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침사추이 베스트웨스턴 / 홍콩맛집 / 돈키치 / 막스엔스펜서 / 홍콩일상

in HongKong

by UNASS 2016. 7. 29. 14:59

본문







잠시 홍콩에 다녀왔지요



홍콩에 살고있었다면


10분이면 처리할 일을 처리하기위해


2시간을 기차를 타고 처리해야하네요




왜때문에 중국내에 있는 HSBC은행에서는


협조가 안되는건지







뭐 덕분에 홍콩공기마시기




정말 살때는 그렇게 지겹더니


왜 이제와서 홍콩앓이를 하는걸까요


ㅋㅋㅋㅋ














오후까지 중국에서 일을 마치고


부랴부랴 달려서 도착했지만


그래도 저녁





우버이용에 빠져있는 남편



이제는 택시안타고 꼭 어딜가도 우버이용

ㅋㅋㅋ




너만 좋다면 나도 좋다


대신 너가 다해 



ㅋㅋㅋㅋ










타오바오에서 이번에 새로 구입한


여행가방




리모아를 사고싶지만


너무 비싼데 어떻게 사요


ㅋㅋㅋㅋㅋ




비슷한걸로 찾아서


실버색상은 있으니까


남편이 좋아하는 로즈골드색상으로



아주 대만족!!


색상예쁘당당









오늘밤 호텔은 침사추이에 있는


베스트웨스턴 호텔













아주 맘에 안드는 이상한


중동스러운 벽지가 가득한 이곳이지만



5만원대에 머무를 수 있어서


그냥 오케이




당일날 저녁에 예약하면 좀더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




그냥 잠만 자는거기때문에


좋은 호텔은 필요없죵








이렇게나 귀여운 냉장고가 있구요




이건 안방에 두고 화장품냉장고로 써도 좋겠어요


ㅎㅎㅎ





방크기가 작기때문에


옷장도 작고


냉장고도 이렇게나 작아요










맛있는 신라면은 이제 세계인의 라면이되는가



어디를 가도 다 팔고있는 무서운


농심신라면


ㅋㅋㅋㅋㅋ














남편은 잠시 침대에 기대어 동생에게 연락합니다.



시동생이 홍콩에 살고있기때문에


오랜만에 만나서 밥을 먹기로했거든요




사실 요즘 조금 피로감이 쌓여서


스트레스가 많아서인지 조용히 쉬고싶었지만




가족은 자주 만나줘야하잖아요!!



으쌰으쌰 기운내서 밥먹으로 출동!!





+



홍콩샤브샤브를 먹었는데




눈치보느라 사진은 못찍었다네


ㅋㅋㅋㅋ




아직은 어색한 시댁가족














다음날 아침에 간단하게 밥먹기




나는 머리하러 한국미용실에 갈 예정이고



오빠는 물류회사와의 미팅을 위해 분주함



간단하게 배고픔만 채우고


이따가 다시만나서


맛있는 점심을 먹을꺼니까!!





그래도 내가 좋아하는



막스앤스펜서



얏호















내가 좋아하는 닭가슴살치킨샐러드



야채랑 토마토가 들어가있으면


뭐 



일단 맛있는거잖아요?ㅎㅎㅎ




(고작 5개월 있었는데 어지간히 울궈먹는 런던의 추억)



런던에 있었을때 먹었던


이 치킨 샌드위치맛을 기억하는지라


이샌드위치만 먹으면 어찌나 추억이 새록새록한지



돈없어서 진짜 고민고민엄청하다가

큰맘먹고 가서 사먹곤했는데



그래서 그냥 일단 맛있는거


ㅋㅋㅋ














나는 맛있는 과일하나 추가요



망고랑 파인애플이 함께 있는건데


달달한건 아니고


조금 셔서 그랬는데


신선하니 괜찮았어요


^-^





노랑노랑 예쁘다














음식을 구입하면


매장 안쪽에 음식을 먹을 수 있는 테이블이 있어서


간단하게 먹기 좋아요





제가 구입한 샌드위치랑 과일샐러드를 같이 고르면


저 음료수가 공짜!














그리고


우린 다시 만나서 점심먹으러 갔지요



우리가 좋아하는


돈카스집




[ 침사추이 The One  돈키치 ]
















우리가 좋아하는


감자 샐러드



고소하니 맛이 좋지요!



식전에 에피타이저로 먹기 좋죠
















깨를 고소고소하게 갈아준다음에


소스를 뿌려주면



먹을준비끝!!!




이렇게 오물조물준비하고있으면


음식이 금방 나와요





주문 후 대기시간이 길지 않고


음식이 서빙되는 시간이 짧은편이기 때문에


배고픈사람들에게 최고

ㅋㅋㅋ









요렇게 귀엽고 앙증맞은 주전자도 주구요
















이렇게나 먹음직스러운


오늘의 밥이 나왔습니다.






저거 나혼자 다먹는거에요



2인분아니구요



이정도는 뭐



그죠?



















안심용 고기로 만든 돈카스를 좋아하니까


부들부들하게




새우는 뭐 튀기면 맛이 최고니까



물어볼것도 없는거죠



아으 또 먹고싶네요

















신중하게 샐러드 소스를 부어주고 있는 그대




소스는 2가지가 있어요




하나는 김으로 만든 고소한 소스


하나는 새콤한 오리엔탈스타일의 소스














먹기전에 이렇게 사진 안찍으면



뭐 중간에 사진찍을 일이 없으니까




눈요기 제대로 하고


식욕을 끌어올리면



먹을준비 끝!!





ㅎㅎ














후식으로는 이렇게 알찬 과일 디저트를 준답니다



예전에는 수박만 줬는데



메론을 같이 주니까 훨씬 좋네요


굿굿!!














밥먹었으니까 일보러 은행으로




조금 기다려주면


번호를 불러주죠




한 15분기다렸는데



여기말고 4층으로 올라가래요





-_-







무사히 일마치고


다시 광저우로 갑니다











홍콩에 갔다오는김에


화장품도 좀 사와주고













우연히 구입해서 사용했는데


좋아서 재구입한



클리니큐 틴트립밤



바르면


사아아악 색상이 올라와서


부담스럽지 않게


핑크핑크한 립으로 변신



번들거리지 않고 딱 좋아서



재구입












속옷좀 새로 싹 갈아줄 타이밍이라



광저우에도 있는데


홍콩이 좀 더 저렴한거같아서


간김에 대량구입





오랜된건 다 과감하게 버려줍시다



아깝다고 오래입지말고


위생을 위해 주기적으로 교체해주기



하핫






살쪄서 그냥 포기하고 사이즈 업해서 구매


ㅠ_ㅠ











누구나가 다 있는거 아닌가요


사무용품 쟁여두는 병



ㅋㅋㅋ




그렇게 다리어리를 사고


그렇게 볼펜이랑 펜을 사다 나르네요





쓰지도 않으면서





남편에게 안들키고 잘 숨기고 사용하기만하면된답니다

ㅋㅋㅋㅋ




아직 조금 남아있는 다리어리가 있지만


너무 예쁜 어린왕자 몰스킨이라서



빨리 쓸라고





지금 쓰고있는 다이어리 막 엄청 사용하는중


괜히 막 메모하고


응?ㅋㅋ






오늘도 너무 덥네요!!!



시원한 망고주스나 하나 만들어먹어야겠어요



ㅎㅎㅎ









사업자 정보 표시
The blooming cloud | 고운화 | 인천시 부평구 열우물로 76번길 9-14 | 사업자 등록번호 : 122-36-21788 | TEL : 010-2599-1432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인천부평0078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