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 결혼준비 : 봄티비카드 청첩장 후기

Wedding 2014.11.23

by UNASS 2014. 11. 7. 13:17

본문



+


청첩장 만들기


심플하니 괜찮은 곳 평범하지않고 개성있게


그러다가 친구가 진행했던 봄티비카드 청첩장에서 진행하기로 결정했어요 ^^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10장의 샘플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답니다.


저희 부모님은 사진으로 만든 카드가 마음에 드신다고하고

시어머니는 깔끔한 꽃무늬로 원하셨는데



결국 그냥 내가 맘에드는 걸로 ㅋㅋㅋㅋ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많은 혜택들이 있어요

일단 샘플 후기 작성하면 할인 쿠폰을 주고


300장 이상 주문하면 무료 액자서비스!
(250장 주문했는데 뒤늦게알고 좌절했지만 흑 ㅠㅠ)

400장 이상이면 무료로 식전영상도 제작!!

무슨 후기쓰면 영화예매권도 주는듯하고 ㅎㅎ












깔끔한 청첩장 스타일도 마음에들었지만
무엇보다 더 마음에 들었던 서비스는 바로

이 영상 메세지를 만들어주는것!!

짧은 길이지만 사진으로 너무 멋지게
영상청첩장을 같이 만들어준답니다 ^^



제가 만든 영상은 바로 요렇게!!







​​





모바일오 작성하는지라 영상이 안올라가서

일단 캡쳐한 영상 첨부합니다 ^^


사진은 대략 4개정도 필요하고

모바일 청첩장에 같이 첨부되어서 만들어지고

영상만 따로 다운로드 가능해요^^







모바일 청첩장은 이렇게!!

여러가지 옵션이 있으니 마음에 드는걸로 골라서
사진만 착착 넣어주면된답니다 ^^






아까 만든 영상은 이렇게 모바일 청첩장에 딱
같이 보낼 수 있데 만들어져있어요. ㅎㅎ







그리고 원하는 웨딩촬영용 사진으로 착착 업데이트해주면

제작 완성 ^^

깔끔하고 너무 예쁘다고 칭찬도 많이받고
반응이 좋아서 너무 기분이 좋았답니다!








마지막 부분에는 약도도 첨부되어있는데
모바일 청첩장에는 지도나 오는 길 설명이
자세히 설명이 안되어있어서
잘 확인해보셔야할거에요 ^^











저희가 고른 청첩장 디자인은 이거!


원래 3단으로 접히는 다른 이미지 청첩장을 골랐는데거기에 맞는 사진이 마땅치가 않아서

부득이하게 사진에 청첩장을 맞춰서 만들었답니다


그래도 너무 맘에들게 제작되었어요 ^^








안쪽에는 약도와 자세한 길 설명


그리고 왼쪽에는 간단한 인사말과 이름 장소등이 안내되어있답니다.



내용과 글씨체 칼라는 원하는데로 변경가능하답니다 ^^








뒷면도 깔끔

원래 고르려고했던 청첩장은 뒷쪽에도 사진이미지가 들어가서
더 좋았는데 이건 좀 아쉬웠던점 ㅠㅠ









넉넉하게 스티커도 가득 넣어주시고











봉투도 문제가 많았지만 잘 도착!!

제가 아버지랑 의사소통에 장애가 생겨서 ㅋㅋㅋㅋ
봉투는 급하게 두번찍어냈거든요 ㅠㅠ

근데 주문하고 바로 다음날 배송 똬!!!


급하다고했더니 정말 초 스피드하게 인쇄진행해주셔서
아빠한테도 안혼나고 무사히 통과!!





이밖에도 셔핑백도 따로 챙겨주시고

주소 인쇄해서 붙일 수 있는 라벨지도 보내주셨고

꿘도 포함되어있어서 청청장 수 만큼 받을 수 있었어요 ^^


그리고 여분으로 청첩장을 몇장 더 챙겨주셔서
기분도 좋았답니다 !!



이렇게 청첩장도 끝내고

하나씩 잘 봉투에 넣어서 열심히 뿌리고 다닐 일만 ㅋㅋㅋㅋ



봄티비카드 일도 빠르게 잘 진행해주고

서비스도 맘에들어서 만독했답니다 ^^


깔끔하고 독특한 디자인을 원하시는 분들은 이곳에서 진행하는걸 강력 추천!!




그럼 전 청첩장 돌리러 다시 뿅!!





사업자 정보 표시
The blooming cloud | 고운화 | 인천시 부평구 열우물로 76번길 9-14 | 사업자 등록번호 : 122-36-21788 | TEL : 010-2599-1432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인천부평0078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