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콩맛집, 레스토랑] 침사추이에 새로생긴 맛있는 한국음식점 "미스터 코리아 비비큐" Mr. Korea BBQ

in HongKong

by UNASS 2013. 10. 17. 15:41

본문

 요즘 홍콩은 가을을(?) 준비하는건지 날씨가 많이 선선해졌네요

 

한국은 눈도왔다는데 홍콩은 이렇게 날씨가 좋으니 긴긴 여름을 이겨낸 보람이 있네요 ㅎㅎ

 

이제부터 6개월정도는 기분좋은 날씨와 함께할거같아서 놀러다닐 생각하니까 두근 ㅋㅋㅋ

 

 

 

한동안 블로그 관리도 못하고 새로 업데이트도 못했는데 다 이유가 있었답니다 ㅠㅠ

 

 

제가 회사를 다니면서 퇴근후에 뭔가 의미있는 취미나 작업을 할만한게 없을까 찾다가

 

(사실 블로그도 그 무료함을 달래기위해 시작했지요 ㅎㅎ)

 

미술을 전공한 부나기때문에 뭔가 손으로 꼼지락만드는게 관심이가더라구요

 

 

한국이었으면 동대문에 가서 뭐 사서 만들을텐데 홍콩에는 그런곳이 없나 알아보다가

 

삼수이포에 비즈 부자재 상가들이 쫙!! 모여있다는 정보를 입수라고

 

거기서 재료를 좀 사다가 이것저것 만들다보니 뭔가 욕심이 생기더라구요 ㅋㅋ

 

 

우하하

 

 

 

안그래도 J님때문에 매주 광저우도 가는김에 악세사리물건을 받아와서 한국에 팔기로 결정!!!

 

악세사리 구입해서 사진찍고 준비하고, 수작업으로 핸드메이드 작품들도 좀 만들어 준비하고.

 

매주 시장조사라고 ㅠㅠ

 

 

그래서 이번에 짠!!! 오픈을 했더랍니다

 

하트3

 

 

 

그랬더니 이제서야 한숨돌리겠더라구요 ㅋㅋㅋ

 

아직 갈길이 멀지만  열심히 투잡해보렵니다!!!

 

 

뭐 서두가 너무 길었네요 ㅋㅋ

 

요건은 즉 오랜만에 홍콩 한국음식점 맛집 포스팅 합니당당

 

 

 

 

시작

 

 

 

 

 

 

 

 

Mr. Korea BBQ

 

 

 

침사추이 맛집/ 침사추이 레스토랑/ 홍콩 맛집/ 침사추이 한국음식점

 

 

이번에 침사추리 조던로드쪽에 새로운 한국 비비큐식당이 오픈을 했더라구요.

 

근처에는 한송식당과 마켓플레이스가 있어서 찾아가는데는 어렵지 않았답니다.

 

 

일층에 있어서 간판을 잘 찾아봐야 하지만 빨간색 간판인지라 눈에 확!! 들어와서 쉽게 찾았어요

 

 

오랜만에 한국음식점에서 친구들과 고기 마음껏 먹고왔는데 맛있어서 강추!!!

 

 

 

 

 

尖沙咀柯士甸道140-142號瑞信集團大廈1/F

 

Tel. 852 2907 6678

 

 

 

OpenRice

 

http://www.openrice.com/restaurant/sr2.htm?shopid=151442&tc=sr1&con=phto

 

 

 

 

 

 

 

 

 

 

 

입구로 들어가서 한층 위로 올라가면 바로 식당이 나온답니다. 벽이 다 대리석으로 되어있는듯한 웅장한 느낌?ㅋㅋ

 

걸어걸어 올라가서 고기냄새맡으면 입장 ㅎㅎ

 

 

 

오랜만에 오는 한국식당인지라 너무 반가웠어요

 

J님이 광저우로 간 후에 침사추이에서 밥을 먹을 일이 많이 없어서 ㅠㅠ

 

 

 

앞으로는 혼자라도 찾아다녀야할까봐여ㅎㅎ

 

못먹어서그런지 간만에 맛난거 먹으러가면 정신을 못차리겠더라구요 ㅋㅋㅋ

 

 

 

 

 

 

 

 

 

 

 

일단 실내 내부로 들어오니까

 

 

 

 

마치 한국에 온 느낌?

 

싸이님의 사진도 있고 아이돌의 사진들로 가득한 식당

 

한국의 고기집과 너무 흡사한 인테리어

 

 

새로 생겨서그런지 실내도 깨긋하고 냄새도 안나고 좋았답니다

 

첫인상은 만점!!

 

 

 

 

 

 

 

 

식당에서 가장 맘에들었던!!!!

 

 

저는 왜인지 이런 전면유리창이 너무 좋더라구요

 

나중에 집이 생긴다면 꼭 제 방은 이렇게 만들어놓고싶은데

 

 

햇빛이 많은날은 타죽을까요?ㅋㅋㅋㅋㅋㅋㅋ

 

 

 

쨋든 시원하게 뚫린 창가자리가 너무 맘에들었어요

 

 

 

 

 

 

 

 

 

 

 

저희가 먹은 고기는

 

 

1. 진갈비살

 

2. 토시살

 

3. 삼겹살

 

 

 

이렇게!!! 친구녀석이 삽겹살을 참 좋아하더라구요 ㅋㅋㅋㅋ

 

 

한국에서 파는 고기와 비교하자면 가격이 너무 비싸긴하지만

 

홍콩에서 한국음식을 먹으려면 이정도 가격은 참아야한다는

 

 

안그러면 먹을 수 있는 식당이 없어요 ㅠㅠ

 

 

한국가서 마음껏 부담없이 먹는 그날을 기다리며

 

오늘은 한조각 한조각 맛을 음미하면서 아껴서 먹고 가야죠 ㅋㅋㅋㅋㅋ

 

 

 

 

 

 

 

 

직원분이 직접 만들어 제작했다는 폭탄주 메뉴

ㅋㅋㅋㅋ

 

 

전에 홍콩 친구도 이거 쏘맥을 너무 좋아하던데

 

아이디어 좋았네요 ㅋㅋㅋㅋㅋ

 

 

 

근데 아직 이 식당이 주류 라이센스가 발급전이라서 술 판매가 안된데요

 

슬퍼2

 

 

하지만!!

 

 

친절한 사장님께서 오는 손님들에게 공짜로 한병씩 맥주나 소주를 제공해주시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는 맥주한병으로 시원하게 고기와 함께 먹었어요

 

 

 

아 얼마만에먹어보는 한국맥주인가 ㅋㅋㅋ

 

사실 뭐 다 맛이 비슷한거같지만 저한테는

 

ㅎㅎ

 

 

 

 

 

 

 

 

 

 

기본 셋팅으로 나오는 반찬들도 다 맛깔나니 맛있었어요

 

 

특히 저 고추와 양파가 같이 나오는 소스는 정말 굿!!!

다른곳에서 주지 않는 소스인데

 

음 양파 짱아치같은 느낌인데 고추가 같이 나와서 매콤하니 고기랑 같이먹으니까 별비더라구요 +_+

 

신나2

 

 

 

소고기는 그냥 참기름에 소금만 찍어 먹어야한다는 아빠의 세뇌에

 

저 소스를 많이 못먹었지만 친구들은 두번이나 리필해서 먹을정도로 인기 짱

 

 

 

추천!!!

 

 

 

 

 

 

 

 

 

첫주자는 진갈비살!!!!!!!!!!!!!!!!!!!!!!!!!!!!!!!!!!!

 

 

진갈비살을 이렇게 가까이에서 사진찍어보긴 처음이네요 ㅋㅋ

 

고기가 다른 식당에 비해서 너무 신선해보여서 엄청 깜짝!!

 

 

ㅋㅋㅋ

 

 

사장님이 발로 뛰어서 직접 좋은 고기들을 부위별로 공수해오신다구하더라구요

 

그래서그런지 고기상태도 좋고 맛도??ㅋㅋㅋ

 

 

 

 

 

 

 

 

 

 

 

 

 

직원분이 너무나 열심히 고기를 구워주셔서 편하게 맛있게 먹었어요

 

 

한국에서도 고기를 구워주나요? 이런것도 기억이 없는 ㅋㅋㅋㅋ

 

 

쨋듯 직원분들이 틈틈이 와서 고기를 다 맛있게 구워주기때문에

 

그냥 젓가락을 들고 편하게 맛있게 먹기만하면된답니다

 

 

얏호

 

 

 

 

 

 

 

 

드디어 맛있게 구어진 진갈비살을 한입 ㅠㅠ

 

 

상추가 어쩜 크고 싱싱한지 ㅋㅋㅋ 반을 잘라서 맛있게 싸먹었답니다

 

 

 

특제소스와 양파를 넣어서 싸먹으니까 정말 꿀맛!!!!

 

 

 

 

꺅

 

 

 

 

 

 

 

 

 

 

그다음으로 구워지는 녀석은 토시살!!!!!!

 

한국에서는 토시살이 비싸다는데 이곳 홍콩애들은 이부위의 고기를 잘 안먹어서

 

가격이 별로 안비싸다고하네요 +_+

 

 

 

고기가 너무 맛스럽게생겨서 구워지기도전에 반해버린 ㅋㅋㅋ

 

 

 

한국에서 먹으면 진짜 양껏 마음껏 많이 배부르게 먹을텐데

 

한접시에 너무 비싼 홍콩에서의 고기구어먹기는 ㅠㅠ

 

 

한국식당들이 다같이 가격좀 다운시켜주면 안되려나 ㅋㅋㅋㅋ

 

 

 

 

 

 

 

 

 

 

부들부들한 고기살이

 

육질이 너무 부드럽더라구요

 

 

다른곳에서 질 안좋은 고기를 먹으면 너무 질겨서 먹기가 힘든데

 

더군다나 제가 지금 교정중이라

 

부드러운 고기가 아니면 씹는게 너무 어렵거든요

 

 

 

근데 오늘 먹은 고기들은 다 부드러워서 먹기가 편했어요 ㅎㅎ

 

 

 

 

 

 

 

먹고 또 먹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맛있다

 

 

 

 

 

 

 

 

 

 

 

 

 

고기만 먹다가 심심한거같아서 먹은 된장찌개!!!

 

 

오랜만에 엄마가 해준거같은 진한 맛의 된장찌개를 먹으니까 밥이 그냥 술술넘어가더라구요 ㅋㅋ

 

고기를 저렇게 먹고 밥도 한공기 다 비우고 ;;;

 

이번주 살뺀다고 운동한거 다 꽝이네요

 

ㅠㅠ

 

 

 

근데 맛은 있는데 생각보다 너무 짜서 고기랑 가볍게 국물만 떠먹기에는 부담스러웠어요

 

밥이랑 같이 먹으니까 간이 딱!!

 

조금 짜긴했지만 우리 한국사람들 뭐 워낙 짠거 좋아하자나요?ㅋㅋㅋ

 

 

말은 이래도 거의 다 긁어먹고 왔다는;;

 

 

 

 

 

 

 

 

 

 

 

 

 

 

 

 

그다음에는 삼겹살!!!!

 

 

친구가 사진을 너무 열심히 찍으니까

 

구워주시는 직원분이 친절하게 고기를 저렇게 나란히 ㅋㅋㅋㅋㅋㅋㅋ

 

정돈해주셨답니다

 

 

 

바싹 익힌 돼지고기가 너무 맛깔스럽다는

 

 

근데 먹으면서 사진을 찍느라 몰랐는데

 

렌즈에 뭐가 묻었는지 사진들이 다 뿌옇게 찍혔더라구요 ㅠㅠ

 

컴터에 올리고나서 보니까 알았다는 ㅠㅠ

 

 

뭐 후보정을 통한?ㅋㅋ  사진수정!!!

 

 

 

 

 

 

 

 

 

먹고먹고 싸먹고

 

 

막판에 숨겨져있던 마늘을 발견해서

 

마늘까지 알차게 구어먹고

 

남김없이 싹쓸이

!!!!

 

ㅋㅋㅋ

 

 

 

 

 

 

 

 

 

 

 

식당 내부가 넓어서 단체로 오기에도 편하고 부담없이 친구들이랑 한끼 먹으러가기에 딱 좋은 곳이었어요

 

 

오픈 기념으로 이벤트한다고 명함을 받아가시는데

저는 그날따라 지갑에 명함이 없어서 ㅠㅠ

 

 

친구만 쏙 넣고 배 두드리면서 나왓어요

 

 

 

친절하고 너무 인상좋은 여사장님이 있는

 

침사추이 맛집 홍콩맛집  침사추리 한국음식점 맛집 포스팅이었답니다

 

 

 

맛좋은 한국식당을 홍콩에서 찾고자하면 이곳으로!!

 

ㅎㅎㅎ

 

 

 

 

 

 

 

 

 

 

↑↑↑↑↑↑↑

부나가 만들고 부나가 직접 준비한 예쁜 악세사리들 구경하세요

 

링크는 위에 사진을 클릭클릭!!!!

 

 

사업자 정보 표시
The blooming cloud | 고운화 | 인천시 부평구 열우물로 76번길 9-14 | 사업자 등록번호 : 122-36-21788 | TEL : 010-2599-1432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인천부평0078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