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저우 맛집, 레스토랑] 맛좋은 일식이 가득~ 맛좋은 왓타미가 광저우에도!!

in Guang Zhou

by UNASS 2013. 7. 3. 13:12

본문

 

 

 

    Watami Guangzhou 和民   

Japanese Restaurant in 广州市

 

 

 

홍콩에서 즐겨먹던 와타미식당이 광저우에도 있어요

 

맛좋은 일식을 드시고싶다면 광저우 맛집 "와타미"를 방문해보세요

 

 

http://www.watami.com.cn/en/shopinfo/gz01.html

 

 

 

 

 

 

 

 

 

광저우에는 와타미가 생각보다 여러군데 있더라구요

 

우연히 택시를 타고 지나가다가 와타미 간판을 발견했는데

 

J님이 구글 지도에 검색을 해보니까 와타미 주소가 많이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쉽게 와타미를 찾아서 갈 수 있었답니다

 

+_+

 

 

 

 

 

 

 

저녁시간이어서인지 사람들이 꾀 많이 들어차있었어요

 

와타미 어느지점이든 같은 인테리어로 꾸며놓았어요

 

깔끔하고 예쁘게 잘 정돈되어있어서 편안하게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분위기랍니다

 

 

 

 

 

 

 

 

 

메뉴가 엄청나게 많아요

 

다양하게 에피타이져부터 메인메뉴까지 정말로 다양한 음식들이 준비되어있답니다

 

약간의 퓨전메뉴들도 많고 입맛에 맞게 골라먹는재미가 있답니다

 

+_+

 

 

다양한 스시와 사시미 그리고 각종 일식을 대표할 수 있는 음식들이 가득가득해요

 

 

 

 

 

 

 

 

 

J님의 직원분이 오늘 통역을 하느라 저를 좀 도와주셨어요

 

그래서 같이 3명이서 저녁을 먹으러 왔어요

 

그러다보니까 음식을 꾀 많이 주문을 했네요

 

ㅎㅎㅎㅎㅎ

 

일단 먹고봅시다!!!!!

 

그래도 맛좋은 레스토랑을 찾는게 쉽지 않은 일이기 때문에 이런 맘에드는 식당을 찾으면

 

과감하게 일단 죄다 시키고 먹고보는거지요

 

캬캬캬

 

 

 

 

 

 

 

 

 

배가 너무 고파서 제일 먼저 나온 셀러드를 그냥 정신없이 먹어 치워버리고 조금남았네요

 

항상 먹고나서 사진을 찍는걸 잊어버리네요

 

ㅠㅠ

 

그래도 맛있게 생겼죠??ㅎㅎㅎ

 

 

 

 

 

 

 

늘 언제나 빠지지않는 메뉴 살몬 사시미!!!!!!

 

광저우에서 사시미를 먹는게 조금 불안하긴했지만

 

이곳에서 먹은 연어사시미가 생각보다 싱깅하고 맛이 좋았답니다

 

 

그나저나 생선이지만 연어가 칼로리가 엄청 높다는데 ㅋㅋㅋㅋ

 

다이어트하려고 연어샐러드나 사시미를 드시는거라면 큰일이에요 ㅋㅋㅋㅋ

 

 

 

 

 

 

J님이 주문하신 모밀국수!!

 

양이 엄청 많죠?? 세트로 튀김이 같이 나오는 메뉴였어요

 

많은 양에 마음이 벅차오르며 행복해지네요 아응~~ㅋㅋ

 

 

먹다먹다 지쳐서 남길정도랍니다 +_+

 

J님은 너무 양이 많아서 이제 질린데요 ㅋㅋㅋ

 

다음에는 새로운 누들요리에 도전해볼생각이랍니다

 

 

 

 

 

 

 

 

 

제가 좋아하는 일식 요리중에 하나이 "스키야키"랍니다

 

맛좋은 육수에 각종 야채가 가득하고 두부와 버섯도 가득하고

 

맛좋아보이는 고기들이 가득가득 +_+

 

 

빨리 보글보글 끓여서 맛좋게 먹는일만 남았아여

 

 

 

 

 

 

 

 

모밀국수랑 같이 나온 튀김모듬이에요

 

조금은 튀김옷이 두껍지만 그래도 담백하니 맛이 좋았어요

 

주문한 메뉴가 너무 많아서 좀더 맛좋게 먹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새우튀김만큼은 와구와구 +_+

 

새우튀김은 포기못하죠

 

 

 

 

 

 

 

맛좋은 음식을 많이 먹어도 느끼하고 목멕히는건 어쩔수 없겠죠?ㅎ

 

저는 전부터 늘 좋아하던 유자소다를 주문했구요 J님은 스트로베리 요거트를 시켰지요

 

엄청 맛좋아요 +_+

 

여기는 음료수도 실망안할거에요

 

 

 

 

 

 

 

 

 

다른 음식들로 입을 채우는동안 보글보글 제 메뉴가 다 익었네요

 

캬 육수가 너무 맛좋아보이죠??

 

조금은 짠맛이 강하지만 그만큼 더 입맛을 땡기고 식욕을 마구마구 끌어올려준답니다

 

부들부들한 두부가 제일 좋아요 +_+

 

뜨거우니 엄청 조심해서 드셔야한답니다

 

 

 

 

 

 

 

 

J님이 와타미에서 사랑하는 메뉴

 

맛좋은 소고기를 먹기좋게 자른후에 후추양념을 해서 나오는 음식이에요

 

와타미에서 고기메뉴는 잘 안시켜먹어서 몰랐는데 이런 엄청난 메뉴가 있었다는걸 J님덕에 알았답니다

 

 

J님은 고기요리를 좋아하지요~~

 

하지만 고기는 자주먹으면 좋은것 없으니 조절해가면서 기력이 딸리고 땡길때만

 

ㅎㅎㅎㅎ

 

 

 

 

 

 

 

 

 

동그란 철판이 불에 달궈지면 같이 나온 버터를 살포시 녹여주세요 +_+

 

버터가 촤~~ 녹아내린 저 모습이 보이세요??

 

저 위에 고기를 올리고 감자를 올려서 같이 구어주면

 

버터와 어우러져서 구어지는 고기맛이 정말 일품이에요 !!!!

 

 

 

 

 

 

 

지글지글

 

얇게 썰려나온 고기이기때문데 살짝만 익혀도 금새 먹을 수 있어요

 

감자가 익어가는 저 고소한 자태가 보이시나요 ~~으으흐흐

 

고기에 후추로 양념을 해서그런지 딱히 따로 양념을 찍어 먹지않아도 맛좋게 즐길 수 있어요

 

 

 

 

 

 

 

엄청 많이 시킨게 눈에 보이시죠?ㅎㅎ

 

먹고먹고 또 먹고

 

우히힣 언제나 먹을 때는 언제나 행복하답니다

 

 

 

 

 

 

 

 

 

 

그 다음은 나의사랑 J님의 사랑 모두의 입을 행복하게 해주는

 

계란찜

 

오예

 

저는 이 일본식 계란찜이 너무너무 좋어요 ㅠㅠ

 

부들부들하니 깔끔해서 식전에 먹어도 좋고 식후에 마지막으로 먹어도 참 좋은 계란찜

 

후후후후

 

 

 

 

 

 

 

 

고기를 한판 다 먹어버리고 두번째 고기 구어먹기 준비

 

맛좋게 버터를 녹여서 다시 고기를 열심히 구어봅시다

 

ㅎㅎㅎㅎ

 

감자가 미리 익어서 나오기때문에 적당하게 구어주기만하면

 

바로 먹을 수 있을거에요

 

 

 

 

 

 

 

스끼야키를 대충 먹고나면 남은 국물에 맛좋게 다시 요리를 해서 먹을 수 있는 찬스!!!!!!

 

우동 사리를 주문을 해서 남은 국물과 야채에 넣은다음에 다시 끓여주면

 

아주 맛좋은 스키야키 우동이 재 탄생!!!

 

육수가 부족하다면 다시 직원에게 말해서 더 달라고 하면 육수를 더 얻을 수 있답니다

 

그리고 계란을 하나 더 풀어서 마무리하면 끝!!

 

+_+

 

 

 

 

 

 

먹고먹고 또 먹고

 

저는 항상 이렇게 먹고먹고 또 목고

 

그러니 다이어트는 항상 물건너 ㅋㅋㅋ

 

 

그래도 항상 이렇게 J님이랑 맛난 음식을 같이 먹을 수 있으니

 

기분은 최고랍니다

 

밥맛이 더 꿀맛

 

+_+

 

 

 

 

 

 

 

 

먹고나니까 나중에 사용할 수 있도록 음료 쿠폰도 얻었어요

 

ㅋㅋㅋㅋ

 

날짜가 얼마 안남아서 빨리 다시 와서 먹어야겠네요

 

^-^

 

 

 

 

 

↑↑↑↑↑↑↑↑↑↑클릭클릭 ↑↑↑↑↑↑↑↑↑↑

 

부나가 준비한 사랑스러운 악세사리 구경오세요

하트3

 

 

 

 

 

사업자 정보 표시
The blooming cloud | 고운화 | 인천시 부평구 열우물로 76번길 9-14 | 사업자 등록번호 : 122-36-21788 | TEL : 010-2599-1432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인천부평0078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