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Hong Kong _ 레드칠리 Red Chili] 홍콩 레스토랑,맛집_ 타이포에 있는 저렴한 맛집 타이식당 레드칠리

in HongKong

by UNASS 2013. 4. 18. 14:39

본문

 

 

 

오늘은 점심시간에 동료들과 밖으로 나가서 밥을 사먹었답니다

 

평소에는 도시락을 자주 싸다니거든요

 

저는야 절약하는 여자 ㅋㅋㅋ

 

 

제가 일하는 곳은 TAI PO라는 동네인데요

 

뉴테라토리 지역중에서도 중국 로후역과 많이 가까운 쪽에 있는 동네랍니다

보면 홍콩사람들도 잘 모를때가 많아서 ㅋㅋㅋㅋ

 

 

말로는 예전에는 중국지역이었다가 홍콩으로 바뀐거라는데 사실확인은 저도 ㅋㅋㅋㅋ

 

 

 

 

     RED CHILI    

 

 

 

조금은 허름해 보이지만 맛이 좋고 저렴해서 사람들이 많이 찾는 식당이에요

 

태국음식을 파는 레스토랑 "레드칠리"

 

 

저는 태국음식을 좋아하는편이 아니라서 자주 오는건 아니지만

저희회사 사람들은 이곳을 엄청 좋아하고 자주온답니다

 

 

 

 

 

 

 

 

실내가 많이 넓은것은 아니라 점심시간이나 저녁에 식사시간에 오게되면

 

웨이팅을 해야할정도로 장사가 잘되고 복잡해요

 

 

 

 

 

언제나 제 메뉴에서 빠지지 않는 "동냉차"

 

밥먹을때 이 음료수가 없으면 왜인지 허전한 느낌 ㅋㅋㅋ

 

 

제 친구는 "동라이차"

 

밀크티라고하면 되겠어요

 

색은 보기에 아이스커피같죠?ㅎㅎ

 

 

 

 

 

이 레드칠리 식당에서 유명한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즐겨 찾는 메뉴가 바로 이거에요

 

밥과 같이 고기와 많은 야채를 특유의 소스에 볶에 나오는 덮밥종류인데

 

향신료도 강하지 않고 맛있어요

 

 

저는 오늘 "똠냥꿍"을 시켰어요

 

원래 누들을 별로 안좋아했는데

최근들어서 왜이리 누들이 좋아졌는지 자꾸 누들메뉴를 시키게된답니다 ㅎㅎ

 

토마토와 약간의 매콤한 소스로 만들어진 요 똠냥꿍은 국물이 참 맛이 좋아요

 

 

하지만 저 고수는 먹기 싫다는 ㅠㅠ

 

홍콩 음식점에가서 저 고수(샹차이)를 싫어하신다면

주문을 하기전에 말을하면 넣지않고 메뉴를 만들어준답니다

 

"모우 음싸이"

 

라고 말하면 되용

 

 

 

 

 

 

 

요건 제친구가 시킨 프라이드 시푸드 누들이에요

 

이것도 전에 먹어봣는데 조금 기름지다는것만 뺀다면 맛이 아주 좋아요

 

달달하면서도 짭짜름한 맛이 굿굿

 

 

 

 

 

 

양도 푸짐하고 맛도 좋아서 항상 인기많은 식당

 

 

홍콩에 돌아다니다보면 태국음식점들이 참 많은데

요 포스팅을 참고로해서 다들 태국음식에 도전해보세욧!!!

 

 

ㅎㅎㅎ

 

 

 

점심메뉴라 싼가격에 35불!!!

 

하지만 저녁에도 같은가격이라는것!!

 

값싸고 푸짐하게 식사하기 좋은 곳이에요

 

 

 

 

 

 

 

 

 

 

사업자 정보 표시
The blooming cloud | 고운화 | 인천시 부평구 열우물로 76번길 9-14 | 사업자 등록번호 : 122-36-21788 | TEL : 010-2599-1432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인천부평0078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