 날짜는 선택해서 검색!









 






그러면 저렇게 쭉~~


비행기편이 딱 검색이 되지요.



남방항공에서 시드니까지 운행하는 시간대가 2개


직항으로 가는 항공권이 남방항공이랑 몇개 있는데 비싸.


다 비싸.



경유로 가면 조금은 싸지만


이제는 절대 경유는 못하겠다며


싼 직항을 찾으라는 짝꿍의 명령



흑흑










 





 






열심히 찾아서 예약!! 했지!!



9월 7일 밤비행기로 출발해서

9월 8일 아침에 시드니 도착




9월 22일 밤비행기로 시드니출발해서

9월 23일 오전에 광저우로 돌아옵니다.



남방항공 2명 왕복으로 구매해서


가격은 중국돈으로 CNY 9700

한국돈으로는 180만원정도!





비행기표 예약하면서 호주가 이렇게 멀거라고 생각 못했네요

ㅋㅋㅋㅋ


그냥 한 5시간정도 거리라고 생각했는데

 왜그랬을까요.


완전 무슨 유럽가는거만큼 날라가야하네.













 





 

 








우여곡절끝에 항공권을 구매하고나니까


기분이 좋고!



뭔가 큰 숙제를 끝내서 후련하넹!



그다음 남아있는 숙제는 숙소를 예약하는건데

시드니가 생각보다 물가가 너무너무 비싸더라구요


그래서 고민고민하고 찾다가

에어비엔비를 통해서 예약했답니다.



에어비엔비를 통해서 숙소 예약한건 다음에 

포스팅할께용!!




저는 복면가왕이나 보면서 다시 일하로 숑가야겠네요!



히히




귀로 들으면서 누군지 맞춰보는거 너무 재미있고

노래 잘하는사람들 너무 부럽구용




구럼 다들 굿나잇이요











사업자 정보 표시
The blooming cloud | 고운화 | 인천시 부평구 열우물로 76번길 9-14 | 사업자 등록번호 : 122-36-21788 | TEL : 010-2599-1432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인천부평0078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