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사카맛집 이치란 라멘 / 그릇시장 도구야스지/ 도톤보리 타코야끼먹기!

Travel/Osaka 2017

by UNASS 2018. 5. 7. 18:46

본문


여행기간 : 01 OCT 2017 - 04 OCT 2017

*포스팅시기와 여행기간에 차이가 있어 현지사정과 다를 수 있습니다.*


이치란 도톤보리점별관

一蘭 道頓堀店別館

1 Chome-4-16 Dōtonbori, Chūō-ku, Ōsaka-shi, Ōsaka-fu 542-0071 일본

+81 6-6210-1422

24시간 영업 / 휴무없음


전날 과음했으니 숙취해소하기 ㅋㅋㅋ 맥주한캔먹고 숙취라면 너무하지만 술은 술이니께.


한국어로 다 설명이 되어있으니 걱정마시라. 원하는데로 조합해서 먹어주면 되니께. 가뿐하게 방문하시라 ㅎㅎ

인터넷을 찾아보고 가장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조합을 확인하고 가서 시킨데로 표기해서 먹어봤는데 딱 내스타일!! 매운걸 좋아하지 않는 내친구는 맵기를 0으로 해서 먹었는데 나는 살짝 아쉬워 2번째 갔을때는 좀더 맵게 먹었는데 더 좋았다!

매운걸 좋아한다면 1~2정도로 먹는걸 추천!

진짜 핫!!! 한걸 좋아한다면 3~10까지 강도를 정해서 적어주면되는데 그냥 맛있게 먹는게 좋다라고 생각한가면 그냥 1~3정도 안에서 선택하는게 좋을듯하다.

내가 선택한 옵션

국물 - 중간진하기 / 기름기는 없이 담백한정도

마늘 - 기본 / 파-가는 실파로

차슈-포함 / 맵기-1/2  / 면 - 기본(면의 두께가 아닌 익힘정도임. 꼬들한걸 좋아하면 질김쪽으로 체크)


기본으로 추가토핑없이 선택하면 890엔에 한그릇을 먹을 수 있다.



일층에서 5분정도 줄 서 있다가 안내받아 올라온 2층!

칸막이로 되어있는 좌석도 있는데 우리가 올라간 2층은 모두 오픈형으로 다같이 앉아서 먹을 수 있는 테이블들로 되어있는데 인원수가 많은 단체는 다같이 앉아서 먹으려면 기다려야해서 일부 사람들은 테이블을 따로 나누어 앉기도 한다.



1/2 맵기인데도 살짝 매운색이 감돈다! 하지만 절대 안맵고 신라면보다 안맵다.

신라면정도의 매운걸 원한가면 무조건 강도 1 이상으로 먹길 추천.


첫날은 그냥 1/2로 선택해서 먹은 친구였는데 매운걸 싫어해서 두번째 먹을 떄는 매운걸 0으로 해서 먹었다.

이건 약간 매운맛임!


클리어 ㅋㅋㅋㅋㅋㅋ

맛있어!!!!!!!! 나랑 친구 둘다 너무 맛있어서 마지막날 아침에 조식으로 이치란라면먹으로 왔을정도였는데 나보다 먼저 가족여했으로 왔던 울남편은 너무 별로였다고 ㅠㅠ 뭐가 맛있냐고 마늘을 추가로주문해서 마늘맛으로 겨우 먹었다고 하는데....왜지...이게 왜 맛없을수 있지?ㅋㅋㅋㅋ



센니치마에 도구야스지 상점가

千日前道具屋筋商店街

14-5 Nanbasennichimae, Chuo, Osaka, Osaka Prefecture 542-0075 일본

  • 오전 10:00~오후 6:00(휴무없이 일주일 모두 오픈)

나랑 친구가 좋아라하는 그런장소 ㅋㅋㅋ 아기자기하게 쓸데없는거 사모으는거 좋아하는게 우린 친구 맞아.

친구녀석의 남친분이 가서 스튜핏하게 돈쓰지말고 현명하게 돈쓰고오라고했는데 그냥 다 샀음


#그릇

종류가 정말 많고 예쁜것들이 많다!

나는 다시 홍콩을 거쳐서 중국으로 와야하기 때문에 이동기간도 길고 이미 집에 살림살이가 너무 많아서 진짜!!!! 중국에서 구하기 힘든 일본식기들만 골라서 담았는데.....정말 사고싶은게 너무너무많아서 너무너무 아쉬웠다 ㅠㅠ


요 계란말이 후라이팬은 집에 비슷하게 있는데도 왜 이게 더 좋아보이는지 ㅋㅋㅋ 사고싶은걸 참느라 진짜 혼났다.


감각적이도 심플하고 예쁜 그릇들이 많이 있으니 신혼살림을 준비하는 분이나 자취를 위해 그릇이 필요한 타이밍이라면 오사카여행시에 작정하고 와서 쇼핑하는것도 좋을듯!

비싼 일본 물가이지만 이곳 그릇시장에서 파는 물건들은 도매물건이라 그런지 생각보다 가격도 저렴한편이고 가격대비 디자인이나 퀄리티가 좋아보여서 세트로 장만해가도 좋을것같다.



쓸모없지만 있으면 좋겠는 그런종류의 무쇠팬 ㅋㅋㅋ

붕어빵을 얼마나 해먹는다거....타코야끼는 사먹는게 맛있어.....라며....스스로를 위로하고 참아가면 손에서 내려놓았다......



근데 저 구리로만든 저건 탐나더라. 쓸모없어도 디자인이 이뻐. 비싼데 이쁘다.


일본드라마나 티비에서 볼수 있는 각족 일본 주방용품들을 저렴하게 구할 수 있는 좋은 장소라 한번쯤은 쓱 둘러보며 구경하는걸 추천!



일본에서의 쇼핑의 마무리는 바로 돈키호테죠.


한바퀴 신나게 돌고 계산하고 나오는 친구 ㅋㅋㅋ

그릇시장에서 나오면 바로 옆에 돈키호테가 있으니 걱정하지 말고 한번에 싹 쇼핑 하길!!

나는 가방에 여유공간이 별로 없고 친구한테 한국에서 부탁한 다른 짐들도 많이 있었던지라 일본에서 쇼핑을 많이 할 수 없는 상황이라서 간단하게 과자랑 이치란라면 인스턴트만 하나 골라 잡아왔다.


괜히 필요도 없는데 이 투명우산은 왜 탐나는건지 ㅋㅋㅋㅋ


당장 먹을 간단한 간식거리와 군것질거리 조금!! 조금맞나?ㅋㅋㅋ



#타꼬야끼

숙소에 들어가서 쇼핑한 물건들을 두고 나오려고 숙소쪽으로 이동하는데 또 우리의 발길을 잡아보리는 요녀석이 우리를 부르는지라 또 유혹을 참지 못하고 사먹었네. 오사카에와서 친구랑 타꼬야끼만 한 3번은 사먹어서 ㅋㅋㅋ


그냥 지나갈려고 했는데 이 튀김 부스러기랑 파를 올린 비쥬얼이 우리를 막 불는데 그냥 지나칠수가 없는거지....ㅋㅋㅋ 근데 어제 사먹은 옆집꺼보다 맛이 좀 덜하다. 익힘도 너무 묽어서 식감이 별로고 소스에서 특유의 향이 나서 그냥저냥 ㅎㅎ


그래도 맛있어서 앉은자리에서 다먹음 ㅎㅎㅎ


호텔 숙소 1층에 준비되어있는 각종 음료수와 물.


방으로 올라가기 전에 앉아서 음료수랑 군것질 좀 마져 먹어주기 ㅎㅎ 

1층에 이렇게 쉴 수 있는 공간이 잘 마련되어있어서 정말 좋았다!


커피도 종류별로뽑아서 먹을 수 있음!! 음료수 칸에는 얼음도 팍팍나옴!!


전자레인지도 있고 컵이랑 그릇 수저등 종류별로 식기류도 준비되어있어서 음식을 포장해와서 여러명이 함께 먹을 수 있게 잘 되어있는지라 추천!!


먹고 정리만 잘해놓으면 됩니다 ㅎㅎ


돈없는 배낭여행객들에게 좋을듯한 호텔이라 추천 !



사업자 정보 표시
The blooming cloud | 고운화 | 인천시 부평구 열우물로 76번길 9-14 | 사업자 등록번호 : 122-36-21788 | TEL : 010-2599-1432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인천부평0078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