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노이 반미25 베트남샌드위치 / 포텐리꿔수(포10) 쌀국수/ 하노이 한인타운 미딩송다 샤브샤브먹기

Travel/Hanoi 2017

by UNASS 2018. 5. 15. 12:30

본문


여행기간 : 26 MAY 2017 - 29 MAY 2017

*포스팅시기와 여행기간에 차이가 있어 현지사정과 차이가 있습니다.*


찰랑찰랑 커튼이 너무 예쁘게

햇빛이 강하게 들어오는 하노이의 아침! 어서 준비하고 나가봅시다 ㅎㅎ


맛집검색 열심히 하고있는 우리남편 

먹고싶은걸로 열심히 찾아보는데 내가 찾아놓은 식당갈꺼니까 어서 일어나 ㅋㅋ


롯데마트에서 구입해온 바나나칩인데 저거 정말 맛있었다!!

예전에 필리핀에 놀러갔을 당시에 먹었던 바나나칩이 너무 맛있었던기억이 있는데 그만큼은 아니었지만 이것도 간식거리로 괜찮아서 만족 ㅎㅎ 저렴한건 더 좋고!


숙소에서 걸어서 갈 수 있는 샌드위치 맛집이 있어서 걸어서 동네구경할겸 천천히 걸어가본다!

생각보다 하노이 안에는 구경할 장소가 별로 없는지라 여유있는 일정으로 천천히 하노이를 둘러볼 수 있어서 좋았는데 그러다보니 딱히 기억나는게 없는게 문제지만 ㅎㅎㅎ

여행도 힘들고 고생한게 기억이 많이남긴한데~ 그런여행은 20대때 많이했으니까 이제는 천천히 다닙시다


날씨가 더워서 생각보다 걸어오는데 조금 힘들었는데 어찌저찌 구글의 도움을 받아 잘 찾아왔다! ㅎㅎ 유명한 맛집이라서 역시나 손님들이 좀 많이 있는데 그나마 오전에 일찍 찾아와서 많이 안기다리고 먹을 수 있을듯!


반미25 Bánh Mì 25

25 Hàng Cá, Hàng Bồ, Hoàn Kiếm, Hà Nội, 베트남

오픈시간 : 휴무없음 오전 7:00~오후 9:00

맛있다는 정보하나만 찾아보고 와서 뭐 어떤메뉴가 맛있는지 몰라서 그냥 느낌가는데로 주문하고 자리남길 기다리는중!

주문을 하는데 너무 복잡하고 정신없어서 조금 아쉬웠던기억이 남는다...


우리는 이거 먹고 다른 식당에 가서 밥을 먹을꺼라 맛만보고 가기 위해 1개만 주문! 

맛없으면 어쩌나 고민해서 일단 하나만 먹어보기로하고 한개만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맛있고 빵이 너무 쫄깃하고 만족스러웠네 ㅎㅎ


안에 들어있는 내용물이 조금 아쉬웠지만 빵이 맛있고 의외의 소스조합이 좋아서 둘이 앉아서 맛있게 먹었다지요!

사람들이 너무나 극찬을 하는 반미라서 정말 기대를 하고 갔는데 기대한만큼의 맛은 아닌지라 그냥 괜찮은 샌드위치 하나 먹었다~~싶었네 ㅎㅎ

배트남식당은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맛

맛집을 가려내는게 보통일이 아닌듯하다...남들이 맛있다고 우리한테도맛있는게 아니고. 평소에는 맛있다가도 어떤날은 맛이 없는경우도 있고 여러가지 변수가 있는듯하다!


문제의 주스를 기다리느라 목빠지는줄 ㅠㅠ


음료수는 빵이랑 다르게 따로 주문을 받고 계산을 하는데 1명의 직원이서 주문받고 제조까지 하는지라 너무 정신없고~ 손님은 많은데 일손이 부족해서 샌드위치를 다 먹고도 한참을 지나서야 음료수를 받을 수 있어서 좀 별로였네.

음료수 맛은 괜찮았지만 아쉬웠던순간.


포텐리꿕수 Phở 10 Lý Quốc Sư

10 Lý Quốc Sư, Hàng Trống, Hoàn Kiếm, Hà Nội, 베트남

+84 124 722 5586

오픈시간 : 휴무없음 / 오전 6:00~오후 10:00

쌀국수를 좋아하는 남편을 위해 맛집으로 찾아서 힘들게 찾아왔는데...... 기쁜마음으로 기다렸는데........


비쥬얼을 최고!!! 다행이 한개만 주문을 해서 다행이었지........


나는 그럭저럭 먹을만했는데 남편입에는 고기냄새가 너무 심하게 난건지 못먹겠다고 한입도 안먹었네 ㅠㅠ 

못먹을만큼은 아니지만 나도 몇수저 떠먹고 별로라 내려놓고 금방 밖으로 나왔네 ;;;

사실 힘들게 지도보고 걸어서 찾아왔는데~ 날씨도 더운데~ 힘든데~~ 맛도없고 짜증나서 괜히 오빠한테 심술부림 ㅋㅋㅋ


근처에 있던 하일랜드커피숍에 가서 입가심 ㅋㅋㅋ

날씨도 너무 덥고 어디 산책하고 돌아다닐만한 날씨가 아닌지라 커피숍을 찾아 들어가 시원한 아이스커피로 속달래기 ㅎㅎ


한인들이 많이 모여산다는 동네라는 소문을 듣고 열심히 택시타고 찾아온 동네 ㅎㅎ

멋진 아파트가 쑥~~올라와있는 동네라 엄청 신기했는데 확실히 하노이 시내보다 한국아이들과 광장에 모여서 노는 한국사람들이 조금 보이긴하다.


동네도 깔끔하고 좋네!


쇼핑몰 한바퀴 둘러보고 별거없네~~~ㅋㅋㅋㅋ

마사지기계발견하고 누어서 한참을 마사지받고 ㅋㅋㅋㅋ


볼링치러왔음.

쇼핑몰 윗층에 볼링장이 있어서 처음으로 남편이랑 볼링장을 방문!!ㅋㅋㅋ

나름 대학때 교양으로 볼링배웠는데 ㅋㅋㅋㅋ


점수가 엄청남 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18점임.

아오 공이 왜 다 이상하게 굴러가는겨 ㅋㅋㅋㅋㅋ


대 패배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오랜만에 몸도 움직이고 놀았더니 씬나고 좋네 ㅋㅋㅋㅋ

안쓰던 근육을 너무 사용했는지 하고났더니 근육이 다 땡기네 ㅎㅎㅎ



이것도 운동이라고 힘듬.

이 볼링장에 한국사람들이 90%였네 ㅋㅋㅋ 다 이동네 사시는 분들인지 편한복장으로 오셔서 편하게 친구들끼리 가족들끼리 볼링치는데 보기좋았던지라~ 광저우 가서도 우리 볼링치러가자!!했는데 한번도 암감 ㅋㅋㅋㅋㅋ


남편이 좋아하는 샤브샤브 ㅋㅋㅋ 이놈의 샤브샤브 나라별로 종류별로 다 먹을려고하네;;;;


보글보글 맛좋은국수~ 한국식샤브샤브인줄 알았는데 알보고니 일본식인듯 ㅎㅎ

맛이 끝장나는거 아니지만 먹을만했네 ㅎㅎ

고기의 질이 생각보다 별로였지만~ 그래도 배부르게 맛있게 잘 먹고 나왔습니다!


 

호잇호잇~ㅋㅋㅋ


숙소로 돌아가기 전에 목말라서 커피 한잔 더!!


오빠는 아이스크림이 먹고싶다고해서 아이스크림으로 한개 더!!

혼자 쭐래쭐래 어디 갔다오더니 아이스크림을 들고 나타났네 ㅎㅎㅎ



한참을 앉아서 수다떨고 한숨돌리면서 앉아서 소화좀시키고! 숙소로 고고!! ㅎㅎㅎ




사업자 정보 표시
The blooming cloud | 고운화 | 인천시 부평구 열우물로 76번길 9-14 | 사업자 등록번호 : 122-36-21788 | TEL : 010-2599-1432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인천부평0078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