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저우맛집] 웬징루에서 한국의 카페베네 팥빙수와 와플먹기 "Caffe Bene"

in Guang Zhou

by UNASS 2013. 8. 22. 13:13

본문

 

 

 

Caffe Bene in GZ

 

 

 

 

중국과 홍콩을 오가면서 정말 여름마다 그리운건 팥빙스랍니다

 

팥을 워낙 좋아하기도 하고  시원한 팥빙수를 여름마다 늘 즐겨 먹었는데

 

홍콩에서는 한국에서의 그런 빙수를 찾아먹는게 쉬운일이 아니거든요

 

그래서 늘 비슷한 음식을 파는곳에가서 먹고는 했는데 늘 뭔가 아쉬운마음이 가득

 

 

근데!!!

 

광저우 웬징루에 한국 커피체인점 카페베네가 생겼더라구요!!

 

어쩜, 한국에서도 무서운 속도로 매장을 확장해가는 위력을 보긴했지만 이렇게 중국까지 진출했을줄이야

 

이미 베이징이나 상하이에는 있다고 들었는데 이렇게 광저우에 들어오니까 너무나 반가웠답니다

 

 

홍콩에도 생겼으면 좋겠는데, 무시무시한 홍콩의 임대료를 지불하려면 좀 위험할지도 모르겠네요

ㅎㅎㅎ

 

 

어째꺼나 홍콩에 생긴게 아니라 광저우에 생겨서 살짝 아쉽지만!!

 

저녁을 먹기에는 아직 배가부르고 홍콩으로 가는 기차시간이 조금 남아서 저녁말고 간식정도?ㅋㅋ 먹으러 왔답니다

 

 

 

 

 

 

 

 

외관이 아주 번쩍하죠?ㅎㅎ  웬징루에 생긴 광저우 카페베네의 외관모습입니다

 

복잡하고 지저분하게 느껴지는 웬징루의 분위기를 이 카페베네가 조금은 화사하게 바꿔주는듯하네요

 

 

바로 건너편에는 "전주집"이라는 유명한 광저우 한식집이 있고 그 옆집은 맛좋은 탕수육을 먹을 수 있는 중국집!!

 

 

찾기 어렵지 않으니까 광저우에 살거나 여행하시는 분들은 디저트먹으러 들려보면 좋을거같아요

 

 

 

 

 

 

 

 

각종 아이스크림도 많이 팔고 다양한 종류의 와플과 샌트위치등 많은 먹을거리가 가득!!

 

커피와 음료수도 물론 주문가능하죠!!

 

 

그리고 메뉴판을 잠시 보니까 떠먹는 피자가 이곳에서도 팔더라구요~~

 

그래서 이걸 먹으려고했는데 ㅠㅠ 지금시간에는 바빠서인지 주문이 불가능하다고합니다

 

 

 

와플종류와 허니브레드등 샌드위치와 팥빙수등만 가능!!

 

왜!!! 먹고싶은걸 안파는것이냐 ㅠㅠ

 

 

 

 

 

 

 

 

 

 

 

 

실내가 생각보다 꾀 넓고 좋았어요~ 새로생긴지 얼마 안된건지 모르겠지만

 

대체적으로 냄새도 안나고 모든 탁자와 의자 물건들이 다 보기좋게 구비되어있었답니다

 

 

무엇보다도 화장실!!

 

중국에 살다보면 늘 밖에서 화장실을 찾아가는게 고통스러울정도에요

 

왠만큼 좋은 식당이나 쇼핑몰이 아니면 너무나 다 더럽고 냄새나고 휴지도 없고

 

 

근데 이곳 카페베네는 한국의 어느 커피숍만큼이나 깔끔하고 향기도 나고 넓고 아주 만족!!

 

일단 화장실이 마음에들면 저는 그 식당이 좋아보인답니다 ㅋㅋㅋㅋ

 

 

 

 

 

 

 

 

간단하게 배를 채우기위해서 치즈허니브레드와 블루베리팥빙수를 주문했답니다

 

 

손님이 많아서인지 음식을 만드는데 시간이 좀 오래걸리는건지는 모르겠지만

 

꾀 많은 시간을 기다려야했어요 ㅠㅠ

 

 

처음 팥빙수를 받아보고 엄청 깜짝 놀랐답니다 ㅋㅋㅋㅋ

 

어찌나 크고 먹음직스러운지!! 그리고 치즈허니브레드는 어찌나 저리도 치즈가 가득한지;;;;;

 

 

 

 

 

 

 

 

사실 J님과 저는 유제품을 그리 좋아하는건 아니에요

 

특이나 저는 치즈와 우유를 극도록 싫어하지만 왠지 그림상으로는 저 치즈브레드가 맛있어보여서

 

낼름 주문을 했는데

 

 

저렇게나 많은 양의 치즈들이 가득 올려져있을꺼라고는 상상을 못했답니다;;;;

 

그래도 비쥬얼은 엄청 맛있어보이죠?

 

치즈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정말 흥분할만한 비쥬얼!!!

 

 

 

 

 

 

 

 

 

 

오늘의 기대주 팥빙수!!!

 

얼마나 이 팥가득 아이스크림가득 과일가득한 빙수를 그리워했는지 ㅠㅠ

 

 

사실 커피빙수를 먹어보고싶었는데 J님이 카페인을싫어하고 커피를 마시는걸 안좋아해서 ㅋㅋㅋ

 

건강에 좋은 블루베리 과일빙수로 주문을 했답니다!!

 

(한국에가면 몰래 커피빙수한번 먹어보고와야겠어요 ㅋㅋㅋ)

 

 

좋아하는 바나나도 가득있고 아이스크림도 왕창!!!

 

행복 +_+

 

 

 

 

 

 

 

 

 

ㅋㅋㅋㅋㅋ베안고프타고 대충먹자고 왔는데 마구마구 다 먹어버렸어요

 

느끼한 치즈는 열심히 J님에게 몰아주다가

 

J님도 느끼한지 거렇게 마지막에는 치즈를 다 걷어내고 고소한 빵만 열심히 발라먹었답니다

 

 

다음에는 치즈없는 그냥 생크림올라간 허니브레드를 주문해서 먹어봐야겠져요!!!!!

 

 

ㅎㅎ 입안 달달 행복가득!!!!!!!!!!!!!!!!!!!

 

 

 

 

 

 

팥빙수의 양이 너무너무너무 많아서 먹다가 지치네요

 

 

여러명이서 같이 와서 먹으면 참 좋을만한 거대한 양

 

 

세상에는 맛있는 음식들이 너무나 많은데 J님이랑 둘이 다니다가는 언제다 먹어볼 수 있을지

 

먹을 수 있는 양은 정해져있는데 먹고싶은 맛좋은 음식들은 왜이리 많은지

 

ㅋㅋㅋㅋㅋㅋ

 

 

 

오늘도 맛집탐방에 신났어요

 

 

 

 

 

 

↑↑↑↑↑↑↑↑↑↑클릭클릭 ↑↑↑↑↑↑↑↑↑↑

 

 

부나가 준비한 사랑스러운 악세사리 구경오세요

 

 

하트3

 

 

 

 

 

 

 

 

사업자 정보 표시
The blooming cloud | 고운화 | 인천시 부평구 열우물로 76번길 9-14 | 사업자 등록번호 : 122-36-21788 | TEL : 010-2599-1432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인천부평0078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