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콩맛집, 레스토랑] 침사추이에서 마음껏 스시부페 즐기기 "Aoba"아오바

in HongKong

by UNASS 2013. 6. 20. 17:45

본문

 

 

 

   Aoba Japanese Restaurant  

 

 

침사추이에서 맛볼 수 있는 맛좋은 스시부페 레스토랑 맛집 "Aoba"

 

 

 

Basement, Luxury Court, 9 Hau Fook Stree, Tsim Sha Tsui 

尖沙咀厚福街9號豪華閣地庫全層

 

 

Tel. +852 2345 1671

 

 

Mon.-Sun.:12:00-15:30, 17:30-00:00

 

 

 

 

홍콩 침사추이에 The One 쇼핑몰 근처에 하우푹 스트릿이 있답니다

 

이곳은 일명 홍콩의 작은 먹자골목이라고 불릴수도 있는 음식점들이 가득한 골목이에요

 

 

근처로는 한골목 건너 킴버리로드가 있는데 그곳에는 또 한국음식점들이 가득한 한인골목이 있답니다

 

+_+

 

 

 

 

 

 

오늘은 친한 회사 친구와 함께 일본 스시부페 레스토랑을 찾아갔답니다

 

더운 여름에 뭔가 맛좋은 음식을 입안 가득 넣고 먹고싶다는 마음에

 

오랜만에 홍콩의 맛집 "아오바 Aoba" 레스토랑을 방문했답니다

 

홍콩에서 친해진 친구가 알려줘서 자주 이용했는데 최근에는 기회가 없어서 아주 오랜만에 방문했어요

 

한국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부페처럼 음식이 진열되어있어서 접시에 직접 담아서 먹는 스타일이 아니라

테이블에 앉아서 메뉴를 종이에 체크해서 직원에게 주면 음식을 서빙해주는

 

아주!!!!

편리한 시스템이랍니다

굿굿굿

+_+

 

ㅋㅋㅋ쌩유

 

 

 

 

저녁시간이어서인지 사람들이 기다리고있었답니다 그래서 살짝 웨이팅을 했어요

 

너무 더운 날씨인데 잠시지만 밖에서 기다리려니까 너무 더웠어요

 

 

ㅠㅠ

 

주말이나 붐비는 시간에는 자리가 없어 오래기다려야하니까

꼭!!! 예약을 하고 가시길 바랍니다!!

 

홍콩에서 식당에가려면 꼭 습관처럼 예약은 필수랍니다

 

 

슬퍼2

 

 

 

 

한문으로 적혀있어서 도통 뭔말인지 모르겠지만

 

138원에 2시간동안 마음껏 음식을 먹을 수 있다!!!ㅋㅋㅋ

 

 

근데 주말에는 가격이 좀더 비싸서 178불인거같아요

 

제가 주말에 왔을때는 거진 200불정도 되었던거같아요

 

 

 

 

 

 

드디어 긴 기다림을 끝으로 저희 차례가 돌아왔어요

 

조금만 더 기다렸어도 더위에 타죽었을지도 몰라요

ㅎㅎㅎ

 

드디어 이제 먹는일만남았어요

 

캬하하하하하

 

 

평화

 

 

 

 

벌써 많은사람들이 자리를 잡고 마구마구 음식을 흡입하고있네요

 

직접 돌아다니면서 음식을 집어먹는게 아니어서인지 붐비지 않고

일반 보통의 식당과 같은 분위기여서 딱 좋네요

 

직원들만 주문받으랴 음식서빙하느랴 접시 치우느라 매우 바빠보이네요

 

 

 

 

 

테이블에 앉으면 간단한 기본세팅을 볼 수 있구요

 

한쪽에는 메뉴를 주문 할 때 필요한 종이들이 가득준비되어있어요

 

 

모든 메뉴들이 종류별러 나누어져서 색깔별로 구분하기 편하게 준비되어있어요

 

음식종류가 생각보다 많아서 고민고민하게된답니다

??

 

단점이 있다면 사진이 없어서 생소한 단어나 음식들은 확인불가능해서

사전을 찾아보거나 ㅋㅋㅋ 안먹었어요 ㅋㅋㅋㅋ

 

 

 

 

 

 

음료수와 사케 맥주등 모든 드링크 메뉴도 무제한이에요

 

술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정말 좋은 식당이죠?ㅎ

 

저는 요즘 치아 상태가 안좋아서 금주중이라서 달달한 크림소다로

 

 

 

 

 

 

짜라란

 

처음으로 서빙되어 나온 스시와  회덮밥

 

사시미도 좋지만 저는 탄수화물이 왜이리 좋은지 ㅋㅋㅋ

밥과 함께 맛보는 스시를 좀더 좋아한답니다

 

그래서 친구랑 스시 잔뜩!!!

 

 

근데 친구가 시킨 회덮밥은 좀 상태가 ㅋㅋㅋㅋ

 

이건 그냥 패스

 

 

 

 

 

손님이 많고 주문이 워낙 많을테니 이해해야할 부분

 

서빙되어 나오는 음식의 데코가 그렇게 아름다운건 아니랍니다 ㅋㅋ

 

정신없이 음식을 담아낸 티가 팍팍 나는거같죠?ㅎㅎㅎ

 

그래도 맛은 좋으니 걱정마세요!!!

 

응응

 

 

 

 

각종 샐러드와  치킨 윙!!!

 

캬 바삭하게 구어져서 너무 맛있었어요

 

 

제가 좋아하는 새우튀김과 고구마 튀김도 가득

 

부페이다보니 많은 사람들이 많은 양을 주문을 하는데

그만큼 사람들이 남기는 음식도 많아지겠죠?

 

그래서인지 서빙되어서 나오는 음식들이 그렇게 많은 양이 아니랍니다

 

파이팅

 

 

 

 

사시미도 하나 주문!!

 

근데 오늘의 사시미는 조금 상태가 별로였어요 ㅠㅠ

 

 

그리고 이날의 저의 대 실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단지 맛좋고 다양한 스시롤을 먹고싶었던건데

제가 주문을 잘못해서 ㅠㅠ 헨드롤이 그냥 그 캘리포니아 롤같은 깁밥인줄알고

대량으로 종류별로 주문 ㅋㅋㅋㅋㅋㅋㅋㅋ

 

슬퍼3

 

 

아 이거 다 먹지도못하고 해결하느라 고생했답니다

 

다들 주문할때 정확하게 메뉴를 확인하시길!!!

 

ㅠㅠ

 

 

 

 

 

겨우 하나 성공한 새우 롤 ㅋㅋㅋㅋㅋㅋ

 

저건 그래도 맛있게 다 먹었답니당

 

ㅎㅎㅎㅎ

 

 

 

 

 

캬 요거요거 맛있었어요!!!

 

비프스시와 스파이시소스를 얻은 연어그릴드 스시와 그릴드 연어 스시

 

+_+

 

연어의 고소함이 한층 더 !!!

 

 

부처

 

 

 

 

보이시나요 ㅋㅋㅋ

 

내용물만 겨우겨우 빼먹은 헨드롤의 최후

ㅋㅋㅋㅋ

 

저 삼각김밥처럼생긴 김밥무더기 창피했지만

직원이 아무말 없이 치워줘서 너무 감사했다는

ㅠㅠ

 

 

 

 

 

뭔말인지 모르겠지만

 

100g남길때마다 10불의 벌금을 문다는 내용인거같죠?ㅎㅎㅎ

 

하지만 걱정마세요

그렇게 많은 음식을 남기는게 아니라면 직원이 따로 벌금을 요구하는 일은 없답니다

 

걱정 뚝!!

 

마음껏 주문해서 즐기세요

 

 

 

 

 

다양한 음식들이 줄줄이 쏟아져 나오는걸 흐믓하게 바라보면서 맛있게 식사하기

 

일반 스시집에가서 먹는 스시보다는 조금은 퀄리티가 떨어진다고 생각할 수 도 있지만

 

그래도 부담없이 많은 양과 종류의 일식메뉴를 맛보고싶다면

 

한번쯤은 추천!!!

 

 

 

 

 

 

후식으로  수박도 주문해서 한입 베어 물고 계산을 해봅니다!!

 

슬슬 시간이 늦어서인지 마감준비를 하는듯한 분주한 직원들

 

 

 

아 다이어트한다고 매일 다짐하는데 오늘도 왕창 먹어버렸네요

 

ㅠㅠ

 

 

안그래도 침사추이로 이번에 이사오는데

바로 이 식당 옆옆건물이라는거

ㅋㅋㅋㅋㅋ

 

이러다가 매일 혼자 여기와서 스시를 쳐묵쳐묵하고있는건 아닐지 심히 걱정이되네요

 

 

고고씽

 

 

 

 

 

 

 

 

 

 

↑↑↑↑↑↑↑↑↑↑클릭클릭 ↑↑↑↑↑↑↑↑↑↑

부나가 준비한 사랑스러운 악세사리 구경오세요

하트3

 

 

 

 

 

 

 

사업자 정보 표시
The blooming cloud | 고운화 | 인천시 부평구 열우물로 76번길 9-14 | 사업자 등록번호 : 122-36-21788 | TEL : 010-2599-1432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인천부평0078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