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ASEL OVEN 아셀 오븐 후기 _ 블루베리 버핀 만들기

in Guang Zhou

by UNASS 2014. 9. 19. 00:20

본문

 



ASEL 


Asel Electronic Oven 40L


멋스러운 베이킹생활을 위해 구입한 나의 새로운 오븐 개봉!!


광저우에서 중국 오븐을 살까하다가 성능이 어떻게 되는지 후기 찾아보기 힘든
죄다 중국 브랜드라 고민고민하고 브랜드 있는 제품은 가격이 너무 비싸더라구요


그래서 한국으로 휴가를 간 기념(?)으로 한국에서 오븐 구입해서 들고왔답니다

네네 이거 들고 두번이나 왔어요;;;;


처음 들고온 똑같은 오븐이 이사를 하면서 죄사 박살나버렸다는

한번도 못써봤는데 ㅠㅠ


흥4



그래서 수리비랑 배송비가 더 든다며 업체쪽에서 저렴한 가격에 새 제품을 제공!!

그래서 또 끙끙거리면서 광저우로 들고왔답니다!!









 






예전에 오븐있었을때는 혼자서 뭐 이것저것 많이 해먹었는데

이래저래 바쁘다보니 주방일을 손 딱 놨다가!!!


최근에 플라워케이크 배우고와서는 바로 필받아서 제빵 도구 다 구입하고

바로 오븐도 구입!!!




사실 어릴때 엄마가 제빵자격증을 준비하셨기때문에
집에 엄청 큰 오븐도 있었고 거의 매일 집안에 빵냄새가 가득했고

엄마를 도와서 정말 많은 빵들을 만들어봤거든요~

이래서 어릴쩍 경험과 교육이 좋은걸 느끼고 있어요!!!


부모가 좋아하고 즐겨하던 일들을 자식들고 보고 자라다보니

자연스럽게 흥미를 느끼데되는듯 ^^

하트3















좁은 부엌이라서 선받을 샀는데 


이럴수가

두둥



안돼



싸이즈가 애매하게 안맞는 이건 뭐 ㅠㅠ


그래서 4단으로 조립할 수 있는데 눈높이에 오븐을 두려고 하니

선반을 다 설치 못하고 ㅠㅠ


저렇게 어설프게 올려놔버렸어요 ㅎㅎㅎ
















일단 아셀 오븐은 위아래로 둘다 열선이 되었어요!!!


그리고 제가 이 아셀오븐을 선택한 가장 좋았던 건 바로 이 열선!!

다른 오븐들은 대부분 11자 형태로 긴 막대기형태로 두개가 달려있어서

열 효율이 조금 떨어지는데


이 아셀오븐은 ㄷ자 형식으로 되어있어서  음식이 좀더 골고루
표면이 예쁘게 구어진답니다 ^^



















두번째 장점은 바로 이 강화유리문


유리문으로 되어있어서
음식을 조리할 때 열어보지 않고도 음식의 상태를 바로바로 확인 가능!!


맛있게 노릇노릇 익어가는 맛좋은 음식들이 지글지글하는걸 바로바로 본다는















같이 들어있는 내부 선반과 철판 ㅋㅋㅋ

명칭이 어떻게되는지 갑자기 생각이 안난다는 하하하하하



여튼 두개
















설명서도 들어있고

오븐 밑에 붙이는 다리도 따로 분리되어서 들어있어서

바로 설치하기 전에 밑에 박아주시면되용 ㅎㅎ



별로 어렵지않게 할 수 있더라구요 으쌰!! ㅎㅎ





그래서 바로 설치하고!!


울 신랑이 언제 개시할꺼냐며 자꾸 물어봐서

저녁에 쉽게 만들 수 있는 블루버리 머핀에 도전!!



개인적으로 블루베리 머핀을 좋아하는지라 ㅎㅎㅎ




블루베리 머핀 만드는 과정은 따로 올릴께요 ^^










노릇노릇 익어가는 
 나의 사랑 블루베리 머핀



12구짜리 머핀에 골고루 나눠 담어야하는데

처음에 양조절을 못해서 ㅋㅋ


반죽이 어느건 많이 들어가고

어떤곳은 너무 적고;;;;;




그럼 거내서 먹어볼까나 +_+















ㅠㅠ


블루베리가 다 가라앉아버렸어요


어디서 다 가라앉으니까 블루베리 다 넣어서 반죽하지 말라고했던 기억이

이제서야 나는건 왜인가


몇개는 남겨두고

반죽 위에 올려줬어야했네요 ㅠㅠ


그래야 표면에도 블루베리가 알록달록 올라와서 예쁜건데!!!











다음에는 더 예쁘게 완성하기!!ㅎㅎ




완성하니까 9시가 넘네요 ㅋㅋㅋ
그래도 먹고 또 먹고 냠냠








 

사업자 정보 표시
The blooming cloud | 고운화 | 인천시 부평구 열우물로 76번길 9-14 | 사업자 등록번호 : 122-36-21788 | TEL : 010-2599-1432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인천부평0078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