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콩 맛집, 레스토랑] 침사추이에서는 맛좋은 일식돈카스를 "돈키치"에서

in HongKong

by UNASS 2013. 7. 2. 15:53

본문

 

 

 

 

     Tonkichi Tonkatsu Seafood    

 

丼吉日本吉列專門店餐廳

 

 

일본식 돈카스를 배불리 먹을 수 있는 맛좋은 홍콩 맛집 레스토랑 "돈키치"

 

 

 

Address

 

Shop L401, 4/F, The ONE, 100 Nathan Road, Tsim Sha Tsui

尖沙咀彌敦道100號The ONE 4樓L401舖

 

 

Tel. +852 2668 0282

 

 

http://www.openrice.com/english/restaurant/sr2.htm?shopid=47795

 

 

 

 

 

 

오늘은 오랜만에 점심을 먹으러 돈키치를 찾아왔답니다

 

J님이랑 초반에 데이트를 할때 왔던 의미있는 음식점이에요

 

부끄러움에 다 먹지도 못하고 엄청 많이 남겼었는데

 

이제는 뭐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마구마구 잘 먹는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끄럼 타던 그 여인은 어딜가고 하나의 남김없이 깨끗하게 먹어 치운다는

 

 

 

 

 

 

 

 

날씨도 좋고 J님이랑 맛좋은 점심을 먹어볼까요

 

 

날씨가 좋아서 저멀리 보이는 창밖의 풍경이 참 홍콩스러워요

 

하늘도 맑고 공원도 푸르르고

 

하지만 밖의 날씨는 어마어마하게 더워서 나가면 죽을지도 모른다는 ㅋㅋㅋㅋ

 

 

 

 

 

J님의 초상권을 보호하기위해 멋지게 썬그라시스를 끼워줬답니다

 

어디 맘에드는지 ㅋㅋㅋㅋㅋ

 

 

진지하게 우리 메뉴를 골라봅시다

 

뭐 언제나 늘 비슷한 메뉴를 시키지만 늘 진지하게 고민해주는

 

 

키키키키

 

 

 

 

 

 

 

제가 좋아하는 메뉴중 하나

 

오로시 돈카스

 

 

아응 부드러운 맛좋은 돈카스 너무나도 사랑한다는

 

+_+

 

 

 

 

 

 

두가지 소스중에 골라서 야채에 뿌려서 먹을 수 있답니다

 

저는 두번째에 있는 소스를 좋아해요

 

 

이전에 돈키치를 포스팅하면서 자세하게 설명해두었으니 궁굼하신분들은 그 포스팅으로 고고!!

 

 

 

 

 

 

우리 J님 오늘 이쁜 핑크 티셔츠를 입고왔어요

 

귀요미 모자를 한번 씌워주고

장난질장난질 ㅋㅋㅋㅋㅋㅋㅋ

 

 

 

 

 

 

저번 포스팅에서는 흥분해서 다 갈아버리느라 놓쳐버린 요것!!

 

맛좋은 소스를 먹기위한 준비단계

 

첫번째!!

 

저렇게 볼에 깨를 담아서 작은 방망이를 같이 가져다 준답니다

 

 

 

 

 

 

안쪽에 빗금으로 만들어져있는 그릇이에요

 

깨를 갈때 편하도록 아이디어!!!상품그릇

 

방망이를 열심히 돌리고돌리고 돌려서 열심히 깨를 갈아주세요!!!

 

 

 

 

 

 

 

 

열심히 깨를 갈으면 맛좋은 돈카스 소스를 적당량 뿌려주세요!!

 

깨를 원하는 취향에 맞게 갈았으면 원하는 농도에 맞춰서 소스를 섞어주세요

 

그러면 맛좋은 돈카스 소스가 짠!!! 완성된답니다 +_+

 

 

 

 

 

 

이제 맛좋은 돈카스가 나오기만 기다리면 끝!!!

 

ㅋㅋㅋㅋㅋ

 

 

 

 

오늘 J님이 주문한 음식은 가츠돈

 

 

오늘은 밥을 많이 못먹을거같다면서 다른 음식을 주문했어요

 

근데 뭐 이 음식도 보니 양이 만만치않아요 ㅋㅋㅋ

 

제가 또 뺏어먹어야겠네요

 

+_+

 

 

 

 

 

 

 

 

너무 먹음직스럽게 생겼네요

 

한번도 시켜본적이 없는데 이 메뉴도 너무 맛있는 메뉴였어요

 

+_+

 

 

 

 

 

 

제가 시킨 메뉴가 등장!!

 

제가 좋아하는 오로시메뉴!!

 

오로시메뉴가 뭐 다른지 딱히 모르겠지만

 

오로시메뉴에만 나오는 특이한 소스가 있어요!

 

 

근데 저는 그 소스보다는 깨와 섞어만든 소스가 더 제스타일이에요

 

ㅎㅎㅎ

 

 

 

 

 

 

사진으로만 봐도 고기의 부드러움이 느껴지죠???

 

정말 부드럽고 고소한 내사랑 돈카스

 

아응

 

+_+

 

 

 

 

 

 

바로 요것이 오로시소스에요

 

ㅎㅎㅎ

 

달달하니 맛이 좋아요

 

근데 저는 바삭한 돈카스가 촉촉해지는 느낌이 싫어서리 ㅋㅋㅋㅋ

 

 

 

 

 

 

 

 

야채듬뿍

 

마구마구 먹고나면

 

맛좋은 수박이 서빙된답니다

 

+_+

 

 

먹느라 음식사진을 많이 못찍었지만 

 

정말 맛좋은 음식들

 

 

 

 

 

 

 

 

 

 

↑↑↑↑↑↑↑↑↑↑클릭클릭 ↑↑↑↑↑↑↑↑↑↑

부나가 준비한 사랑스러운 악세사리 구경오세요

하트3

 

 

 

 

 

 

사업자 정보 표시
The blooming cloud | 고운화 | 인천시 부평구 열우물로 76번길 9-14 | 사업자 등록번호 : 122-36-21788 | TEL : 010-2599-1432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인천부평0078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