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노이 라 시에스타 트렌드 호텔 조식후기 / 베트남에어라인 하노이공항에서 반미사먹기

Travel/Hanoi 2017

by UNASS 2018. 5. 15. 17:00

본문


여행기간 : 26 MAY 2017 - 29 MAY 2017

*포스팅시기와 여행기간에 차이가 있어 현지사정과 차이가 있습니다.*


이제 집으로 돌아가는 마지막날! 부지런히 준비하고 집으로 갑시다.

조신신청해놓고 처음으로 조식먹으로 아침에 식당가기 ㅋㅋㅋ

이래서 우리는 굳이 조식이 포함된게 필요가 없어;;;


맛있는 베트남 바게트빵에 각종 셀러드를 담아와서 샌드위치 만들어먹기!


생각보다 호텔 조식이 깔끔하고 식당도 너무 예쁘게 잘 꾸며져 있어서 왜 이날만 내려와서 먹었는지 살짝 후회하는중;; 조금만 부지런히 일어나 조식도 먹고 커피도좀 부지런히 마셔줄껄 ㅠㅠ


음료수는 종류별로저렇게 병에 담겨져서 나오는데 딱 유리컵 한단에 따라마시면 맞는 양만큼 들어있다 ㅎㅎ

굳이 왜 불편하게 저렇게 따로 담아놨는지는 모르겠지만;;;


야채많이!! 탄수화물도 많이 ㅋㅋㅋㅋ


빵위에 한가득 야채와 피클 올려두고 맛있게 셀프 샌드위치 만들기 ㅎㅎㅎㅎㅎ


소스가 맛있는게 적어서 맛이 살짝~~ 아쉬웠지만 여기 있는 재료로 셀프로 반미를 만들어 먹을 수 있음 ㅋㅋ



하노이 공항은 새로지어서그런건지 깔금하고 넓고 좋다!

자리도 넉넉하지 여유있고 잘 갖춰져있어서 다른 동남아국가들의 공항과 다르게 편하게 이용하기 좋다!


비행기 타는 시간이 애매해서 비행기 타면 배가 고플듯한데~ 머 먹을만하게 없나?

남아있는 베트남 돈도 다 써버릴용도로 반미랑 커피를 사먹어봅시다 ㅎㅎ


빵 앞이 아닌 뒤를 갈라서 내용물을 담아준다 신기방기 ㅋㅋㅋ

저렇게 하니까 생각해보니 내용물이 더 튀어나오는거 없이 오목~하게 더 잘 넣을 수 있는거같긴하네?


야무지게 포장해서 비행기타서 먹어주기 ㅋㅋ


오빠랑나랑 하나씩 베트남 커피 한잔씩 사먹기!

고소하고 맛있어서 너무 잘먹었다 ㅎㅎ 헤이즐넛맛이 나는 블랙커피였는데~ 많이 강하지 않은 맛이라 편하게 잘먹었네 ㅎㅎ


 

이사진의 포인트는 내뒤에찍힌 카트에 탄 꼬마소년 ㅋㅋㅋㅋ


귀여운 남편 사진찍어달라면서 뒤돌더니 가방을 찍어달라네 ㅎㅎㅎ


귀염둥이 사진 가득 ㅋㅋㅋ 좋겠다 당신은 살이 안찌고 말라서;;;;


갈때올때 너무 똑같이 기내식이 똑같은게 아니냐며;;; 너무 똑같아....

내가 일년뒤에 똑같은 비행기를 탔는데 일년뒤에도 똑같은 기내식이 나옴;;


음료수 한잔하면서 빨리 집으로 갑시다 ~

집이 최고여~~



사업자 정보 표시
The blooming cloud | 고운화 | 인천시 부평구 열우물로 76번길 9-14 | 사업자 등록번호 : 122-36-21788 | TEL : 010-2599-1432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인천부평0078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