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2일간의 허니문] 오랜친구와 함께하는 시간

Travel/LA & NY 2014

by UNASS 2014. 10. 15. 14:35

본문








롱비치 옆에 있는 장소로 이동(지명은 모르겠져)


예쁜 등대도 있고 


팜트리도 너무 예쁘게 가득











저멀리 예쁘게 보이는 등대를 향해 달려가기


잔디도 풍성하게 너무 싱그럽게 가득




조금 더웠지만 쉬엄쉬엄 같이 걸어가기











저 멀리에는 퀸메리호


여객선인데 지금은 저 멀리 서서 관광객들을 기다리고있다


타이타닉같은거인가



너무 널고 친구가 기다리고있어서 멀리서나마 감상











잔디에 누어서 한잠 잠들다 가고싶지만


태양이 너무 뜨거운거죠




갈매기도 같이


입에 종이물고 어디가니










이렇게 많은 나무들 밑에 이름이나 문장이 적혀있는걸 볼 수 있는데


이건 기부를 통해서 심어지는 경우가 많다


돌아가신 분들을 기억하기위해 기념으로 만들어지거나

생일 또는 탄생을 기념하는것



나무이외에도 의자를 기부함으로써 기록하기도한다




나중에 좋은사람. 사랑하는 가족을 위해 기념비를 세우는것도 좋을듯



나는 가족나무를 심어보기












별거없는 등대인데



이렇게 사진을 찍어 놓으면 너무 멋스럽다













너무 조용하고 공기도 좋고


여유가 가득한



관광객도 없고 좋다




조용히 여행을 즐기고싶다고 

천천히 산택을 하기위해 찾아오면 좋을만한 곳














잘 구경하고 다시 걸어서 되돌아가기



이쪽에오면 사진은 없지만 아쿠아리움도 있다



아이들이 있는 가족이나 일행은 들려서 구경하는것도 좋답니다!













친구가 그 다음으로 안내해준 장소는  너무 예쁜 장소


유리로 이루어져있는 교회인데

이곳에서 많은 연인들이 결혼식을 올린다고한다



결혼식이 없는 날에는 문이 잠겨있어 내부 구경은 못했지만



이곳에서 결혼을 하기위해서는 정말 많은 대기를 해야한다고하니









거기 두분


뭔 이야기를 그리 심각하게 하시나요


ㅎㅎ









내부에 들어가 볼 수 없어서 너무 아쉬웠지만


밖에서만 바라봐도 이렇게 예쁘다



결혼을 앞둔 우리를 위해 이런곳으로 데려와 준 친구 땡큐













뒷쪽으로 돌아 들어가면


작은 정원이 나온다




결혼식이 끝나고 뒷쪽으로 나와 지인들과 기쁜을 함께하고

같이 사진도 찍으면서 좋은 시간을 보내기위해 정말 좋을 장소












그리고 이렇게나 멋진 뷰가 기다리고있다



정말 이곳에서 결혼식을 치룬다면 서로에게 정말 기억이될듯




사진에 없지만


바닥에 깔려있는 작은 벽돌마다 이곳에서 결혼식을 올린사람들의 이름기 기록되어있기도하고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메세지를 남겨놓기도했다












그리고 잠시 쉬기위해 스타벅스로




어딜가나 스타벅스가 좋지


그대는 늘 커피보다는 쥬수와 녹차등등 건강음료를



나도 덩달아 커피는 아웃

원래 안좋아했지만 더 안마시게되는듯해서

차가 익숙해졌다














그리고 바로 근처에 있는 장소



Point Vicente Rifle Range


친구는 PV라고 지칭하더라구요




저 뒤로 산에 있는 집들 보이시나요

죄다 럭셔리 주택 아니 저택 아니 궁전이 좌르르르





 







정말 최고



정말 내가 본 야경중에서 최고로 꼽히는 장소가될듯하다


그리고 미국여행을 하면서 정말 제일 좋았던장소다











예쁜 꽃들도 소소하게 피어있고


기분이 좋아지고











저 멀리 있는게 올인에 나왔던 그 등대라는데


맞는지는 모르겠가


얼핏 비슷해보이기도하고





맞나?ㅋ












열심히 사업구상을 하고있는 세명



나는 


놀기


ㅋㅋㅋ











저기 저 줄줄이 늘어져있는 집들이 너무 멋있다



저 집중에 하나다 상속자들에 나왔다는 친구의 말


이또한 확실한건 아님


이히히힣














이렇게나 멋진 저녁노을



좋다














해가 지고 긴긴 이야기들을 이제 정리해야할듯한 시간


늘 아쉬운 친구와의 시간



이제  밥먹으러가자















떠나기전에 아쉬우니까 한장













토끼녀석이 쏙










떠나는 발길이 아쉬워 뒤돌아보니 이렇게나 아름다운


잊지못할 추억 하나 추가













저녁먹으로 출동한곳은


치즈팩토리라는 맛집



치즈케이크가 유명한곳인듯!!



대기를 20분정도 해야한다고했지만 우리는 그래도 10분정도만 기다리고 

자리를 안내받아서 앉을 수 있었답니다.









근데 여기 식전빵이 겁나 맛있음


아웃백빵 저리가라


무한대로 마구마구 가져다주는데 메인 식사하기전에 빵먹다 끝날뻔했다는 ㅋㅋ













친구가 강추한 메뉴


치즈와 시금치로 만든 소스에 나쵸를 찍어먹는 에피타이져!!



느끼한걸 안좋아하는 나도 맛있게 먹은정도면

이거 진짜 짱맛임



고소하고 달달


하지만 칼로리는 아시죠"?ㅋㅋㅋ









J님이 주문한 스테이키


일본식 데리야키소스로 만든 스테이크인데

마치 야키니쿠를 고급지게 먹는 느낌이랄까?



조금 느끼하긴하지만 독특한맛에 점수 빵빵하게 줄 수 있는 메뉴!!









근데 진짜 미국사람들 손이 크다



시저셀러드를 살짝 먹고싶어 주문했는데


무슨 5인분은 될거같은 양을 턱하니 ㅋㅋㅋ


저것도 작은싸이즈였는데


야채먹다가 죽을뻔했네



근데 맛있졍



하트3













내가 먹고싶어 주문한 피쨔!


마리게리타 피자



좀 짜긴했지만 완전 짱맛


우히히히히히


내가 다먹을테다











친구가 추천해준 파스타


기본 토마토소스맛인데 이거 뭐 


양도 3인분은 될거같고

맛도 왜이리 맛있는겨





주문 다 해놓고 이걸 어떻게 다 먹지 고민했는데


우리 다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친구녀석이 주문해준 서프라이즈 케이크!!!



내생일이었다


그래 ㅠㅠ



기억해주고 맛있는 케이크로 뿅














왤케 귀여운거죠?ㅋㅋ



디피가 완전 못먹게 귀엽게!!!이러기 있기없기!!!


센스쟁이들














고디바 초코렛으로 되어있는 케이크


나 치즈 못먹는여자


어찌알고 이렇게 달달구리한걸로 잘 주문했는지




기분좋다



친구녀석덕분에 

배두둥기면서 디져트까지 달달하게


하루종이 가득가득 행복하고 기분좋은날



우리 어서 또 만나자




슬퍼2




사업자 정보 표시
The blooming cloud | 고운화 | 인천시 부평구 열우물로 76번길 9-14 | 사업자 등록번호 : 122-36-21788 | TEL : 010-2599-1432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인천부평0078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