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저우맛집 베트남식당 추천!! red chilli 樾

in Guang Zhou

by UNASS 2018. 5. 26. 11:30

본문


樾·RedChilli

珠江新城清风街广粤天地首层30-32铺

(020)38240991


내가 좋아하는 맛집은 아니고 남편님이 사랑하는 베트남식당!

맛이 없는건 아니고 맛있는데 여기보다는 다른 식당을 더 선호하는지라 ㅎㅎ

요즘 베트남 음식에 빠져서 베트남 여행에~ 광저우에 있는 베트남 식당은 다 가볼듯 ㅋㅋㅋ


이 식당에서 가장 맘에 들었던 메뉴는 바로 이 연유커피인 카페쓰어다

첨에는 이거 뭐지? 하고 봤는데 ㅋㅋㅋ 너무 향긋한 커피가 내려지고있네 좋다! 이런거 ㅎㅎ


얼음이랑 커피랑 따로 서빙을 해준다.


느낌가득?한 저스뎅통 안에는 커피가루가 들어있고 뜨거운 물을 부어주면

아주 천천히 커피가 저 밑으로 똑똑 떨어진다!

연유가 밑에 깔려있어서 나중에 휘휘 섞어서 마셔주면 되는데!

연유가 없이 블랙으로 마시고싶다면 연유가 없는걸로 주문하면되는데~ 개인적으로는 연유가 있는게 더  맛이 좋고 베트남 커피를 제대로 느낌 수 있는것같은 개인적인 의견 ㅋㅋㅋ


인테리어는 대체적으로 깔끔하고 예쁘고 좋다!



식당의 규모가 큰편이라 바쁜시간에 가도 많이 기다리지 않고 먹을 수 있음


이렇게 싸~~악~~져어주면 맛있는 연유커피로 완성 ㅎㅎㅎ


얼음을 싸~~악 부어주면 더더 비쥬얼이 좋아지는 아이스커피!! ㅎㅎ


바로 이 베트남국수가 좋다고 매번 여기를 계속 ㅋㅋㅋ 오자고 이런다 ㅠㅠ

난 누들은 별로던데!!  (다른메뉴는 좋아요)


오빠가 좋아하는 망고롤 ㅎㅎㅎ 근데 저 깨는 안뿌려줬음 좋겠다!!


새로운 메뉴를 도전!! 새우 튀김!!


아주 향이  베트남스타일이야!! ㅋㅋㅋ


뭔가 알수 없는 강력한 동남아 냄새 ㅋㅋㅋㅋ 맛이 없는것도 아니고 있는것도 아니여?



그나마 내가 제일 좋아하는 이집 메뉴

여기 밥먹으로 오면 왜 먹고나와도 배가고픈지 모르겠다 ㅠㅠ


ㅎㅎㅎ



사업자 정보 표시
The blooming cloud | 고운화 | 인천시 부평구 열우물로 76번길 9-14 | 사업자 등록번호 : 122-36-21788 | TEL : 010-2599-1432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인천부평0078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