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그냥 광저우 일상. 2015년 시작!

in Guang Zhou

by UNASS 2015. 1. 1. 11:31

본문




+++




때 지난 팥죽사진을 보고 괜히 먹고싶어서


지나가던 슈퍼에서 팥 한봉지 사와서


만들어보겠다며 물에담가두었는데



어떻게 만들어야하는걸까



하루가 지나도 저상태



달달하게 앙금만들어서 호빵만들어먹어야하는데



멍2









근데 팥 엄청 딱딱하네


하루종일불리면 부드러워지나? 했는데


똑같네 ㅋㅋㅋ











수납공간이 많이 부족한 새집


수납선반만 몇개를 사와서 조립하는건지


여기저기 수납공간 확보하기


토끼야 너는 여기에 있거라




깔끔한 살림살이를 하고싶었는데


정리해도 넘쳐나는 살림살이들이


감당이안되네



안습














바구니를 종류별로 준비해서 착착착 담아주기


이케아표 병을 주문해서 퀴노아랑 소금등등

싹 정리해주기


이쁘게해놓으니까 괜히 기분좋네

(조금불편한건 에러)



봉지가 마구 널부러져있는게 보기싫어서

면요리에사용되는 너희들 착착 정리


유통기한을 같이 적어논다는걸 깜박한건


(비밀)




부르르2






한샘몰에서 구입해서 낑낑 들고온 조립식 수납선반


종류별로 그륵들을 정리하기


처음 결제할 때 비싼가격에 망설였는데

쓰다보니 튼튼하고 맘에들어

조립하기도 간단하니. 나중에 몇개 더 사와야겠다



+


시나몬롤님의 키친클로짓


뭔가 유용해보이고 예뻐서 왕창 구입했는데

쓸데가없어서 방치하다가


이사온 새집에서 빛을발하다



먼지쌓임 방지로 최고




하트3












미국에서


2+2로 사온 이쁜 르쿠르제 접시

몇달동안 먹지만먹다가

너역시 새집으로 이사와서 자리를 잘잡았다

첫 개시는 김치를 담거라 ㅋㅋㅋ




+




정말 저렴하게 잘사온 르크루제 그릴팬과 

둥글둥글요리볼


한번도 사용안해본거 역시 비밀

ㅋㅋ



주황히 접시?는 들고오는과정에서 손잡이 한쪽이 박살남


아 윽 가슴아 ㅠㅠ



순간이로 싹 붙이면 감쪽같겠지



안돼





그릴팬에 스테이키한번 구어먹어야하는데


스테이크용 맛좋은고기를 광저우 어디에서 구할 수 있을까....



괜시리 엄한고기사와서 입맛버리고 나의 그릴팬에 몹쓸짓할까봐


망설임













미국에서 사재기해온놈들


예쁘게 샌드위치며 치즈며 디저트 올려서 야무지게 먹으려고

구입해온 우드트레이


....


계란말이 올려먹을지경


빨리 써먹을라면 집들이좀해야겠네




+


불에 따닷하게 데워서 고기같은거 따듯하게 올려두고 먹을라고

그래서 구입한 철판트레이

(잘 안보이지만 맨밑에 깔려있는거)


불에 올렸다가

가운데가 새까판게

동그랗게 타버림



젠장






 






나의사랑 아이허브 양념들


날씨가 너무 습해

광저우 너무 습해


양념들이 다 끝적하니 뭉쳐버렸어



이쑤시개 꽂아놓으면 좋다길래

푹푹 찔러뒀는데


습해지는건 막았는데


자꾸 음식에 찹찹 뿌릴때마다

양념이랑 같이 구멍으로 이쑤시개가 막 튀어나오는데


어쩐다


ㅋㅋㅋ











드부이에판에 테스트삼아 볶음밥해먹었는데


아무것도 몰랐던 나는


물기가득 그냥 씻어놓았다가


녹이 지워지지않아 

좌절중



슬퍼2



막 녹맛이 음식맛에서 자꾸 올라와



ㅋㅋㅋ


욕심에 구입했다가 쓸줄도모르는 무뇌한 나의 손


써먹지도못하고

바라만보는중



시간내서 녹좀 없애봐야지 ㅠㅠ











겁나 싸게 팔던


미국의 롯지


무거워도 난 들고온다



근데 


미안



바닥에 물이 있는지모르고

내가 널 또 방치했구나



너도 날잡아서 같이 녹좀 벗자



주인잘못만나 고생이 많다












너도 미국에서 나랑같이 과엊우로 뿅



동그랗게 계란후라이항때 딱인 검정이



내사랑 야식만들어줄때 유용한 파랑이



+


라면 반개에

번데기를 쏟아부어주고

코추있으면 좀 썰어넣어주고

고춧가루 좀 뿌려주고


팔팔 끓여주면


야식으로 딱 좋은


번데기라면




술안주로 딱



도와줘









그릇은 깨지니까


대부분 타오바오를 이용해서 구입



마음에드는 그릇들 한가득


쓰지도않는 그릇을 왜자꾸 사냐며 구박받지만

그래도 예쁜그릇에 올려주면 좋아하는 그대여



2015년도됬으니

신상 입고해야겠다


ㅋㅋㅋㅋ











다 필요해서 하나씩 다 산건데


좀 많네



걸어둘데가 없어서

미안





집착병이있나

버리질못하겠네



충동구매 하지 말아야지

우하하









이사한집은


넓어서 좋고


빛이 잘들어와서 너무 좋고


식탁이 넓어서 좋고


바닥이 새거라서 좋고




먼지가 잘 쌓이는건 싫고


청소하기 좀 힘든건 비밀











이정도는 기본이지



+


아놔 근데 찰떡파이인가 한박스사와서

바구니에 정리하려고 딱 뜯었는데



왕만한 박스에

6개밖에안들어있어


진짜 진심 오빠가 장난치는줄알았다


거지같은놈들

진짜 너무하네









이 약은 


진짜 언제 다먹냐




건강해지려다가

과다복용으로 죽는건 아닌가











클림트 좋아해서 구입



일년째 완성못하는건

내가 머리가 나쁜게 아니라


너무 퍼즐피스다 다 똑같이 생겼어





일주일동안 겨우 얼굴부분 맞췄네



분노2








몇번의 이사로 망가질대로망가진 건조대



새로 구입하자니 쓸만하고

그냥 쓰자니 너무 지저분하고

위대로운 너의 자태



좀 큰걸로 J님 눈치봐서 결제해버려야지



히힛









한국에서 마음에드는 그릇판매싸이트발견


유명한


카루셀리



예쁜 컵도 구입하고

접시도 몇개 사고


예쁘다


손잡이가 조금 불편한건

예쁘니까 봐주겠어


뜨거운 커피마실때 손잡이 아래부분이 

너무 뜨거워져서


두손으로 잡아야하네




얼음2







자꾸 아침에 이런 군것질하는건


J님한테 비밀인데....



자꾸 과자를 누가 다 먹는지

범인을 잡고있는중이라

몰래 잘먹어야하는데


흐흠!!











우리 웨딩사진으로 만든 달력



1월로 싹 넘겨서 2015년 시작


정말 많은일이있었던 2014년


2015년에는 우리 더 행복합시다




사랑해










한번듣고  이래저래 많은 사정으로

한달동안 재수업을 못하고있는 

중국어수업



중국어 2015년 격파하기가 새로운 목표!!



밑에 깔려있는 킨포크 잠시 미안해










내 씨큐리티디바이스


새로 다 바뀌어서 이전꺼 사용못한다고

새로 보내주는걸로 사용하라고해서 받았는데


11월 28일에 보냈는데 

나는 12월 30일에 받았고



레터 이슈날짜로부터 20일이내 등록안하면


무효



나보고 어쩌라고 응??



이거들고 다시 광저우에서 홍콩가야하는거니?


ㅠㅠ




일단 광저우지점으로 찾아가봐야겠다




몇달째

카드값이며 통장관리가안되네


아오



타오바오에 결제할꺼많은데 ㅋㅋㅋㅋㅋㅋㅋ






안들려











이케아에서 몰래 장바구니에담아왔던 서류트레이



완전 맘에들어


하나 더 산다고 웃으며 말했다가

꼴밤한대





















건너편 공사장


새로 짓고있는건지 부시는건지 정체모를 작업중


드릴로 망치로 하나씩 깨부시기 2주일째


12명의 인부들이

저 건물 한층을 야금야금 부시고있는중


왜저러는걸까


증축하려는거니

층을 없애려는거니



궁굼해서 매일아침 작업상태 확인


나름 재미있네



근데 매일아침 너무 시끄러워!!!





+



2015년에는 좀더 건강한삶을 살고


공부도 열심히하고


돈도 열심히벌어요




홧팅2










사업자 정보 표시
The blooming cloud | 고운화 | 인천시 부평구 열우물로 76번길 9-14 | 사업자 등록번호 : 122-36-21788 | TEL : 010-2599-1432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인천부평0078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