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콩호텔 - 침사추이 더 킴벌리호텔 조식 후기

in HongKong

by UNASS 2016. 3. 17. 20:33

본문









침사추이 더 킴벌리호텔 조식 후기





원래는 일때문에 이렇게 홍콩호텔에 머무르는경우에 조식을 별로 안먹게되는데

(저렴한 호텔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아서 이용하고싶은 마음이 없는게 사실이지만 ㅎㅎ)



이 호텔을 예약할 때는 왠지 조식을 먹고싶은 마음이 들어서

조식포함으로 예약을했지요.



아침 6시 30분부터 10시 30분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전날 만날손님이 있어서 늦게까지 맥주한잔하면서 수다를 떨고

호텔에 들어와서도 짝꿍이랑 이런저런 사업관련 이야기를하다가


늦은 새벽 4시가 넘어서 잠이 들었던지라

아침에 조식을 먹을 수 있을까 걱정을했지만


9시쯤 일어나서 빠르게 씻고 내려가서 먹는데 성공!!












체크인을 하는 로비 오른쪽에 있는 식당


찾기는 쉽답니다.




생각보다 너무 올드한 스타일의 식당이라 조금 실방



식당자체는 넓고 깨끗했어요 ^-^













안쪽의 자리는 조금 어둡고 답답한 느낌이 있어서 창가로 자리를 잡고


잠시 침사추이의 아침을 구경



관광객들이 많은 홍콩이라 아침부터 일정을 시작하는

관광객들이 이동을 위해서 삼삼오오모여서 픽업버스를 기다리네요.



근데, 여행은 그냥 자유여행이 좋지 아직까지는 단체여행은 아닌거같아요.


미국여행갔을때 운전이 안되어서 어쩔 수 없이 단체광광프로그램을 신청해서 다녔는데


정말 맛도없는식당과 의미없는 일정들이 많아서 아쉬웠거든요.















이용하는 이용객이 별로 없는지


우리가 늦은시간에 가서 그랬는지 모르겠지만


음식이 가득가득 채워져있지는 않았네요.




그래도 기본적인 빵과 음식들은 오케이!


















아무래도 이름있는 좋은 호텔이아닌이상 조식은 다 비슷한거같아요.



기본적인 셀러드코너와 간단한 계란요리를 해주는 코너


그리고 과일과 빵들.



중국인들이 많이 오다보니까 중국인들을 위한 중국식 아침식사들도 준비되어있는데

한국인들이 먹을만한 한국식단같은 메뉴는 없으니


입맛이 까다롭거나 민감한분들은 이용을 자제하거나

인스턴트상품을 챙겨오는게 좋을듯하네요.



요즘엔 한국인 관광객이 많아져서

일부 호텔에는 조식에 신라면메뉴도 생겼다는데 ㅎㅎㅎ
















짝꿍은 언제나 셀러드 가득


남자가 여자의 각선미를 가지고있어서 늘 부러움의 대상인데

그 정답은 식습관이 정말 영향이 큰거같아요.



오빠는 언제나 처음에는 샐러드만 가득 두접시까지도 먹고

빵조금먹거나 바로 과일먹고 끝나거든요.





.....













이렇게 가득 들고와서 


푸짐하게


내가 좋아하는거 가득담아서


샌드위치를 만들어 먹는 정성을 다해서


늘 열심히 먹으니까요



ㅋㅋㅋㅋ




조식에 가서

마땅히 먹을게 없다면 간단하게 샌드위치 재료가 될만한걸 담아와서


저렇게 식빵에 넣어서 샌드위치를 만들어먹으면


진짜 꿀맛이니까요!!










플레인요거트는 또 별로 안좋아하고


딸기요거트를 좋아하는데


그게 없어서 블루베리를 들고왔는데


어우야



어찌나 달달한지 ㅠㅠ


마치 블루베리 아이스크림을 녹인듯한 단맛에


맛만보고 그냥 나왔네요;;;




달달한 초코렛을 좋아하긴하지만

그러지 말아야할 음식이 너무 달면 거부감이들더라구요 ^^;;




전체적으로 평가해보면 나쁘지않았지만

그렇게 만족스러울만한 조식식당은 아니네요.



조금 부지런한분들이면 이 호텔 건너편에 있는

막스엔스펜서라는 마트에 가서 아침을 먹는걸 추천합니다.


신선한 샐러드와 과일 요거트도 많이 구비되어있고

직접 구어서 진열된 빵들과 샌드위치들이 있어서


더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으니까요!! ㅎㅎ





어딜가서도 뭐든 잘드시는분들이라면 괜찮은 호텔조식이랍니다.





다음번에는 더 좋은 후기로 포스팅하겠습니다.힛.




^-^






사업자 정보 표시
The blooming cloud | 고운화 | 인천시 부평구 열우물로 76번길 9-14 | 사업자 등록번호 : 122-36-21788 | TEL : 010-2599-1432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인천부평0078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