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저우맛집] 광저우에서 유명한 씨푸르 레스토랑 "홍씽"

in Guang Zhou

by UNASS 2013. 7. 3. 16:16

본문

 

 

     Hong xing 홍씽   

 

 

 

광저우에서 맛좋은 씨푸드를 마음껏 먹을 수 있는 레스토랑 홍씽

 

 

  

Address

 

 

Guangzhou Huan Shi Zhomg Road No.276

 

Tel. 83229188

 

 

 

 

 

 

 

 

주소를 어떻게 말하는지 몰라서 저희는 항상 한문으로 주소가 적혀있는 사진이나 명함을 들고다녀요

 

혹시 가고싶은 분들은 저 명함을 잘 저장해두고 사용하면되요

 

 

꾀 유명한 식당이기때문에 아마 택시기사님들이 잘 알고이을테니 걱정마세요

 

^-^

 

 

 

 

 

 

 

 

저희가 좋아하는 자스민차를 자리게 앉자마자 주문

 

중국어로 자스민차를 뭐라고하는지 몰라서

 

언제나 J님이 중국어로 번역해서 알려주면 직원들이 잘 알아듣는답니다

 

 

나름 중국에서 오래 지내다보니 노하우가 하나하나 계속 쌓이는듯하네요

 

ㅎㅎㅎㅎ

 

 

 

 

 

말린 자스민을 넉넉하게 가져다주면 직원들이 알아서 차를 우려준답니다

 

직접 해도되지만 가만있어도 직원들이 차가 떨어지면 알아서 만들어주어서 편하답니다 

 

중국에 오면 식당에서 직원들이 왠만한 건 다 해주니까 참 편해요

 

고기집에가서도 고기도 다 구어주고 ㅋㅋㅋㅋ

 

 

 

 

 

 

저희가 좋아하는 쵸이삼은 언제나 빠지지않고 짠!!

 

기름진 야채지만 은은하게 퍼지는 마늘향이 조화로우니 먹기 좋아요

 

 

다른거 같이 안먹고 요 야채만 마구 씹어먹어도 좋다니까요

 

+_+

 

 

 

 

 

 

캬하하하하하하

 

내사랑 가리비

 

이 메뉴는 어찌 맨날 먹어도 맨날 맛이 좋아요

 

+_+

 

아응

 

짭짜름한 간장 소스와 향좋은 마늘이 어우러져서

 

냠냠 쫄깃 후루루루룩

 

 

 

 

 

그다음 나온 메뉴는 홍콩갸루파!!!

 

부들부들한 흰살생선이 엄청 보드답고 고소해서

 

저 간장 소스와 흰살을 밥 위에 올려서 쓱쓱 비벼서 먹으면

 

와우

 

엄청나게 맛이 좋답니다

 

+_+

 

 

 

 

 

 

스스스슷쓱~~~

 

밥을 비벼서 먹으면 완전 꿀맛!!!!!!!!

 

다들 한번 도전해보세요!!!!

 

후회없는 맛

 

갸루파 물고기의 종류가 많아요

 

지역인지 뭔지 모르겠지만 종류중에서

 

Hong Kong 갸루파라고 적혀있는 고기로 고르시는게 맛이 좋답니다

 

다른 종의  물고기는 맛이 좀 별로라고해요

 

ㅎㅎㅎㅎㅎ

 

이러다가 갸루파 전문가가될지경 ㅋㅋㅋㅋㅋㅋ

 

 

 

 

 

 

 

가리비에 이어서 좋아하는 음식중에 하나인

 

전복요리!!!!

 

이것 또한 저희가 좋아하는 음식중에 하나랍니다

 

 

쫄깃쫄깃하고 고소하고

 

홍콩에와서 J님이랑 같이 음식을 먹으러다니면서 새로운 음식을 참 많이 먹어보는거같아요

 

새로운 음식에대한 두려움이 많아서 항상 먹는것만 먹는데

 

J님의 다양한 음식 추천으로 맛좋고 새로운 중국음식을 많이 접하게되네요

 

 

 

 

 

 

야채가 많은 양이 나오는데 하나둘씩 음식을 먹을때마다 하나씩 집어 먹으니까

 

벌써 이렇게 그릇이 싹 다 비워졌네요

 

ㅎㅎㅎㅎ

 

먹고나니까 저 기름진게 눈에 훅 들어오네요 ㅋㅋㅋㅋ

 

 

 

 

 

 

 

열심히 먹고난 잔해 ㅋㅋㅋㅋㅋ

 

 

홍씽에서 먹는 음식들은 언제나 너무맛이 좋아서

 

배도 부르고 기분도 좋아지고 기분 짱이에요

 

 

+_+

 

사랑하는 우리 J님과 함께여서 언제나 기분좋은 식사시간

 

 

 

 

 

 

 

 

 

 

 

 

 

 

 

 

 

 

 

 

 

 

 

 

 

 

 

 

 

 

 

 

 

↑↑↑↑↑↑↑↑↑↑클릭클릭 ↑↑↑↑↑↑↑↑↑↑

부나가 준비한 사랑스러운 악세사리 구경오세요

하트3

 

 

 

 

 

 

 

사업자 정보 표시
The blooming cloud | 고운화 | 인천시 부평구 열우물로 76번길 9-14 | 사업자 등록번호 : 122-36-21788 | TEL : 010-2599-1432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인천부평0078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