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피렌체 티본스테이크 달오스떼 Dall'Oste

Travel/Italy 2017

by UNASS 2018. 3. 18. 22:03

본문

여행기간 : 11 Aug 2017 - 17 Aug 2017 

*포스팅하는 시점과 여행시점이 다르니 참고해주세요!*

달오스떼 Dall'Oste 

Via Luigi Alamanni, 3/5r, 50100 Firenze, 이탈리아

오픈시간 11:00-22:30

+39 055 212048

http://www.osteriadalloste.it/


맛좋은 티본스테이크를 먹을 수 있는 달오스떼!

피렌체 역 근처에 있어서 위치를 찾는건 어렵지 않다



맛집으로 유명한 만큼 손님이 정말 많아서 대기를 한 20분정도 한 후 들어갈 수 있었다

한국인들만 많은 그런 맛집은 아닌듯하고 외국인들도 꾀 많아서 편하게 식사


실내를 꽉 채운 손님들

손님이 많아서인지 식당이 전체적으로 많이 시끄러운편이라 대화를 조용히 할 수 있는 분위기는 아니라 살짝 아쉬웠지만 그래도 좋아



주문하고 기다리는 울오빠


한쪽 벽면을 가득채운 와인의 코르크 마개가 가득!


달오스떼의 로고를 달고있는 와인을 주문해서 함께 먹기

반신반의했지만 생각보다 맛이 좋아서 기분좋게 다~마셨지 ㅎㅎ


오빠랑 나는 술을 즐겨먹는편은 아니라 딱 정당한양만 먹는데

나는 다른 술보다는 와인이 좋아서 기회가되면 와인은 아낌없이 충분히 다 먹어주는편 ㅋㅋㅋ


메뉴판에 한국어로 다 적혀있다

한국손님들이 많이오는 식당이라 메뉴판이 한국어로 되어있다

지나가나가 어디선가 본건데 이 식당이 유명해진데 한국블로거들의 파워가 있어서

이 식당 사장이 고마운 마음과 많이 찾아오는 한국인들이 편리하게 주문을 할 수 있도록

한국어 메뉴판을 준비했놨다고하는데 굿굿


간혹 한국어 메뉴판이 있어도 번역이 이상해서 이해가 안되경우가 많은데

여기 한국어 메뉴판은 이해가 쉽도록 너무 잘 번역이 되어있네 ㅎㅎ


식전빵으로 맛있는 바게트빵이 나온다

역시 빵으로 배를 채워줘야 좋지 ㅋㅋㅋㅋ


주문한건 아니지만 기본적으로 서비스되어 나오는 메뉴들!

오빠랑 나는 하몽이나 치즈를 별로 안좋아해서 거의 다 남겨서 조금 미안했네;;


오른쪽에 있는 빵메뉴만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맛없어서 안먹은건 아니고 그냥 안좋아해서 안먹은거라 맛평가는 어렵네


스테이크와 함께 주문한 봉골레 파스타!!

오빠랑 내가 좋아하는 메뉴라서 맛이 어떨까 궁굼해서 주문했는데

대성공!!


면발도 적당하게 잘익혀져서 나왔고 간도 짜지 않고 적당하게 잘되어있어서

너무 맛있게 잘먹었다!


1인분이지만 양도 적당하고 스테이크 먹기전에 식욕을 끌어올려주는데 아주 좋았어!! 


야무지게 다 먹음 ㅋㅋㅋㅋ 조개도 하나남김없이 다 먹어주었지 후훗


남은 소스는 바게트빵을 촉촉하게 찍어서 발라 먹어주면 최고 맛있어!


다먹었졍. 아쉽 ㅋㅋㅋㅋㅋㅋ


드디어 나온 스테이크!!!!!!!


먹기좋게 부분별로 잘 컷팅이 되어서 나오기때문에 먹기가 수훨해서 너무 좋았다!! 중간에 뼈와 힘줄이 있어서 칼질하기가 조금 어려울 수 있는게 큼직하게 썰려서 나오니까 너무 좋았다 ㅎㅎ


지글지글 동영상으로 한번 보시겠음니꽈? ㅎㅎㅎ

우하하 식욕폭팔!!!!


싸이드에는 3개의 소스가 나오는데 취향에 맞춰서 찍어먹기 ㅎㅎ


역시 감자칩은 전세계 어딜가서 무슨음식이랑 같이 먹어도 다!!! 맛있는거....맞지?ㅋㅋㅋ


냠냠 아낌없이 다 먹어주기!!!!


생각보다 양이 굉장히 많고 스테이크 크기가 큰편이라서 2명이 이거 하나만 먹어도 배부르게 먹을 수 있다!



오빠랑 나는 스파게티도 먹었고 양이 많은편이 아니라 다 먹지 못했지만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ㅎㅎ

우리는 고기의 익힘을 미듐웰로 주문을 했는데

미듐으로 나온듯했는데 돌판이 워낙 뜨겁게 달궈져서 나오는지라

먹으면서 적당히 익혀졌고 취향대로 익혀먹을 수 있음 ㅋㅋ


두툼하게!! 부드럽고!! 추천!!!

오빠는 나중에 한말이지만 맛있기는 했지만 살짝 느끼했다고한다 ㅎㅎ

나도 기름기가 많은 고기보다는 담백한 부위를 더 좋아하는 편이라 많이 못먹었지만 그걸 감안해도 맛이 괜찮았던편이다!

고기 다먹으면 바로 테이블을 정리해주고 디저트를 준비해준다.

따로 주문한건 아닌데 모든 요리를 주문하면 기본적으로 서비스로 제공해주는듯하다 ㅎㅎ


치즈케이크가 너무나 먹음직스럽게 짠!!


우리 둘다 치즈케이크 안좋아하는데

이거 왜이리 맛있노???ㅎㅎㅎㅎㅎㅎ

너무 고소했는데 느끼하지않고 와인이랑 같이 먹는데 너무너무 좋았다 ㅎㅎ


많이 배부른상태였지만 와인이랑 디저트로 마무리하기에 딱!! 좋았지요 ㅎㅎ


맛있게 잘 먹고갑니다 ㅎㅎㅎ

사업자 정보 표시
The blooming cloud | 고운화 | 인천시 부평구 열우물로 76번길 9-14 | 사업자 등록번호 : 122-36-21788 | TEL : 010-2599-1432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인천부평0078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