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사카맛집 노스쇼어 NORTHSHORE 아보카도샌드위치 강추/ 루크스 랍스터 Luke'sLobster

Travel/Osaka 2017

by UNASS 2018. 5. 7. 19:22

본문


여행기간 : 01 OCT 2017 - 04 OCT 2017

*포스팅시기와 여행기간에 차이가 있어 현지사정과 다를 수 있습니다.*


NORTH SHORE Cafe&Dining

노스쇼어 카페 브런치식당

일본 〒541-0041 Ōsaka-fu, Ōsaka-shi, Chūō-ku, Kitahama, 1 Chome−1−28 ビルマビル

+81 6-4707-6668

northshore-hanafru.com

오픈시간 - 오전 7:00~오후 10:00 (휴무일 없음/브레이크타임없음)


숙소에 짐을 놓고 또 먹으로 갑니다. 우리는 ㅋㅋㅋㅋ

구름도 없고 바람도 선선하고 덥지 않아서 너무 기분좋게 걸어거 카페로 이동합니다. 요 몇일 여행하는동안 비가 와서 내심 아쉬웠는데 이렇게 가기전에 맑고 상쾌한 하늘을 보여주니 기분이 굿굿!!


난바역에서 지하철을 타고 요도야바시에 내려서 맛집으로 향하는길! 지하철에 내려서 입구를 잘못찾아 올라와버려서 조금 돌아서 걸어갔지만 덕분에 날씨좋은 오후의 오사카를 마음껏 즐길 수 있어서 또한 행운 ㅎㅎ


클래식한 자전거가 너무 예쁘게 나란히 나란히 . 난 자전거 못탐 ㅋㅋㅋ


한번 와본 내친구의 추천으로 친구는 2번째 방문하는 카페로 맛있고 분위기도 좋다며 꼭!! 또 가보고싶었다고 힘차게 앞장서서 나를 안내해준다 ㅎㅎ 보답으로 사진 열심히 찍어드립니다!


비가 계속내리더니 이렇게나 맑은 하늘을 보여준다. 감사.


까마귀냐. 뭐냐. 

내가 생각한 머리속의 까마귀같은데 그러기엔 너무 커서....검은오리?ㅋㅋㅋㅋ


10분정도 걸어서 다리도 하나 건너서 도착!! 원래는 모토커피라는 커피숍도 가볼까 했는데 지나가는 길에 슬쩍 봤더니 좁은 공간에 너무 많은 (한국)사람들이 있어서 패스 ㅋㅋㅋㅋ


운좋게 야외에 테이블이 딱! 자이가 나서 기분좋게 나가서 앉았는데 날씨도 좋고 바람도 선선하고~ 무엇보다 중국인들이 없어서 그런가 ㅋㅋㅋ 너무!! 조용하고 차분한공간이라 그냥 힐링 ㅠㅠ 

좋다친구야.


#아보카도사랑

진짜 너무너무너무 맛있는 샌드위치!!!

초록색은 환상의 아보카도이고 위에 하얀색은 치즈가 아니라 두부!!! 진짜 조합이 최고다. 두부랑 아보카도의 조합이 이렇게나 맛있다니 감탄하면서 순식간에 다 먹어치웠음 ㅋㅋㅋ


아아아아 맛있어. 이미 먹었는데. ㅋㅋㅋ 과거에 내 뱃속으로 들어와 이미 소화되고도 반년이나 지났지만 생각나는 맛있음이다. 

꼭!! 이걸 먹어보기 위해서라도 방문하는것을 추천!!


빵도 두툼한데 부드러워서 쫄깃! 

그냥 내가 좋아하는것만 다 모아놨네.


사이좋게 반으로 나눠서 너하나 나하나 ㅋㅋㅋ 두툼하게 올라가있는 아보카도의 양!! 입안에서 묵직하게 감싸는 맛이 진짜 지금까지 먹어본 아보카도요리중에 넘버원 ㅎㅎ 호들갑좀 떨고.


샐러드를 내가 싫어하는건 아닌데 안타깝게도 내가 싫어하는 안익은 계란이 뿌려져 있어서....미안하지만 못먹겠네... 안익은 계란은 그냥 비려서 못먹겠네....난 수란이 왜 맛있는지 모르겠는 초딩입맛 ㅋㅋㅋ

친구야 너 다 먹어 ㅎㅎㅎ


그렇취!! 바로 이거지 ㅋㅋㅋㅋ

누가보면 우리 3~4명이 먹으러 온줄알겠지만 우리 둘이 다~~~~~먹고 나왔다.

바나나와 땅콩 그리고 시럽이 팬케이크와 한몸이 되어있는 ㅠㅠ 맛이 없으면 나쁜조합인거죠;


배부른데....다 먹었어.

해질때까지 한 3시간을 넘게 앉아서 야금야금 다 먹고 나왔다 ㅋㅋㅋㅋ

친구녀석이 말랐는데도 입이 엄청 길고 잘먹는 스타일이라 아주 맘에들어. 같이 여행하는 동안 하루에 한 5끼양은 먹고 돌아다녔네 ㅋㅋ 



밝았던 하늘이 이렇게 어두어질때까지.

선선했던 날씨가 차가운 공기로 바뀌는 저녁까지 계속 앉아서 먹고수다떨고멍때리고그랬던 행복했던 힐링시간. 여행에 와서 아무것도 안해도 좋아. 이렇게 맛있는거 먹고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랑 같이 시간을 보내는게 최고야.



다먹음 ㅋㅋㅋㅋ 진짜 잘먹는다 우리 헤헤


늦은 오후에 도란도란 앉아서 이야기 나누던 동네 아주머니들도 돌아가고. 조용히 앉아서 공부하던 학생들도 돌아가고. 앉아있던 사람들이 한차례 싹 바뀌는동안 우리는 자리를 지키며 앉아있다가. 궁뎅이가 좀 아려올때쯤 일어났네 ㅎㅎ

우리가 먹었던 메뉴 말고도 다른사람들이 먹는 메뉴들을 다 봤는데 다른 샌드위치도 다!! 맛있어보이니까 꼭!! 근처에 숙박하는 분들은 꼭 아침이든 점심이든 저녁이든 방문해보는걸 추천합니데이.


루크스랍스터

1 Chome-3-21 Shinsaibashisuji, Chuo, Osaka, Osaka Prefecture 542-0085 일본

지금 찾아보니 폐업했다 ㅠㅠㅠㅠ

랍스터를 이용해 만든 샌드위치로 유명한상점!

나는 오빠랑 뉴욕에 여행했을때 본점이었나 뭣도모르고 유명한건지도 모르고 사먹었는데 예상했던것보더 너무 맛있어서 깜짝 놀라서 먹었던 기억이 있는데~ 오사카에도 있다고하니 나랑 내친구 또 방문 ㅋㅋ


그래 맞다. 우리는 방금전까지 샌드위치에 바나나팬케이크를 다먹고 방금 일어서서 나온 사람들인데. 

또 먹으러 왔음 ㅋㅋ또 먹으러 왔음 ㅋㅋ또 먹으러 왔음 ㅋㅋ또 먹으러 왔음 ㅋㅋ또 먹으러 왔음 ㅋㅋ


줄서서 기다리면 금방 나온다!!

줄이 길어보여도 만드는게 오래걸리는 음식이 아니고 메뉴도 몇개 안되는 곳이기 때문에 주문을 하고 5분정도만 기다리면 음식을 받을 수 있으니 걱정말고 줄서서 먹어보시길....하지만 오사카지점은 이제 없어졌다고하니;;;; 도쿄에 가서 드셔보셔요 ㅋㅋㅋㅋㅋ


짜란~~~~~~~~

크랩보다는 랍스터가 맛있으니 꼭!! 랍스터로 먹길 추천함.

여기는 다른거말고 그냥 랍스터가 맛있으니까 콤보로 3가지 맛 다 먹어볼 필요없고 그냥 랍스터만 맛보세요.


오동통한 랍스터 속살이 가득~~~

빵은 따듯한데 랍스터는 차갑다.


따로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곳이 없기때문에 대부분 샌드위치를 받으면 바로 가게 앞에 서서 그냥 우걱우걱 먹게된다 ㅋㅋㅋ 

우리도 사람이 많고 복잡한 골목인지라 그냥 서서 다 먹고 이동했다!

다른사람들도 다 그냥 서서먹음.....이라고 적고있는데 그럼 뭐하나 이제 없어졌다는데 ㅠㅠ

왜 없어진거지 맛있는데;;;;;


ㅋㅋㅋㅋㅋㅋ 가만보니까 진짜 많이 먹었네 왜이렇게 먹기만한걸까.

또 타코야끼 사진이 튀어나오냐.


좀 돌아다니면서 샌드위치 소화시키고 저녁은 건너뛰고 숙소 들어가려고 하니까 또 배고파진게지 ㅋㅋㅋ 그래서 간단하게?? 한접시 하고 들어감 ㅋㅋㅋㅋㅋ



저녁먹을 시간이 많이 지났음에도 도톤보리 먹자골목에는 정말 사람들도 많고 길거리음식을 너무 많이 팔고있어서 정말 사먹고 싶은 음식들이 많았지만 하루종이 너무 돼지처럼 먹고다녔던지라 이제 그만먹고 들어가자며...ㅋㅋㅋ


오늘하루도 알차게 잘먹었다!!!


맛집이 너무 많은데 시간은 부족하고. 

왜 하루는 3끼인가....ㅋㅋㅋㅋ



사업자 정보 표시
The blooming cloud | 고운화 | 인천시 부평구 열우물로 76번길 9-14 | 사업자 등록번호 : 122-36-21788 | TEL : 010-2599-1432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인천부평0078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