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도쿄여행_ Jetstar 젯스타항공 / Hotel Gracery Shinjuku / 그레이서리 신주쿠 도쿄호텔 / 포켓와이파이서비스

Travel/Tokyo 2017

by UNASS 2018. 2. 22. 18:53

본문


도쿄여행

26 JAN - 30 JAN 2017 [ 4박 5일 ]

홍콩출발 - 도쿄도착  Jesstar Japan

2017년 1월 도쿄 여행 기록, 포스팅하는 시점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일년이나 지난 작년의 도쿄여행 기록하기.


중국출장을 다녀오는 길에 급하게 예약하고 떠난 일본여행!

출장이나 여행으로 여러번 일본을 가본 나와 다르게

한번도 일본을 가본적이 없는 남편이라 일본으로 여행 결정.


홍콩출발하는 비행기로 예약을 했는데 급하게 구매한거라

조금은 비싸게 주고 구매했지만 중국 춘절연휴가 길게 있는 기간이라

가만히 집에 있기에는 지루할듯해서 여행 결정!





젯스타 에어는 저가항공이라서 기본 가격으로 구매를 하면

수화물이 포함이 안되어있어서 기내용 캐리어만 들고 탈 수 있으니 주의!

수화물캐리어를 보낼경우에는 꼭!! 티켓을 구매하는 과정에서 추가결제를 해야이득..

나중에 카운터에서 따로 결제를 하거나 결제 후 추가결제를 하면 좀더 비싸게 결제가되니

여행계획상 짐이 많다면 꼭!! 수화물을 추가하기.

수화물을 추가하는 옵션을 선택하면 기내식이 나오니까 확인하세요!! 




**TIP**

비행기티켓을 검색할 때 최저가로 검색을 하는데

저가항공인경우 대부분 수화물을 추가하는 비용을 따로 받기때문에

최저가여도 나중에 수화물추가비용을 더하면 가격이 더 비싸질 수 있으니

이점을 꼭!! 확인하고 다른 항공사 가격과 잘 비교해서 구매하세요!!




취안저우 중국공장 출장을 마치고 바로 광저우집에와서

다시 홍콩공항으로 출발!! ㅎㅎ


이제 광저우에서 홍콩가는건 뭐 서울에서 인천가는정도로 일도아니네





탑승하기전에 고소하게 커피한잔.

홍콩공항은 확실하게 광저우 공항보다 깨끗하고 조용해서 좋다.


인천공항도 깨끗하고 좋은데 그만큼 홍콩공항도 잘 되어있어요.


떠나고 난 후에야 느끼는 홍콩사랑.

5년동안 살때는 좋은지 모르고 살았는데.

이제와서 홍콩을 첫사랑처럼 그리워하고있네요 ㅎㅎ







젯스타재팬 항공은 깔끔하고 잘 되어있어서 추천!!

기내는 작은편이고 여유있는 좌석사이즈는 아니지만

우리나라 제주에어나 진에어보다는 좀더 신형인듯한 느낌이 든다.






모바일 어플로 미리 웹체크인이 가능한데

체크인을 할때 미리 기내식으로 어떤 음심을 먹을건지 선택을 해야한다.

종류가 많은건 아니지만 그럭저럭 먹을만하다 ㅎㅎ


오빠랑 나는 종류별로 다 주문해봤는데

버거랑 카레덮밥





저가항공 기내식치고는 맛이 좋아요.

일본항공사라 기내식이 중국이나 홍콩항공사에 비교해보면 훨씬 맛이 좋다!!!


근데 버거랑 덮밥이 그냥 밥이랑 빵인것만 다르고 똑긑은 돈카스인듯하다 ㅎㅎ


버거보다는 밥으로 추천!!!




날이 어두어지고 도쿄시내의 불빛이 우리를 반겨주네!!


우리왔어!!!!!






일본 도착!!


홍콩에서 도쿄까지는 총 4시간이 걸립니다.

한국에서는 1시간~2시간이면 도착하는 일본이지만

확실히 홍콩에서는 멀고 비행기값도 많이 비싸요.


그래도 후쿠오카나 오사카쪽은 저렴한 표가 많이 있어요!





도착하자마자 일단 배고프니까 밥먹자.


젯스타에어가 저가항공이라 내리는 공항은 나리타 국제공항으로 제 3터널입니다.

그래서 아직은 공사중인 곳도 많고 많이 어수선했어요.(2017년 1월기준)


이미그레이션을 하고 나오면 바로 보이는 식당모습입니다.






새우카레덮밥이랑 우동 그리고 기린맥주 한잔!!


기내식으로 카레를 먹고 또 카레먹기 ㅎㅎㅎ


시간이 늦은타임이어서 식당들이 다 마무리하고있었어요.

그리고 음식종류가 다양한건 아니라...그냥 맛있어보이는걸로

간단하게 빨리 후다닥 먹고 숙소로 갑시다!!






캬 국물 원샷!!






내린곳이 3터미널이었는데 1터미널까지 걸어가야 기차를 탈 수 있었던걸로 기억이 나요.

걸어가는 길이가 꾀 멀어서 짐이 많다면 셔틀버스를 타는걸 추천합니다.


저희는 그냥 가까울줄알고 그냥 걸어갔는데

춥고 힘들었어..........요


1터미널이랑 3터미널이 내부로 연결되어있는게 아니라

외부로 그냥 간이 칸막이로 인도를 만들어놔서 칼바람 대박.


셔틀버스 있습니다!!!


어째근 이래저래 카드사고 티켓사고 뭐 해서 도쿄 시내로 가는 기차 탑승.



Hotel Gracery Shinjuku 

ホテルグレイスリー新宿

그레이스리 신주쿠 도쿄호텔


주소: 1 Chome-19-1 Kabukicho, Shinjuku, Tokyo 160-8466 일본

위치: SHINJUKU TOHO BLDG (고질라건물)

연락처: +81 3-6833-1111

web : gracery.com



늦은시간 신주쿠 도착!!

지하철역에 내려서 밖으로 나오는 출구가 조금 헷갈려서 두리번거렸는데

일본사람들에게 물어물어 밖으로 나왔네 ㅎㅎ;;;


지도상으로는 10분정도 걸어서 걸리는 거리인데

신주쿠역이 너무 크고 복잡해서 출구찾아 나오는데 10분넘게 걸렸네요 ㅋㅋ

짐이 있고 캐리어거 무거운경우라면 10분 더 걸리는 거리입니다!!





어째든 도착!!!




로비는 정말 깔끔하고 넓고 잘 정리되어있답니다.

분위기도 좋고 조용해서 로비부터 맘에 들었어요 ^^

무엇보다 주변에 식당이랑 쇼핑할 장소가 많아서 위치가 좋아요!!


체크인을 하는데 직원분들이 영어도 잘하고 친절하답니다.


카운터에 포켓와이파이 대여가 가능하니

대여를 원하시면 체크인 할 때 물어보면 친절하게 안내해줍니다!

한국은 포켓 와이파이를 인천공항에서 많이 신청하는데

저희는 중국이랑 홍콩에서 출발하다보니 호텔 내에 있는 서비스를 이용했는데

가격 대비 만족했어요!! 추천!!




그레이서리 내부 촬영사진!



한마디로 내부는 정말 좁아요!!!


홍콩도 진짜 호텔이 작은편이고 비좁은데

일본은 더한거같으네요;;;


역시 홍콩이랑 일본은 숙박비가 여행경비에 절반을 차치하네요.




숙소가 많이 좁고 작은편이었지만

사실 일본여행을 하면 숙소에 있는 시간보다

밖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기때문에 아이가 없는

친구나 연인 부부의 여행객이라면 충분한거같아요 ^^


구조는 좁지만 있을거 다있고 깔끔해서 좋았어요.


냄새도 안나고 정갈하고 


예약 당시 실수로 흡연실로 예약을 했는데

다행이 비흡연실로 방을 줘서 다행!






깔끔!






욕실 문을 열면 바로 세면대와 비데가 있답니다.


샤원부스는 따로 유리문으로 구분이 되어있어서 편리해요.

화장실도 좁은편이지만 생각보다 불편하지는 않았어요!


호텔이 지어진지 얼마 안되어서인지 전체적으로 너무 깔금하고

좋았어요!!






근데 다른 일본호텔을 몇번 다녀보면서 느낀건데

일본사람들은 앉아서 샤워를 하나보네요.


다 가보면 앉을 수 있는 낮은 의자와 바가지?ㅋㅋ 같은게 있고

여기도 거울이 굉장히 낮게 달려있다는.





세면대 부분도 깔끔하게 잘 정돈!

불필요한거 없이 딱 있을것만 있는



늦은 시간 도착했더니 피고하고 춥고 힘듬.






창문은 저렇게 작게.

일자로 길게 나있답니다.

문이 열리지는 않고 사이드 부분에 환기가능하도록 오픈되는 부분이 있었던걸로 기억!







짐정리하고 잠시 나가서 건물 1층에 세븐일레븐이 있어서

간단하게 간식거리랑 음료수 물같은걸 사서 올라왔지요!


일본 편의점은 정말 맛있는게 너무 많아서 ㅎㅎㅎ

늦은시간이었는데도 편의점에 사람이 너무 많아서

제대로 구경을 못했는데 여행하는 동안 여러번 유용하게 잘 이용했어요!


그리고 이건물 1층에 있는 다코야끼음식점에서 한 3번은 사먹은듯 ㅋㅋㅋ


이래저래 위치나 시설이나 다 맘에들었어요!



포켓 와이파이 정보



홍콩이랑 중국에서 사용하는 통신사의 로밍 서비스를 이용할까 고민하다가

포켓와이파이를 대여하는게 가격적으로 더 저렴하고 무제한!!이라서

체크인하면서 결제했어요.



결제를 하면 직원분이 저런 설명서랑 용품들을 챙겨줍니다.




충전기도 주고

직원이 처음에 주기전에 세팅을 해주는데 비밀번호만 입력하면 그냥 마음껏 사용.


여러명이서 동시에 사용이 가능하니까 편하고 좋답니다!

크기도 그냥 모바일사이즈라 들고다니는데도 불편함 없고

충전도 한번 하고 나가면 하루종일 문제없이 사용가능합니다!


끊김도 없고 속도도 빠르고 대만족했어요 ^^


자유롭게 인터넷을 사용원한다면 추천!!




-


한숨 푹 자고 일어나서 도쿄 구경하러 갑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The blooming cloud | 고운화 | 인천시 부평구 열우물로 76번길 9-14 | 사업자 등록번호 : 122-36-21788 | TEL : 010-2599-1432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인천부평0078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