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로마여행_ 랍스터파스타 맛집 Ristorante Target 타겟

Travel/Italy 2017

by UNASS 2018. 2. 28. 00:27

본문

여행기간 : 11 Aug 2017 - 17 Aug 2017 

*포스팅하는 시점과 여행시점이 다르니 참고해주세요!*


기대했던 레스토랑이 문을 닫아서 방황하다가 찾은 식당

그냥 아무것도 다 하기싫고 그냥 밥을 먹고싶었다.


근데 랍스터파스타를 꼭 먹고싶었다.

다 짜증나는 이순간

일단 밥이 너무 먹고싶었으니까 그냥 숙소 근처에 검색되는 지금 이순간 밥을 바로 먹을 수 있는 식당으로 선택

나름 트립어드바이저에 후기가 좋고 숙소랑 걸어서 10분안에 있어서 선택

 

Ristorante Target 타겟

add : Via Torino, 33, 00184 Roma RM, 이탈리아

tel : +39 06 474 0066

web : targetrestaurant.it

open : 오후 12:00~3:30 /오후 7:00~오전 12:30


네이버에 후기가 별로 없어서 걱정하며 도착했는데

생각보다 분위가가 고급지다.



이제 막 오픈한타이밍이라 대기없이 바로 착석

관광객들이 찾아와서 먹는 식당은 아닌듯하고 현지인들이 많이 오는듯

또는 우리처럼 숙소가 근처라서 지나가다가 그냥 들어오는 사람들이 많았다



날씨가 좋아서 밖에 있는 테이블에 착석

좌석이 편하지는 않았지만 나쁘지 않았다. 서비스 친절하다.




메뉴판보고 바로 파스타랑 고기 주문 ㅋㅋ

맛이 있든 없든 일단 앉아서 입에 뭔가를 집어넣고 씹고싶었다.



우리가 좋아하는 연어샐러드 주문



여기에 온 목적은 이거니까. 당연히 주문. 2인분사이즈..



오빠가 좋아하는 등심스테이크.



사진이고뭐고 빨리 먹고싶다.



맛있어보이는 비쥬얼만큼 배고프지만 사진을 남기지 않으면 후회할테니



때깔좋은 스테이크가 우아



너무 먹음직스럽게 구어져서 냄새가 아주 대박



고기를 별로 안좋아하지만..읭?ㅋㅋㅋㅋ 너무 부드럽고 맛있다



행복하다 침흐른다.



지금 사진보면서 블로그 올리는데 침샘이 폭팔한다



일년전 먹은 음식이지만 너무 맛있었나 맛이 생생하게 떠오른다 ㅠㅠ



살이 탱탱하게 꽉참. 퍽퍽한 싸구려 랍스터가 아니다.

나중에 찾아봤지만 이집에 인기메뉴!



내가 좋아하는 화이트와인이랑 같이 먹으니까 진심 꿀맛



우리남편 행복함. 첫식상실패로 엄청 피곤해했는데 기분좋아졌음



연어샐러드도 싱싱하고 맛있다.



메인메뉴에 비해서 야채의 양이 조금 적었지만 



한동안 말없이 열심히 먹음

조금전에 짜증나고 힘들었던게 다 보상되었어!!!!



아까운 랍스터 비싼내음식 아낌없이 다먹어줄테다.



작은 조각 하나도 놓치지않고 긁어먹을테다 ㅋㅋ

집중할때 삐쭉나오는 입술 ㅋㅋ



소스가 정말 맛이 좋다. 

토마토 소스인데 뭔가 찐한 느낌 생각보다 많이 짜지 않았고 먹을만했다.



이태리오면 음식들이 다 짜서 고생했다는 분들이 많은데

우리가 운이 좋았던걸까 우리입맛이 짠맛인가 ㅋㅋ

불편함없이 너무 잘먹음!!!



남김없이 다 먹어줄테다

스파게티는 둘이 먹어도 양이 충분함



하지만 독일에서 먹었던 파스타에 비유하자면 그 양의 일인분밖에 안됨 ㅋㅋ



모자를정도의 양은 아니지만 배부르게 충분한 양은 아님

ㅋㅋㅋ 그만 긁어먹어 자기야 ㅋㅋㅋ



배도 부르겠다 와인도 한잔해서 기분도 좋았겠다 걸어서 숙소로 갑니다

식당에서 쭉 걸어내려오면 광장이 나온다



15분정도~ 여자걸음으로는 20분정도면 인디펜던트호텔까지 걸어서 갈 수 있는 거리다



밥을 먹는 사이에 분위기 좋게 해가 져서 멋진야경의 로마 시내가 짠

해가 지니까 날씨도 좋고 바람도불고 배부르니까 다시 모든게 행복해졌어


기분좋게 마무리하는 로마에서의 첫날

로마 좋다!




사업자 정보 표시
The blooming cloud | 고운화 | 인천시 부평구 열우물로 76번길 9-14 | 사업자 등록번호 : 122-36-21788 | TEL : 010-2599-1432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인천부평0078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