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저우 훠궈맛집_ 이꺼 一哥 마카오식 샤브샤브가 먹고싶다면 추천!

in Guang Zhou

by UNASS 2018. 3. 1. 18:44

본문


광저우에서 맛있는 훠궈를 먹을 수 있는 맛집!

가격면에서나 재료 맛 위생상태가 좋은편이다!

마카오식 샤브샤브로 인기가 많은 식당중 하나!


一哥澳门豆捞 (황샤역지점)

广州市荔湾区黄沙大道西城都会2楼(近沙面)

+86 20 8101 8118

오전 11:30~오후 10:00


一哥澳门豆捞(가오더즈디광장)

高德置地广场冬广场3楼335铺

020-38619566


황샤역에 있는 지점으로 처음 방문해본 이꺼식당.

그림으로 되어있는 메뉴판이라 중국어를 몰라도 대충 주문이 가능하다.

육수를 가장 먼저 골라주면된다. 



저녁시간에 찾아간거라 사람도 많고 대기도 1시간 가까지 해야했다.

정신없는 내부지만 인테리어나 분위기는 깔끔하고 좋다.



복잡하지 않은 구석자리로 잘 세팅을 받아서 다행!

동생이랑 오빠는 주문을 하고 양념을 만들고 있다 ㅎㅎ



테이블 중간에는 냄비를 올려놓는 인덕션이 있고



오빠가 나대신 만들어 가져다준 소스!

내가 좋아하는 마늘이랑 파 그리고 빨간 고추만 넣어서 매콤하게!



한쪽은 일본식 미소육수,오른쪽은 무시무시한 마라육수

내가 마라육수를 좋아해서 주문했는데 너무 맵고 빨개서 깜짝!! 덜덜



냉동이지만 아름답게 펼쳐져 있는 고기!

이만큼의 양이 2인분이다.



상추도 주문을 하고

우리나라에서는 이렇게 잘 안먹지만 광동지방에서는

샤브샤브를 먹거나 딤섬을 먹을때 상추를 뜨겁게 데친 후 소스를 부려먹거나

이렇게 육수에 넣어 부드럽게 익혀 고기를 싸서 먹는데 정말 맛있다!



싱싱해보이는 새우들이 일렬로 나란히 ㅎㅎㅎ

꼬치에 일자로 꽂혀서 나오는데 뭔가 미안하네 



다진새우로 만든 새우완자

나이프로 조금씩 모양을 만들어 육수에 넣어주면

직접 만들어 먹는 셀프 새우완탕이된다! 내가 제일 좋아하는 메뉴!



삼색으로 만든 칼국수면!

우리나라처럼 여기도 국수나 우동같은 면을 나중에 육수에 넣어 먹는다.



육수가 끓기 시작하면 맛있는 버섯과 옥수수를 착착 넣어주면 끝!



사진에서 보이는 저 마라의 향기와 매콤함 ㅋㅋㅋ



처음 가본거라 무슨 메뉴가 있는지 잘 몰라서 이날은 많은 종류를 먹어보지 못해서 아쉬웠다.



직원이 추천해서 먹어보라고 해서 주문한 디저트인데

너무 달아.

고구마인가 으깨서 버터랑 소스로 뭉쳐놓은 달달한 앙금같은건데

너무 느끼하고 고소함이 박차고 나와서 먹다 말았네 ㅋㅋ




---

아래부터의 사진은 주장신청 공원쪽에 있는 가오더즈디광창에 있는 이꺼매장이다.

우리는 개인적으로 조금 거리가 멀지만 이쪽 지점으로 와서 먹는걸 선호하는편!

매장도 넓고 조금더 편하게 먹기 좋다.



황샤지점보다 테이블 간격도 넓고 분위기가 좋다.

오늘도 나란히 둘이서 소스 만들고 있네 

중앙에 소스를 만들 수 있는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있어서

직접 셀프로 가져다 먹어야한다! 소스만! 다른건 다 서빙을 해줘욧!



마늘 파 빨강이고추만 넣어서 매콥짭짜름하게 ㅎㅎ



창가쪽 자리도 있고.

우리는 바쁜 밥시간이 아니라 4시인가 한가로운 시간에 가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는데

주말이나 바쁜 식사시간에 가면 1~2시간은 기다려야하고

대기 인원수가 너무 많으면 대기조차 안받아준다.

미리 예약도 안되서 2~3번은 못먹고 뒤돌아선적이 많다 ㅠㅠ



내가 좋아하는 새우완탕.

한줄은 너무 아쉬워서 큰사이즈로 시켰는데 세줄은 또 너무 양이 많아 ㅠㅠ

2줄만 주문 가능하도록 만들어주면 안되겠니 흑



기본적인 미소육수로만 주문!

생선을 싫어한다면 주의해야할께 안에 주먹보다 큰 생선 머리가 들어있다.

버섯 아래의 갈색물체가 희미하게 보이는데 그게 바로 생선머리 ㅋㅋ

생선을 싫어하는 오빠가 기겁을 하고 뺏다는.....

두부는 기본적으로 넣어준것!



우리가 오면 늘 먹는 주요 메뉴들

상추 새우완자 계란인지콩인지유부인지뭔지모르겠지만오빠가좋아하는과자같은것

옥수수 버섯 배추 등등



고기 2인분의 양!



끓는걸 기다리지 못하고 투하된 야채들

옥수수같은건 미리 넣어주면 다른걸 먹는동안 적당하게 익어서 중간에 먹기가 딱 좋다!



빨리 끓어라 끓어라 ㅋㅋㅋ



마지막에 칼국수를 넣었더니 죽이 되었네

칵국수면은 쫄깃하고 맛있지만 마지막엔 배가 불러서 거의 못먹었다.



동생이 다 먹을 수 있다고 해서 주문했는데 욕심이 과했네 ㅋㅋㅋㅋ





이날은 또 다른날 또왔음



기름둥둥 마늘 소스



콜라를 시키면 이렇게 큰 병으로 한가득 준다.



늘 먹는 버섯과 야채!!

가장 기본적인것이지만 고기와 함께 먹으면 맛이 두배가되니 꼭!! 같이 먹길 ㅎㅎ



나는 안먹는데 오빠랑 동생이 정말 좋아하는 메뉴 ㅋㅋ

두부인지계란인지콩인지유부인지모를것으로 감싸서 만든 만두같은뭔가.

안에는 옥수수랑새우인지 뭐 만두속같은게 들어있는데

나는 저 겉에 껍질같은걸 안좋아해서 안먹어본지라 맛을 모르니 ㅋㅋ


어째든 오빠랑 동생은 정말 맛있게 먹는것!



오늘도 역시 나의 주 메뉴는 새우 완자!!

완자중에 안에 치즈가 들어있는 것도 있는데

그것도 맛있으니까 한번 먹어보길!



야채며 재료들 다~~집어넣고 팔팔 끓여서 고기랑 냠냠



난 먹으면 먹을 수록 그냥 질려만가는데



오빠는 오면 올수록 계속 먹고싶다면 맨날 훠궈만 찾네.

많이 묵어!!! 난 괜찮아!!!! 버섯맛있어!!!



물고기 안뇽

다 먹어갈 쯤에 직원들이 주는 디저트!!

우유로 만든 푸딩같은데 탱글하니 먹음직스럽지만

난 안좋아하는 맛으로 패스 ㅋㅋㅋ 오빠가 먹어보더니 맛있다고 다 먹더라는 ㅎㅎ



어플로 장난치기 ㅋㅋ

배부르게 먹고 기분좋아진 오빠님!!

다먹었으면 언능 가자!!! 


둘이서 먹으면 RMB200~250원정도 나온다!!

고기를 1인분만 시켜서 먹기때문에 상대적으로 적게나오는데

동생이라 3명이서 오면 500원정도 나오는듯하다.


많이 비싸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저렴한곳은 아니다.

하지만 맛과 퀄리티에비하면 적당한 가격 ^^




사업자 정보 표시
The blooming cloud | 고운화 | 인천시 부평구 열우물로 76번길 9-14 | 사업자 등록번호 : 122-36-21788 | TEL : 010-2599-1432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인천부평0078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