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저우생활 새로오픈한 K11 쇼핑몰 방문해보기

in Guang Zhou

by UNASS 2018. 5. 24. 12:00

본문


매번 광저우 주장신청 공원에 가면 포시즌호텔 건너편에 계속 공사를 하고 있는 건물이 있었는데 매번 저 건물이 언제 오픈되나 어떤게 들어오려나 어찌나 궁굼하던지.

홍콩에도 있는 K11이라는 쇼핑몰이 들어섰다.

드디어 기다리던 쇼핑몰이 오픈했다는 소식을 접하고 오빠랑 같이 휴일인 4월 1일에 방문해봤다!

 

K11购物艺术中心 广州市天河区周大福金融中心


공원과 연결되어있어서 접근성도 좋고 주변에 정말 많은 쇼핑몰들이 있어서 볼만하다.


(위에 사진 2개는 바이두에 올라온 사진을 퍼왔습니다.)


오픈한지 이틀째 날인가 했었는데 주말을 맞이해 사람들이 정말 많이 있어서 깜짝 놀람;;

천천히 구경하면서 돌아다녀보는데 분위기가 꾀 좋다!


윗층으로 올라가면 익숙한 화가의 이름인 고흐카페라는게 있다 ㅎㅎ

들어가보지는 않았지만 분위기가 좋아보여서 나중에는 꼭 한번 가봐야지


예쁜 샵들이 참 많이 있고~ 중국쇼핑몰이 아닌듯이 정말 세련되고 깔끔하게 꾸며져 있다!

쇼핑몰중에서 가장예뻐보였던 옷가게의 인테리어~ 실제로 보면 천장이 참 예쁘다


팝콘냄새가 고소하게 퍼지는 이곳은 CGV!!


팝콘 정말 좋아하는데 ㅎㅎㅎ 이때는 배가불러서 사먹지는 못했지만 다음에는 사먹고와야지 ㅎㅎ 


이날도 영화가 상영되고 있었던것같았는데 무슨 영화가 상영되고있었는지는 모르겠네.

다음에 재미있는 영화가 하면 한번 보러가봐야지 ㅎㅎ


팝콘이 판매되는 층에서 위로 한층 더 올라가면 더 많은 상영관들이 있는데

올라가는 에스컬레이트쪽 인테리어가 참 예쁘게 잘되어있다.


위로 올라오면 또다른 상영관들이 있고 휴식공간이 더 있다!


중간중간 그리고 건물층마다 멋진 전시물들도 많이 있고 볼거리가 꾀 많이 있어서 쇼핑이 아니어도 한번 둘러보러 구경하러가도 괜찮다.


우리 사진 한장 남기고 ㅎㅎ 


너무 예뻐보였던 매장중에 하나였던곳 ㅎㅎ

입시할 때 지겹게 그렸던 비너스를 여기서 만나니 반갑습니다? ㅋㅋㅋㅋ


멋쟁이 아저씨가 커피를 내려주고 있었던 멋있었던 커피숍.


드립커피를 판매하고있는 매장인듯 보였는데 앉아서 먹는 테이블은 없는 테이크 아웃을 하거나 스탠딩으로만 서서 마실 수 있는 곳인듯하다.


커피를 만드는 공간 뒤로는 이렇게 다양한 사무용품이나 아이템들이 진열되어있어 판매되고 있는데

너무 다 사고싶은 아이템들로 가득 ㅎㅎ



두리번 두리번



화장실이 특이하고 예뻣고 깨끗하고 사용하기 편리하게 되어있어서 굿굿!!!!


레고로 만든 작품이 너무 신기했네.

어릴적 그렇게 레고를 사고싶었는데 이 비싼 레고를 살 수 없어서 어찌나 슬펏던지....ㅋㅋㅋ

지금도 비싸다. 


달달한 디저트를 판매하고 있는 스토어 ㅎㅎ

인테리어도 아기자기하니 예쁘다




한쪽에는 쿠킹클래스를 진행하고 있는 곳이 있어서 수업을 신청하면 이곳에서 요리를 배울 수 있가,

한쪽에는 여러가지 주방용품을 구매할 수 있는장소도 있다


방문기 끝 ㅋㅋ 급마무리.



사업자 정보 표시
The blooming cloud | 고운화 | 인천시 부평구 열우물로 76번길 9-14 | 사업자 등록번호 : 122-36-21788 | TEL : 010-2599-1432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인천부평0078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