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도쿄여행 _ 도쿄시티뷰 / 모리타워 / 롯폰기힐/ 신주쿠 모츠나베 かんかん

Travel/Tokyo 2017

by UNASS 2018. 2. 22. 21:37

본문

도쿄여행


26 JAN - 30 JAN 2017 [ 4박 5일 ]

홍콩출발 - 도쿄도착  Jesstar Japan


2017년 1월 도쿄 여행 기록, 포스팅하는 시점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저녁이 되고 마지막 일정을 위해 이동.


일본 여행하면서 잘 사용한 수이카  suica

충전해서 사용하는 교통카드로 여행시작하면서 구매하면

여행하는 동안 정말 유용하게 잘 사용했답니다!




지하철을 타고 도쿄의 야경을 보러 모리타워로 이동합니다!


롯폰기역으로 가면 쉽게 모리타워에 갈 수 있습니다.




Tokyo City View And Sky Deck

六本木ヒルズ展望台 東京シティビュー


add : 6 Chome-10-1 Roppongi, Minato, Tokyo 106-0032 일본

위치: Roppongi Hills 롯폰기힐

web : roppongihills.com

open : 오전 10:00~오후 11:00

tel : +81 3-6406-6652



티켓 구매!!


52층으로 올라가면 됩니다.








올라가자마자 멋진 도쿄의 야경이 짠!!


좋은 카메라가 아니라 야경을 멋지게 담아낼 수 는 없었지만

빨간 도쿄타워를 보니까 여기가 일본이 맞네ㅎㅎ




타워 한쪽에는 이렇게 앉아서 휴식도


유리창에 영상이 계속 나온답니다.

영화홍보물도 나오고 저렇게 예쁜 별도 반짝거리고


다리가 아파서 우리도 사람들 틈에 비집고 들어가 앉아서 잠시 휴식.





반짝거리는 도쿄의 밤을 배경으로 우리 실루엣도 하나 남기고 갑니다.

아기자기했던 전망대.


볼거리가 별로 없고 생각보다 규모가 작았어요.

화려함은 없어서 가격대비 조금 실망스러운 전망대였지만

그래도 각 나라의 전망대에 모두 올라가보면 한눈에 도시의 분위기를 볼 수 있어서

좋다.


여행이니까. 뭘해도 좋다.



かんかん商店 新宿店


Add : 東京都新宿区 歌舞伎町1-16-13 ドンキホーテ新宿東口本店6F

web : kankansho-ten.com

Tel : +81 3-5291-5577

Open : 오후 5:00~오전 5:00

예약가능 : hotpepper.jp





저녁으로는 모츠나베 먹기!

남편이 모츠나베(일본식 곱창전골)을 좋아하기데

저녁메뉴로 선택을 했는데

유명하다는 식당들은 모두 다 예약을 해야 먹을 수 있더라구요 ㅠㅠ


2~3군데 열심히 찾아가봤는데 대부분 대기조차 불가능.

눈에 보이는 모츠나베 식당을 들어가 봤는데 80%는 다 꽉차서.......흑


숙소 근처로 걸어오다가 진짜 아무데나 들어갔어요.ㅋㅋ





모츠나베를 먹겠다는 신념 하나로 우리는 도전한다!!

ㅋㅋㅋㅋㅋ


이 식당도 겨우 자리가 남아서 들어가 앉았어요 ㅠㅠ


내부는 꾀 넓고 복잡했는데 정말 사람이 많더라구요.

기억으로는 이날이 금요일인가 그랬던거같아서

다들 일끝나고 예약을 다 해놓고 저녁을 즐기고 있더라구요.


여기도 진짜 손님이 많아서 요리도 조금 늦게 나오고 정신없더라구요 ㅎㅎ




고생했으니까 우리 맛있게 맥주 한잔씩!!!

짠!!


우리가 앉을 수 있는 식당을 찾았다는것만으로도 행복한 순간


우리 저녁 먹을 수 있다 ㅠㅠ





남편이 좋아하는 모츠나베 하나 주문하고

보글보글 끓이는거 기다리기.


아.

여기 보니까 관광객들이 많이 오는 식당이 아니어서그런지

영문메뉴도 없고 무조건 일본어로.

직원들도 영어를 거의 못해요,

우리는 구굴번역기로 메뉴판 번역해서 주문했어요 ㅎㅎ;;;


예전에 구굴없었을때는 어떻게 여행을 했었나모르겠어요







사이드메뉴로 닭날개 튀김도 주문하고

맛있는 콩도 주문하고

냠냠 에피타이저 즐기기


맛있다!!!!






홍콩에서 먹어본 모츠나베가 전부였는데

진짜 일본에 와서 이걸 먹어보네!!! ㅎㅎ


사실 나는 곱창을 못먹는데

오빠가 너무 좋아하니까.

국물이랑 야채만 잘 건져서 얌얌.


곱창육수가 아주 고소하게 얼큰하니 굿!!!


아무데나 골라 들어왔는데 의외의 맛집이었어요.ㅎㅎㅎ


진짜 유명한 맛집에 가보지 못한게 아쉽지만

이식당도 정말 괜찮았다!!




맛있게 먹고 남은 육수에 죽도 만들어서 먹고 ㅎㅎ

남은 육수와 야채에 볶아 먹은 밥도 정말 꿀맛!!!


배부르게 먹고 기분좋게 하루를 마감!





호텔이 있는 골목 초입에 오른쪽에 있는 건물 6층에 있는 식당.

모츠나베 이외에도 다양한 음식들이 많이 있었어요.


근데 흡연이 가능한 식당이라서 담배냄새가 조금 많이 나지만

시끌벅적한 자유로운 분위기를 즐기고싶다면 추천!


모츠나베를 안좋아하는 일행이 있다면 

다른 메뉴도 다양하게 있어서 여러명이서 방문해서

다양한 음식을 맛보는것도 좋을듯하다!




오늘 하루 맛있는거 가득먹었다!!













사업자 정보 표시
The blooming cloud | 고운화 | 인천시 부평구 열우물로 76번길 9-14 | 사업자 등록번호 : 122-36-21788 | TEL : 010-2599-1432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인천부평0078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