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만여행_ 타이페이 야시장구경하기 / 해산물먹으러 상인수산

Travel/Taipei 2016

by UNASS 2017. 12. 25. 21:01

본문

대만여행 2016


[ 20 NOV 2016 - 22 NOV 2016 ]





유명한 대만 야시장으로 출발





비가 많이와서 아쉬워지는 순간


우산도 없는데 비가 미친듯이 내리네요



우버에서 내려서 급하게 우산을 구입해서 출발


우산너무비싸




이렇게 구입하는 우산만 백개되겠어








이쪽인가 저쪽인가  어디로가야 야시장이 나오나요



생각보가 빗줄기가 너무 굵어서  무작정 걸어나가기 두려운순간











골목골목 맛있는 길거리 음식들이 굉장히 많았지요


근데 맛있어보이는게 하나도 없어서


과일이랑 과자하나만 사먹고 말았지요



인터넷에서 보기에는 진짜 맛있어보이는게 많았는데

비가오고 날씨가 안좋아서 구경하는게 너무 불편했어요







하루종일 너무 많이 걸었나봐요


남편님은 화장실이 가고싶다고해서


제일 만만한 스타벅스로 ㅎㅎ



비가와서그런지 많은사람들이 쉬러 들어온건지

북적거리고 지저분하고 사람들이 많아서 자리가 별로 없었지만


잠시 한숨돌리기







간단하게 커피한잔하고 무얼할까 고민을 하다가

저녁을 먹으로 가기에는 시간이 애매하고....


다리가 너무 아파서 일단 좀 쉬러 다리마사지받으러 고고!


마사지를 마치면 비가 좀 그칠까 싶어서 휴식타임







편한 바지로 갈아입고 마사지받을 준비














깔끔하고 친절하고 괜찮았어요


지나가다보면 정말 많은 마사지샵이 있는데

아무데나 그냥 골라 들어갔는데 생각외로 굿!!












비가 와서 안쪽에 있는 식당가쪽으로 이동




안쪽 시장안으로 들어가서 지하로 내려가면

맛있는 식당들이 많이 있답니다.








작은 게튀김이 가득있고



먹어보고싶은데 남편이 별로 흥미를 안보이더라구요









해산물들이 가득가득한 식당들이 정말 많고


맛있게 식사를 하는 사람들이 정말 많았어요




-












위생적이지는 않아보여서

저희는 뭘 먹어보지는 않고 그냥 구경만 하고 나왔답니다.



근데 사람들 정말 많아보였어요!!


저희는 다른데서 저녁을 먹기로해서 구경만하고 패스





아쉬운맘을 뒤로하고

슬슬 배가 고파져서 저녁먹으로 이동


-






[ 상인수산 ]




해산물을 좋아하는 우리로서

맛있게 저녁을 먹으러 가기위해서 출발!!


비가 너무 많이와서 걱정하면서 고고!!








비가 많이오지만 편하게 우버를 불러서 차를타고 이동!


해외에 지내면서 특히 중국에서는 언어가 안통하는게 불편한데

이동하는 교통수단을 이용할때 가장 불한게 문제였지만


우버같은 어플이 생기고 난 후부터는

걱정이 없죠!!




편하게 이동합시다!!








도착해서 일층부터 슬쩍 둘러보기


우리가 늦게 도착해서그런것인지 분위기가 조용한 듯한 느낌


여러가지 해산물들이 정말로 신선하게 유지되고

이렇게 오픈되서 고를 수 있게 진열되어있어요!!




바형식으로 음식을 골라서 먹을 수 있는 식당들이 더 많은데

우리가 너무 늦게가서그런지 고를 수 있는 음식도 별로 없고

자리도 없어서 우리가 먹고싶은 음식을 먹을 수 없어서


조금은 비싸보이지만 제일 그럴싸해보이는 해산물식당으로 들어갔어요





이름은 기억이 안나지만


2~3층으로 제일 크게 있는 식당이라 어딘지 쉽게 찾을 수 있을꺼에요!







늦은 시간이라 여기도 거의 마지막 오더를 받는 시간이라서


테이블이 괜찮은곳이 많이 차있는 상태라서


안쪽 방에 대형테이블에 다른 사람들과 같이 합석을 해서 먹었는데

생각보다 테이블이 굉장히 넓고 안에 있던 사람들도

곧 밥을 다 먹고 나가는사람들이라 조용히 편하게 먹었지요.






분위기 있게 맛좋은 샴페인도 한병 주문하고


해산물과 어울리게 짠짠짠!!


맛있게 먹을 준비 완료 ㅎㅎ












맛있는 야채튀김을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괜찮았어요!


우엉을 튀긴건데 우엉튀김이 정말 괜찮았답니다 ㅎㅎ


후추에 살짝찍어먹으면 꿀맛







그다음으로 나온 음식은 전복요리


짭짤한 소스에 익혀져서 나오는 전복요리였죠


따듯한 육수같은곳에 미끄러운 누들이 깔려있고

그 위에 전복을 얇게 썰어서 조리해 놓았는데


아주 신선하고 색다른맛이었어요


^-^








일인당 한접시씩 두접시가 나왔는데


저는 생각보다 느끼해서 많이는 못먹겠더라구요.


그래서 남편이 두접시를 거의다 클리어!!ㅎㅎ


본인은 한접시는더 먹을 수 있을정도로 제일 맛있었다고하네용




색다른 전복요리 엄지척!!








남편님이 야채류음식을 좋아하다보니

음식을 먹을때 꼭 샐러드 종류나 야채메뉴는 같이 주문하는데


이번에는 우리가 즐겨먹는 아스파라거스와 버섯을 볶음 요리!


아삭한 맛에 짭짤한 소스가 굿!!









대게 발을 그릴에 구어서 내주는 음식!!


감질맛나지만 메뉴를 많이 시켜서인지

딱 적당한 양이었던거같아요 ㅎㅎ




일반적으로 쪄서 먹는 대게맛보다

고소하게 구어서 라임을 뿌려서 먹으니까

일반적인 대게요리보다 더 고소하고 느끼함이 적어서


굿굿!







새우요리를 마지막으로 메뉴 완성!!


( 생각보다 양이 너무 많아서 음식을 다 먹는데 한참걸렸네요;;;)


배고파서 다 잘 먹을 줄알았는데

생각보다 양이 많았던지라 너무 배가불렀어요 ㅠㅠ




해산물을 너무 많이먹어서 느끼느끼

하지만 맛은 정말 좋았어요 ^^








거하게 든든하게 먹고 기분좋게 즐기기





원래 계획을 했던 바에서 여러가지 음식을 맛보려했던 계획은 어긋났지만

생각보다 맛있는 식당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ㅎㅎㅎ


비가와서 여행을하는데 많이 체력을 낭비해서

생각보다 많이 지쳤던지라 빨리 숙소에가서 휴식을 취하고싶은마음!!


이제 숙소로 돌아갑시다!!











사업자 정보 표시
The blooming cloud | 고운화 | 인천시 부평구 열우물로 76번길 9-14 | 사업자 등록번호 : 122-36-21788 | TEL : 010-2599-1432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인천부평0078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