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저우맛집- 비비고 광저우 타이쿠후이점 후기

in Guang Zhou

by UNASS 2016. 10. 24. 08:30

본문









광저우 비비고 타이쿠후이 지점




*



必品阁  bibigo




주소


广州市天河区天河路383号




+











타이쿠후이 지나가나가 발견한 비비고 공사현장을 보고


빨리 공사가 끝나고 오픈하기를 기다렸는데




오픈했다는 소식을 듣고 반가운 마음에 달렸갔어요



^-^










대표님 밥먹을 준비 되셨나요?



우나블로그에는 주인장 얼굴 대신 대표님의 얼굴로 가득


ㅎㅎ











메뉴판을 정독하고 주문을 완료




보리밥으로 선택한 된장찌개가 포함된



야채불고기 세트 메뉴


+ 밥은 일반 쌀밥이랑 보리밥중 선택가능+





생각보다 양이 많이나온 된장찌개










야채가 정갈하니 너무 예쁘게 나와서


찰칵



야채의 양은 넉넉한건 아니지만


한명이 먹기에는 적당해보였어요











사이드메뉴로 한번 주문해봤던


후라이트치킨




양이 너무 적어서 실망


한국 치킨처럼 완전 바삭한 식감은 아니고


살짝은 눅눅한 튀김엇이었어요




맛도 비쥬얼에 비해서 별로여서 조금 실망












드디어 나온 야채 불고기



여러번 가본 결과로 말하자면


고기류를 주문하면 메뉴가 조금 늦게 나와요.



밥종류나 찌개는 대체적으로 서빙이 빠른편인데


고기종류의 메뉴는 조금 느리네요


^-^



참고!









이렇게 싹싹 다 먹었어요.



고기가 얇은편이고 저한테는 가이 살짝 짭짤했지만


맛있었어요 ^-^






첫번째 방문이었어요.







*




첫번째 방문했을때 받았던 사은품 쿠폰으로


주문해서 먹은 흑임자소스 샐러드



이거 맛있어요



깔끔하고 느끼하지 않고 추천



!!








기름기를 쏙 빼서 먹기좋게 찢어 올린 닭가슴살에


고소하게 튀긴 누릉지와 두부의 조합이 좋아요.



전혀 느끼하지 않고 깔끔한 맛










흑임자 소스는 처음 먹어봤는게


맛있더라구요




추천!











대표님이 먹고싶어 주문했던 대하튀김




별로에요


먹지마세요




저 크기의 1/3만한 새우가 약오르게들어있어요



전체적으로 튀김이 별로인듯합니다.











얼마전부터 너무 먹고싶어서 부대찌개를 주문



양이 엄청 커요



식사량이 별로 많지 않은 대표님과 먹기에는

양이 많아서 다 남기고왔네요




국물이 생각보다 별로 ㅠㅠ










이날 먹은것중에는


떡볶이랑 샐러드가 가장 맛있었네요



^-^



떡볶이는 맛있어요!!








+




기록에 있는 세번째 방문










안녕 대표님



밥먹자!!!









비비고 바로(?) 거의 옆옆에 오픈한 뚜레주르



비비고보다 몇주 늦게 오픈했답니다.



원래 브레드톡이라는 중국브랜드의 빵집이 있던자이인데


뚜레주르가 그자리를 차지했네요.



CJ승리




빵한가득 구입해서 밥먹으러 왔어요











이날 먹은건 보리밥으로 선택한


두부 돌솥비비밥




이렇게 딱 세트로 나오는데


간단하게 점심으로 먹기 정말 괜찮은 구성인거같아요


^-^




같이 나오는 밑반찬이 괜찮았어요












너무 맛있게 먹었던 해물파전



깔끔하게 잘 만들어져서 간만에 맛있게 먹었던 메뉴였네요


^-^



추천











대표님이 먹고싶다고 강력주장했던


고추장삼겹살




메뉴가 너무 늦게나왔어요


ㅠ_ㅠ




앞에 주문한 음식을 천천히 먹었는데도


거의 다 먹었을때쯤 나오더라구요





아까 적었듯이


고기종류의 메뉴는 조금 여유있게 기다려야해요.




이날 주문했던 메뉴는 다 모두 합격!!!





*




그동안 왔을때 맛없었던 메뉴만 주문해서 먹었던걸까


ㅎㅎㅎ



이날 먹었던 비비밥이랑 고추장삽겹살


그리고 해물파전은 다음에 방문했을때


다시 먹을 의향이 있는 메뉴였어요.




직원들도 다 친절하고 깔끔하게 관리되어있어서


지저분한 중국의 대부분 식당만 가다가


간만에 맛있게 기분좋게 먹고왔답니다




가격이 조금 비싸지만


가볼만해요



^-^





지금은 맞은편에 있는 스타벅스가 리모델링중이라


밥먹고 코스처럼 들리던 커피를 마실곳은


다른 커피숍으로 가야하지만



역시 이런 대형 쇼핑몰은 밥먹고 소화시키고


간단하게 커피마시기에도 좋아서 늘 행복





어제도 소화시키려고 지나가면서


대표님과 돈 많이 벌어서 이쪽으로 이사오자고 약속





우리 열심히 일합시다!














사업자 정보 표시
The blooming cloud | 고운화 | 인천시 부평구 열우물로 76번길 9-14 | 사업자 등록번호 : 122-36-21788 | TEL : 010-2599-1432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인천부평0078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