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로마여행 _ Pizzeria Da Baffetto 바베토 피자 로마 맛집 / 천사의 성 / 로마야경

Travel/Italy 2017

by UNASS 2018. 3. 3. 19:56

본문

여행기간 : 11 Aug 2017 - 17 Aug 2017 

*포스팅하는 시점과 여행시점이 다르니 참고해주세요!*


Pizzeria Da Baffetto (Pizzeria Baffetto)

Add : Via del Governo Vecchio, 114, 00186 Roma RM, 이탈리아

Tel : +39 06 686 1617

오픈시간 : 오후 12:00~3:30 /오후 6:30~오전 1:00


이태리에 왔으니 맛있는 피자를 먹어봐야지!

이탈리아 피자가 얼마나 맛있는지 한번 맛집으로 찾아가봅니다^^



이제 막 저녁시간이 시작되었는데 벌써부터 사람이 많고 

식당 앞에 대기하는 사람들도 참 많았네!



따로 대기표나 리스트는 없고 그냥 문앞에 줄을 서서 기다리면

자리가 나는 테이블에 맞게 인원수를 확인해서 들여보내준다!



빨리 들어가서 먹고싶어요~ 언능언능 자리가 나길!



로마의 골목 구경도 하면서 기다리다보면 자리를 안내해준다!

낡고 지저분해보이는 로마의 골목인데 여행에 와서 바라보니 이것마저 멋스러워보인다.

실제 이동네에 살고있다며 지저분하다고 싫어할지도 모를 지저분한 벽이다 ㅎㅎ



우리도 자리에 착석!! 4인석 자리인데 테이블을 나누어서 2커플이 앉았다!

내부가 아닌 야외에 앉아서 좋았지 ㅎ



날이 지니까 뜨거운 태양도 사라지고 그늘 아래에 있으니

시원하고 분위기 좋은 저녁시간이다!



메뉴는 특별할것 없이 딱 피자집 메뉴들!

모두 피자메뉴와 샐러드등으로 그렇게 많은 메뉴들이 있지는 않다



나이프와 포크가 서빙이되고

피자가 나오기 전까지 시간이 조금 오래 걸리긴한다.



술보다는 오늘은 그냥 시원한 음료수로 마무리!



맥주인듯 음료수로 목을 축이는데 

꽃다발을 든 아저씨 출볼!! 연인들을 향해 꽃을 팔고있네 ㅎㅎ



밥을 기다리는 시간



너도 한장 나도 한장 사진도 찍으면서 밥나오길 기다리기 ㅎㅎ

역시 남는건 사진뿐!



모짜렐라 치즈와 토마토 그리고 올리브소스가 뿌려진메뉴

이건 생각보다 별로 맛이 없었음



기본 야채 샐러드!

접시가 너무나 스댕이라 놀랬다 ㅋㅋㅋ



야채랑 토마토랑 치즈가 들어있는 기본에 충실한 야채샐러드!



마늘빵도 소심하게 몇조각 함께 서빙



피자가 나올때까지 샐러드랑 토마토 먹으면서 기다리기 ㅎㅎ



샐러드를 좋아하는 오빠는 샐러드 삼매경 ㅎㅎ

어딜가나 밥먹기전에 야채만 한가득 먹는데 이래서 늘 살이 안찌는것인가 



드디어 나온 피자다~~~

양파와 고기 그리고 버섯을 올린 피자다.



잘개 채를 썬 양파가 한가득 올라가져 있고



듬성듬성 올려져있는 다진 고기가 토핑으로 올려져있다!



버섯도 아쉽지 않게 많이 올려져있네.

양은 솔직히 혼자서도 다 먹을 수 있을만큼 두께가 얇다!



배고팟는데 맛있께 냠냠 피자는 손으로 들고 먹어야 맛있지!!ㅋㅋ



피자도우가 얇아서 가볍게 먹기 좋았고 소스도 너무 담백하니 맛있었다!



느끼하지 않은 피자 좋앙! 맛있어!


ㅋㅋㅋ 사진 찍어달라고 하면 연사로 너무 이렇게 100장씩 찍어놔서 다 흔들리고 초점이 안맞어!!!!



샐러드 한판 시원하게 다 해치우고 피자먹으며 소화시키는중!

뒤에 보면 계속 줄이 서있고 줄어들지 않는다~



피자 맛있어!

오빠 입옆에 붙어있는건 피자 아니고 다쳐서 붙여놓은 밴드임 ㅋㅋ



밥먹는데 자꾸 뒤에 있는 커플 여자분이랑 눈이 마주쳐

이뻐 ㅋㅋㅋㅋ



밥 다먹었으니까 이제 디저트 먹기!

이태리에 왔으니까 1일 1젤라또 ㅋㅋ

피자집 바로 옆에 딱! 젤라또 가게가 있어서 바로 사먹었지



오빠는 2가지 맛으로 선택. 나는 그냥 다 망고맛으로 한가지 맛으로 가득 채우기!


  


맛있는 아이스크림 한개씩 사들고 행복한표정! 

아이스크림 너무좋아!



아이스크림을 먹으면서 보는데 아직도 피자집에는 대기줄이 길다!

인기가 많은 식당이네~



날씨가 더워서 아이스크림이 좀 빨리 녹는편이지만

보드랍고달달한 젤라또 금방 먹어버리니까 녹을틈을 주지 않고 마구마구 먹어주지!



오빠는 상큼한 딸기맛이랑 쿠엔크맛!

피자집 바로 옆에 있는 이 젤로또가게도 맛있으니까 한번씩 도전해보시길 ㅎㅎ


저녁을 먹고 해가 졌으니 야경을 구경하러 천사의 성으로 이동하기!


천사의 성 

Lungotevere Castello 50

주중 09:00-19:30/주말 09:00-19:30

+39 6 681 9111

http://castelsantangelo.beniculturali.it/


식당에서 걸어갈까 우버를 부를까 고민을 하다가

날씨도 좋고 배도부르고 생각보다 거리가 가까워서 걸어서 천사의 성으로 가기



신호등만 건너면 천사의 성입니다!



신호등이 귀여워서 ㅎㅎ



많은 사람들의 천사의 성 야경을 보기위해 모여든다.

다리를 건너서 보이는 곳이 천사의 성이고 그 왼쪽으로 쭉~ 가면 바티칸이 나온다.



어둑해진 야경속의 로마가 멋스럽고 고요하고 적막하니 멋지다

둥근 돔천장의 건물이 바티칸이다



내일 바티칸 투어를 예약해 두었기때문에 오늘은 멀리서만 바라보고

오늘 밤에는 천사의 성쪽만 구경하기



낮에 오면 어떤 모습일지 모르겠네

밤에 보니 조명과 은은한 불빛에 감싸여있는 건물이 웅장하다!



다리 위에 세워져 있는 동상인데 디테일이 장난이 아니네



다리 밑으로 흐르는 강을 따라 많은 야외식당들이 오픈해있다

노래소리도 많이 나고 맛있는 냄새가 바람을 타고 온다 ㅎㅎ



다리 위에는 많은 사람들이 사진도 찍고 수다도떨며 이 시간을 즐기고 있다



저 멀리 보이는 바티칸 입구 ㅎㅎ 내일 다시 오겠습니다!


비용을 내고 입장을 하면 천사의 성 내부로 들어갈 수 있는데

우리는 피곤하기도하고 별로 들어갈 필요성을 느끼지 못해서 그냥 밖에서만 구경을 하고 마무리했다.


돌아올때는 천사의 성 건너편 버스정류장에서 투어버스를 타고 숙소근처까지 갈 수 있어서

오전에 콜로세움에서 구매했더 원데이빅버스 투어버스표를 이용해서 버스로 편하게 복귀

버스가 오는 시간이 정해져 있는데 조금 오래 기다려야 해서 피곤했지만 뿌듯한 하루!




사업자 정보 표시
The blooming cloud | 고운화 | 인천시 부평구 열우물로 76번길 9-14 | 사업자 등록번호 : 122-36-21788 | TEL : 010-2599-1432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인천부평0078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