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저우 맛집 _ 중국생활 / 광저우일상/ 광저우 티엔허 일본음식점

in Guang Zhou

by UNASS 2016. 8. 14. 15:24

본문
















주소

+

广州天河区林和东路126号(近富力华庭)

(020)38800886

영업시간  11:00-23:30




티엔허에 위치한 맛집



밥하기 싫은날은 역시 외식이죠!!


티엔허에는 맛있는 일본식당들이 많은데

그중에 하나!








오픈하자마자 1등으로 방문했지요



날씨가 더우니까 왜이렇게 밥하기도 싫고

(밥하는건 원래 맨날 싫지만ㅋㅋ)



더우니까 더더 부엌에 들어가기 싫은건 다 똑같죠?




ㅠㅠ




그래서 착한 우리남편 꼬셔서 밥먹으로 출동!














친절하게  이렇게 가방놓는 바구니도 있고


센스가 좋아졌어요





원래 한쪽은 좌식으로 되어있는 식당이었는데


모두 일반 테이블로 리모델링을 했어요





신발벗는거 싫어하는분들은 좋죠!



저도 사실 조금 불편하긴했어요

ㅋㅋ














우리가 좋아하는 음식중에 하나인


삶은 콩!






따듯하게 만들어져서 짭쪼름하게 소금을 뿌려주는데



맥주안주로도 딱 좋고


밥먹기전에 입가심용으로 최고!










일본 미소라멘




반숙달걀이 올려져있는 라면


우리는 별로 안좋아하는 반숙이라

안먹어요

ㅋㅋㅋ



둘다 초딩입맛




반숙계란이 왜 맛있는지 모르겠어요 ㅠㅠ



육회나 에그베네딕트같이


날달걀을 올려먹는 음식 이해불가


ㅋㅋㅋㅋ



톡터지는 비쥬얼이 환상적인건 인정하지만


맛은 모르겠으요
















인스턴트맛이 강하지만


짭짤하니 맛있다




양도 푸짐하니까


둘이 먹어도 충분!!













치킨



진짜  맛있는 마요네즈 소스가 90%일을 다한 음식


진짜 소스가 대박

ㅋㅋㅋㅋㅋ




이날 치킨 상태가 좀 별로여서

정작 안에 치킨튀김은 별로였는데


소스가 맛있으니까 다 먹게되네요


ㅎㅎ












셀러드랑 속속 다 먹어주면되요



굿!

















고기 돈카스인줄 알고 주문한건데



알고보니


소스만 다른 철판에 올린 치킨이었음



ㅠ_ㅠ




소스가 별로여서그런지


맛없어




돈카스 먹고싶었는데















한입씩 먹고 거의 다 남기고 왔네요



밑에는 콩나물이 깔려있고


소스는 간장소스인데


위에 올려져있는 파와 조합은 잘 맞았지만




아무래도 광저우 닭들은 다 상태가 안좋아요




치킨도 맛이 없고


치킨요리가 다 맛이 없어




정말 한국 치킨이 너무 먹고싶네요



아우














ㅋㅋㅋㅋㅋ


라면은 깨끗하게 다 먹고



뭔가 아쉬웠던 식사





쩝쩝





다른 메뉴들은 다 맛있어요



저 철판에 올려져있는 요리는 비추천





일본인들도 많이 찾아오는 식당이에요



음식먹고있으니


일본분들 점심식사하러 많이 들어오더라구요




^-^






사업자 정보 표시
The blooming cloud | 고운화 | 인천시 부평구 열우물로 76번길 9-14 | 사업자 등록번호 : 122-36-21788 | TEL : 010-2599-1432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인천부평0078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