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 심천 해산물거리 _ 해산물요리 전문점

in Guang Zhou

by UNASS 2014. 11. 8. 10:21

본문


+


심천에서의 하룻밤

홍콩으로 넘어가야했는데
너무 늦은시간에 심천에 도착해서
그냥 심천의 호텔에서 하루 숙박하기로 결정했지요.



잠시 짐풀고 한숨돌리니 배가고파지는건 당연한 일
나의 다이어트는 매일 무너지고있으니 어쩔까나 흑


배는고프고 먹으면 안되고

일단 울 J님 배 채워드려야하니까 출발!!











심천에 아는 후배가 있어서 그 후배에게 갈만한 장소를 물으니
친절하게 한자로 적어서 메세지를 보내주는 센스!!


택시기사님께 보여주니 바로 오케이 ㅎㅎ


심천에서 해선물요리에 관심 많은 분들은 한번 찾아가보시길 추천!!










택시기사님에 내려준 골목이 여기에요

모두다 해산물전문 요리점이랍니다 :)


지역이름은 뭔지 모르겠져요 ㅋㅋ 그냥 저 한자를 보고 찾아가보시길!!








꽃게철이라 맛좋은 암게가 잔뜩 이렇게










정말 많은 식당들이 있는데
어디로 들어갈까 이리저리 고민하다가

딱!! 눈에들어온 식당으로 고고!!
(무작정 들어갔는데 후배가 알려주려고했던 바로 그 식당이었더라구요 ㅋㅋ)









일단 빈자리로 안내받아 앉은 후 메뉴판 샥샥

중국어니까 패스 ㅋㅋㅋㅋㅋㅋ

테이블 영수증을 받으면
그걸 들고 밖으로 나가주세용

그리고 직원에게 건내준 후
먹고싶은 해산물을 모두 다다다다다 골라주면되용!!








이렇게 많은 종류의 해산물들이 가득해요

먹고싶은거 딱 고른 후!! 조리방법을 말해주면 끝!!

우린 당연히 중국말을 못하니까 ㅋㅋㅋ
사진으로 보여주면서 양념소스를 설명했지요

제 포스팅중 해산물관련 포스팅을 참고한 후
직원에게 보여주면 알아서 잘 조리가될꺼에요 ㅎㅎ

양념이 어딜가든 거의 비슷한 조리법이라
따!!! 악!!! 뭔지 알아듣더라규용 ;)










느끼함을 덜어줄 야채도 있고

댕강 잘려나간 물고기 머리도 있공

이상한 오리고기부터 비둘기고기가 줄줄이 ㅋㅋ



비둘기고기 은근 맛있다능 ㅎㅎ










사람 머리보다 큰 킹크랩도 있지용

저거 진짜 컷어요!!
사람얼굴이랑 비교할라고 딱 같이찍은
저의 센스 보이시나용??ㅎㅎㄹ










맥주도 가득

이렇게 밖에 놓으니까 안시원하지!

따로 잘 말안하면 맥주 갖다줄때 하나도 안시눤한걸로 가져다줘요 ㅠㅠ

꼭 차가운걸로 달라고 강력하게 주장!!!빠박!!!










그리곤 할일은 그냥 음식을 기다리면 된다
아응 빨리 막고파


침 질질






이게 주문서 종이랍니다

이 종이에 적혀있는 음식이 촥촥 나올 예정!!











조개를 소이소스에 볶아서
매콤하게 고추와 마늘을 같이 볶아준 요리

다른곳에서 맛있게 먹었는데
여긴 별로 ㅠㅠ










가리비는 언제먹어도 진리

진짜 짱맛!!!

간장과 마늘과 오일을 볶아서
가리비위에 쫘르르르 부어주면

조갯살과 당면의 오묘한 조화가 아주 일품!!











이 전복요리도 가리비과 같은 소스로 만들어지는 요리

근데 아무래도 우리가 원래가던 광저우해산물 여리집과
요리실력이 많이 차이가 나네요 ㅠㅠ

해산물의 신선도도 많이 떨어지고

그래도 중국에서 먹는 음식치고는 최고!!












느끼함을 지우기위해 주문했는데

야채가 더 느끼라네요

기름을 쭉쭉 짜내고 야채만 먹으면 참 좋겠어요 ㅋㅋ


중국애들은 왜이렇게 기름을 들이 부으는지 모르겠어요











처음먹어본 요리!!

그냥 새우 볶아져서 까먹으려고 주문했는데
뭔가 다른 요리가 ㅋㅋ


그래도 뭐 이정도면 합격!!


새우의 크기가 너무 작아서 좀 아쉬웠지만
비린맛도없이 담백했지요 ^^










뒤늦게 J님의 후배가 짠!! 하고 나타나서 주문해준 요리!!


후배님이 중국인 여자와 만나고있어서
저희에게 많은 고움을 주었던 ^^

이렇게나 맛있는 요리를 주문해줬어요~

저 노랑이가 죄다 알이에요 +_+



다들 안먹는다고해서
제가 다 먹어치워버렸어요 흐엉


왜 다들 안먹어잉 ㅜㅜ












가자미인듯 아닌듯 뭔지모르는 너란 생선



맛있뎡




소이소스로 만들어진 양념에
생선을 익힌 후 파와 곁들여져서 나오는데


이거 생선살이랑 같이 국물이랑 밥에 비벼먹으면

간장게장 저리가라할정도로 밥도둑!!!


중국음식 잘 못드시는분들도
이 요리는 무조건 맛있다고한답니다 ^^





절대 우리 둘만 막은 요리가 아니라

4명이서 먹었답니다 ㅋㅋ ㅋㅋㅋ

밤 11시간 넘어 자정이되었는데 좀 많이먹긴했죠?ㅎㄹㄹ




그래도 열심히 일한 우리 맛있게 많이먹고 힘내서
돈 열심히 많이 벌어요!!ㅎㅎ












기절해서 자고 일어났더니

하늘도 맑고 날씨도 좋고

이렇게 작은 테라스도 있는 호텔이어서 기분좋게 하루 시작



도로가 가까워시끄러웠지만 나름 굿!



한달내내 정말 홍콩광저우심천을 밥먹듯이 드나들었더니
팔자에도 없는 호텔을 종류별로 다 가보고있답니다 ㅋㅋ


결혼식전까지 해결해야 할 일들이 산더미인데
일도 너무 많고 ㅠㅠ




맘같아선 결혼식도 미루고 일처리먼저 다다다닫 해버리고 맘편히 식올리고싶네요 ㅠㅠ


복잡한일들을 정리도 못하고 한국으로 날라와있는 지금

직원 혼자서 일 처리하느라 고생하는게 눈에 아른거리네요 ㅠㅠ


남은기간 열심히 준비해서 결혼식 잘 하고
언능 돌아가야겠어요 ^^



그럼 전 오늘도 끝날줄모르는 청첩장돌리는 일을하러 뿅! ^-^








사업자 정보 표시
The blooming cloud | 고운화 | 인천시 부평구 열우물로 76번길 9-14 | 사업자 등록번호 : 122-36-21788 | TEL : 010-2599-1432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인천부평0078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