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콩생활] 홍콩 명품스타일/ 명품 가방 토리버치 엘라토트 가방 득템한날!! 명품 엘라토트 사용후기

in HongKong

by UNASS 2014. 1. 7. 18:18

본문

 

 

 

 

 

 

 

토리버치 엘라토트

 

Tory burch _ Nylon Ella Tote

 

 

 

 

Mini Ella Nylon Tote _Black  미니 엘라 나일론 토트 블랙

 

가로 34 세로 25.4 폭 11 센티미터

 

 

Ella Tote Magenta  & Violet _ 엘라토트 마젠타 & 바이올렛

 

가로 43 세로 33 폭 18 센티미터

 

 

 

 

 

 

 

 

아는분이 수출입관련 일을 하시는지라

 

그리고 J님도 수출관련 일을 하는지라

 

가끔 옆에 따라다니다가 득템을 하는 경우가 아주 종종 많이 있는편이에요 하핫

 

 

뭐 가끔은 중국이라는 특성이 있는지라 가품을 얻어오는 경우도 많지만

 

정말 가품이지만 삐까뻔쩍 진품보다 진품처럼 보이는 물건들도 많답니다@@

 

중국은 정말 못하는게 없어요

 

 

 

이번에 J님을 따라 친구분을 만났는데 토리버치가방을 수출입하면서 파는지라 구경을 할 기회가!!

 

 

 

 

 

 

 

 

 

 

 

 

 

평소에 별로 명품가방이나 브랜드에대해서 별로 관심이 없어요

 

특히나 가방은 유명한 프라다나 샤넬정도만 이름을 알뿐 ㅋㅋㅋㅋ

 

 

토리버치도 친구가 지나가는 말로 하길래 알고만 있었던!!

 

 

그래서 요놈이 어떤 브랜드인가 찾아봤더니 어허허 엄청 많은 정보들이 쏟아져나오더라구요

 

 

토리버치 엘라토트는 국민 귀저귀가방으로 급부상한 가방이더라는!

 

넓고 편안한 사용감으로 간편하게 들고다닐 수 있는 유용한 가방이더라구요

 

 

 

토리버치 엘라토트 가방은 미니싸이즈와 라지싸이즈가있는데

 

개인적으로는 미니 엘라토트가 마음에들고 칼라는 블랙이 예쁘네요

 

 

 

 

 

 

 

내부는 베이지색으로 부드러운 천으로 구성되어있어요

 

 

 

 

 

안쪽에는 토리버치 마크와

 

지퍼에는 토리버치 각인도 새겨져있네요 ㅎㅎ

 

 

 

 

 

 

 

 

오늘 아침 상큼하게 월요일 출근길을 함께해준

 

토리버치 미니 블랙 나일론 토트백

 

 

 

손잡이가 좀 딱딱해서 어꺠가 조금 아프긴했지만 작은 싸이즈여도 내부가 넓어서

 

아주 유용하고 편하게 들고왔어요!!

 

 

 

토리버치 엘라토트가방을 잘 몰랐는데 이렇게 지인분을 통해서 하나 얻어 들고나니

 

급 엘라토트사랑에 빠졌다는 ㅋㅋ

 

 

 

 

 

 

 

 

 

 

친구분께서 통크게 여러개 제 손에 가방을 쥐어주고

 

J님이 지인들에게 주려고 받아온 가방까지 ㅋㅋㅋ

 

종류별로 2개씩 들고왔더니 한순간에 제 집에 가방이 엄청 쌓여버렸답니다

 

 

 

블랙이 큰싸이즈가 있었으면 참 좋았을텐데

 

블랙 라지싸이즈는 인기가 많아서 재고가 없다고하시네요 ㅠㅠ

 

 

그래서 마젠타와 바이올렛 색상만 라지싸이즈로 얻어왔지요!! ㅎㅎㅎ

 

 

 

 

 

 

 

 

 

 

 

 

 

눈에 확 들어오는 강렬하고 밝은 칼라의 마젠타 색상

 

 

블랙 미니토트와는 다르게 마젠타와 바이올렛 라지는 바닥부분이 에나멜로 처리되어있더라구요

 

바닥에 자주 놓다가 기스가 잘나면 어쩌나 걱정 ㅎㅎ

 

 

 

 

 

 

 

 

 

 

 

 

바이올렛도 나름 예쁘죠?ㅎㅎ

 

 

평소에 보라색을 별로 좋아하는건아닌데

 

엘라토트 바이올렛 라지는 색이 예쁘게 잘 나왓더라구요!!

 

차분하니 데일리로 들고다니기 좋고

 

작업할때 여러 책이나 노트북을 넣어서 들고다녀도 유용할!!!!

 

 

 

 

 

 

 

 

 

엘라토트 미니 블랙은 바닥이 그냥 나일론 천으로 되어있답니다!!

 

 

근데 하루 들었다고 모양이 망가져서 밑으로 좀 쳐지는 기분이?ㅎㅎ

 

 

 

 

 

 

 

 

 

 

제가 쓰려고 뜯어놓은 물건 말고 주변사람들에게 선물하고

 

건네줄것들은 아직 고이 포장한 상태

 

 

 

토리버치 문양이 새겨져있는 포장지도 챙겨주신다는걸 귀찮아서 그냥 들도왔어요

 

 

가격 택도 아직 그데로 붙어있고ㅎㅎㅎ

 

 

 

 

 

 

 

지인들 주고 남은건 싸게 팔아야할지경이네요 ㅎㅎ

 

 

필요하신분들은 연락주세요

 

 

부나가 원가만 받고 아주 저렴하게 넘겨드리겠습니다~~^_^

 

 

 

 

 

 

 

한동안 가방걱정없는 부나는 행복합니당당 ㅎㅎ

 

 

하트3

 

 

 

 

 

 

 

 

 

부나가 정성스럽게 준비한 예쁜 악세사리들이 많이 있답니다

 

다들 구경하러 오세요!!  위에 사진을 클릭클릭!!!!

 

^-^

 

 

 

 

 

 

 

 

 

 

 

사업자 정보 표시
The blooming cloud | 고운화 | 인천시 부평구 열우물로 76번길 9-14 | 사업자 등록번호 : 122-36-21788 | TEL : 010-2599-1432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인천부평0078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