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Hong Kong-다미도] 요즘 홍콩은 BBQ파티하기 참 좋은 날씨.

in HongKong

by UNASS 2011. 3. 27. 17:53

본문

 

홍콩은 1~2월만 되도 봄을 느낄 수 있다

여름이 절반이 넘는 홍콩에서 봄이나 가을처럼 선선한 날씨는

그 무엇보다 반갑다

 

우리 회사가 있는 TAI PO 라는 곳에서 오늘은 BBQ 파티를 할예정이다

 

사람들을 만나러 가는길에 많은 사람들이 몰려있어 가보니

이렇게 꽃이 활짝 피어있었다.

흔하게 피는 꽃인줄 알았는데 지금보니 이 나무의 꽃이 매년 피는게 아닌듯하다

그래서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사진을 찍고있었다

 

 

 

BBQ 장소

 

MTR 을 타고 Tai Wo역에 내리면 택시를 타는 것이 좋다

미니버스로 가는 방법도 있지만 외국인이 도전하는것은 비추

택시를 잡아 " 따미도"!!!! 라고 크게 외치면 알아듣고 데려다준다 ㅋㅋㅋ

못알아듯는거같으면 다미도에 리듬과 악센트를 번갈아가면 여러번 외치자 ㅋㅋㅋㅋ


 

 

회사 친구의 생일이라 기념으로 다같이 파티

날씨도 좋아졌고 오랜만에 친목도모를 위해 뭉쳤다

근처에서 음료수와 술, 고기와 해산물 각족 기구들을 구입해 출발!!

 

 

물건을 사다보니 조금 늦어진 시간

벌써 많은사람들이 자리를 잡고 고기와 음식들을 구어먹고있었다

 

타이포지역 안쪽으로 들어가면

"다미도" 라는 곳이 있는데 해변가 마을이라고 할 수 있다

 

바다를 바라보면서 옹기종기 모여앉아 홍콩식 비비큐파티응 하는 곳인데

인기가 많은 곳이어서그런지 이미 자리가 다 차버려서 우린 갈곳이 ㅠㅠ

 

거진 한시간을 헤메고 기다린 끝에 우리도 자리를 잡고 앉을 수 있었따

 

그래서 다음엔 팀을 나누어

한팀은 음식과 재료를 장만하러 가고

한팀은 미리 도착해 일찍이 자리를 잡고 기다리고 있는게 좋을듯하다

 

 

홍콩에 살다보니 복잡하고 정신없어 항상 불만이었는데

이렇게 한가롭고 평화로운 장소에 오니

기분이 힐링되는 느낌!!!!

 

 

멋진 풍경을 뒤로하고 이제 먹을 준비 시작

 

제일 먼저 음료수와 맥수를 시원하게 얼음물에 담가주어욧!!!

 

 

우리가 인원수가 많기는 하지만 좀 많은 음식들이 ㅋㅋㅋ

뭐 결국 우린 거진다 먹어치우긴했다

먹성좋은 우리들

 

가장먼저 불을 붙이자!!

번개탄을 이용해서 숯에 불을 붙여야하는게 이게 여간 쉬운일이 아니다

한번 불이 붙으면 쉽지만 불을 붙이기까지는 많은 노력이 ㅠㅠ

뭐 남자들이 고생이다 ㅋㅋㅋ 화이팅

 

해가 지고 내 카메라의 성능은 저질이므로 사진이 저따구로 찍힌다

ㅋㅋㅋ

불이 붙자마자 다들 달려들어 소세지와 음식들응 굽기시작

홍콩식 비비큐는 뭔가 원시적이긴하지만 재미지다

긴 꼬챙이를 소독후 끝에 먹고싶은 음식들을 끼워 불 위에 구어주면된다

 

다만 불 앞에서 직접 구우는 방식이라 여름엔 더워 죽을지도 모른다

 

 

먹다보니 제대로 찍은 사진이 많이 없네.

다음엔 좀더 자세히 밝은 곳에서 찍은 비비큐 사진을 올리기로 약속하고

이만

 

 

 

 

사업자 정보 표시
The blooming cloud | 고운화 | 인천시 부평구 열우물로 76번길 9-14 | 사업자 등록번호 : 122-36-21788 | TEL : 010-2599-1432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인천부평0078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