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세부여행 _ Cebu 첫째날] 숙소에 도착하자마 다이빙 첫수업하기

Travel/Philippines 2011

by UNASS 2013. 7. 5. 13:16

본문

 

 

 

     Cebu    

Scuba Diving international _ SDI

 

 

[친구와 함께 떠나는 세부여행 _ 스킨스쿠버 다이빙 자격증 따기]

 

 

 

 

첫째날 _ 숙소로 이동하기

 

 

 

 

드디어 발리카삭 선착장에 도착해서 각자 짐을 부리나케 찾아서 밖으로 나갈준비를 합니다

 

사람들이 너무나도 많은건 아니었는데

 

질서 없이 너도나도 급하게 짐을 찾으려고 몰려드니까 많이 시간이 지연이되네요

 

 

 

밖으로 나가면 저희가 예약한 업체에서 저희들을 픽업나와있기로했답니다

 

^-^

 

 

 

 

 

 

보이시나요??ㅋㅋㅋㅋㅋㅋㅋ

 

저희를 마중나온 "디퍼다이버" 직원이랍니다

 

제 친구의 이름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환영합니다 윤@@님"

 

본의아니게 제 친구의 실명이 공개가 되어버렸다는

 

ㅋㅋㅋㅋㅋㅋㅋ

 

 

 

 

 

 

 

 

지치고 힘들게 피곤한데 누군가가 우리를 마중나와서 짐도 들어주고 반겨주니까

 

너무나 눈물나게 반갑네요 ㅠㅠ

 

 

배도고프고 힘들고 빨리 우리를 데리고가주세요~~~~~

 

 

 

 

 

 

 

언뜻언뜻보이는 발리카삭 섬을 구경하면서

 

비몽사몽 기쁜마음 설레이는마음을 가득담아

 

목적지를 향해서 열심히 달리는 우리 4명

 

 

이제 여행의 진짜 시작을 알리는 해가 둥둥둥~~떠오르고있네요

 

+_+

 

 

 

 

 

 

 

 

드디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드디어 도착했어요

 

이제 몇시간만에 느껴보는 안정감인지 ㅋㅋㅋㅋ

 

 

일단 짐을 간단하게 내려놓고 저희를 담당해주실 선생님과 함께 테이블에 앉아서 음료수한잔하면서 숨을 고르네요

 

오예!!

 

 

 

 

 

 

 

아주~~~~간단하게 다이빙일정을 설명을 듣고나서

 

마침식사시간이라서 다같이 일단 아침식사를 하기로했어요

 

 

제친구야 한국에서 오는거라 한국음식이 익숙하겠지만

 

저와 제 회사동료는 홍콩에서 중국음식속에 살다가 간만에 정성스러운 한국음식을 마주하니

 

이렇게 눈물나게 맛좋은 한국음식이라니 ㅠㅠ

 

 

완전 싹싹 다 비웠어요

 

맛이 너무 좋네요 +_+

 

 

 

 

 

 

 

 

배부르게 먹고 맛좋은 망고로 후식

 

우히히히히히히힣

 

 

홍콩이든 필리핀이든 열대지방이어서 맛좋은 열대과일을 저렴하게 마음껏 먹을 수 있답니다

 

여기도 역시나 망고!!

 

달달하니

 

+_+

 

 

 

 

사업자 정보 표시
The blooming cloud | 고운화 | 인천시 부평구 열우물로 76번길 9-14 | 사업자 등록번호 : 122-36-21788 | TEL : 010-2599-1432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인천부평0078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