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저우에서 크리스마스... 포시즌호텔 뷔페

in Guang Zhou

by UNASS 2014. 12. 27. 19:32

본문








아빠가 보내준 크리스마스 이미지 짠



아빠도 이젠 이런 낭만을 즐길 여유가 생기셨나보다



좋다






난 광저우에서 너무 조용히 크리스마스를 보내고


너무 아무일없는 일상들이조금은 지루해질때쯤


맛있는거먹으러 출동












한적한 웬징우에서 벗어나서


번잡한 도심쪽으로 나오니까


이렇게나 이쁜 트리들이 가득하네



이런데오면 진짜 여기가 광저우인가 한국인가 홍콩인가


구분이안될정도로 정말 멋지구나야




이런데 살고싶어잉



구리구리해 우리동에 엉엉 ㅠㅠ










크리스마스니까


70층정도는 올라가줘야지


평소에 자주가는 이탈리안레스통에가려고 간건데


완전 크리스마스라고 다 단합했어



일본식당 이태이식당 다 합쳐서 뷔페로 변신




단품따위 먹을 수 없어


무조건 뷔페 고고




RMB 680



정도였던듯




비싸요


너무














대신 샴페인 무제한



그건 좋네잉



무조건 많이먹을꺼야 ㅋㅋㅋ



더 많이 먹고왔어야하는데




5잔정도밖에 못먹었어



에잇














여기저기


크리스마스 장식 가득


이러니 이제 크리스마스분위기 마구난당




결혼하고 광저우로 오고나니까


이래저래 일하느라 집안일하느라



우리둘이 낭만이 사라져버렸엉



오랜만에 데이뚜















울자기는 역시 제일먼저 괴기



와규를 기다리는 눈빛














기대이상


완전 맛있어



이런 뷔페에서 먹어본 고기중에 최고




살살녹았어




근데 구어주는 부위가 매번 바뀌어서


다음번에 구어준 고기는 맛없져
















스시랑 메밀소바


그리고   햄버거




스시는 맛있는데


햄버거는 좀


너무하네



ㅋㅋㅋㅋㅋ











디져트가 최고



종류가 진짜 많고


맛도 굿이에용




종류별로 욕심내서 다다다다다ㅏ 담아어라












크리스마스분위기 팍팍나는 쿠키도 얌얌










별모양 쿠키도



마무리는 피자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카롱을 다들 너무 좋아하길래


나도 한번 먹어보고



너무 달아



달아도 초코는 좋고


초코초코는 다 담아서 한입씩 다 먹어보니


오랜만에 달달한거 한입에 가득물고



그대랑 이런저럭이야기도하고


한가로이 멍때리며 샴페인도 홀짝거리고




간만에 여유로워서 너무 좋다












과일



여름지나고 겨울이니까


과일이 별로 맛업성












그래도


아이스크림은 빠질 수 없지




바닐라인줄알고 가져왔더니


피스타치오네잉




나는 역시나 초코만 다 먹기
















오랜만에 아무걱정없이 맛있는거 한가득먹고



돈걱정도 안하고



일걱정도 안하고



그냥 마냥 즐기니까



너무 좋다






한국에서 더 신나게보낸 크리스마스의 기억들도 가득하지만



이렇게 둘이서 소소하게 지내는것도 행복하다





내년 그리고 그후에는 더 따듯한 크리스마스가되길




2015년을 기다리며









사업자 정보 표시
The blooming cloud | 고운화 | 인천시 부평구 열우물로 76번길 9-14 | 사업자 등록번호 : 122-36-21788 | TEL : 010-2599-1432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인천부평0078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