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피렌체 호텔 컨티넨탈레 Hotel Continentale 페레가모호텔 / 객실&조식 후기- 최고강력 추천!!

Travel/Italy 2017

by UNASS 2018. 3. 18. 16:51

본문

여행기간 : 11 Aug 2017 - 17 Aug 2017 

*포스팅하는 시점과 여행시점이 다르니 참고해주세요!*


피렌체에서 너무 잘 지냈던 호텔 컨티넨탈레 호텔(페레가모호텔)

가격은 조금 비싸지만 그만큼 분위기 좋고 멋스럽고 위치가 좋은 호텔 추천


Hotel Continentale

Vicolo Dell'oro 6r Florence Italy

2017년 8월 15일 - 2017년 8월 17일  (2박)

더블스탠다드 - 조식포함




친절한 직원분의 케어를 받으며 객실로 이동해서 입실!!

첫인상이 감동스러운 너무 아름다음 인테리어가 딱 내스타일.



내가 딱 원하는 분위기의 침실이라 한눈에 뿅 반했네

어쩜 이렇게 아름다운지 - 바로 이 침실사진에 반해서 예약을 했다는 ㅎㅎ



의자도 편했고 침대 바로 앞에 놓아둔 티비도 예뻣고! ㅎㅎ

저 의자 너무 편하고 예뻐서 우리집에 들고오고싶었다네 ㅠㅠ



폭신하고 깔끔해보이는 침구들이 너무 맘에들어서

누어보지 않아도 벌써부터 기분이 좋아지는 첫인상부터 100점만점!



조명이 은은하고 따듯한 느낌이라서 여행의 지친마음이 사~~악 풀리는 기분을 주는

편안한 실내분위기라 보면볼 수록 우리집하고싶다...



침대 사이드 테이블이 너무 특이하게 시계로 되어있어서 신기했다는 ㅎㅎ

모든 가구들이랑 소품이 다 아이디어가 넘치는 공간이라 구경하는 재미가있어!



편하게 누어서 볼 수 있게 침대 바로 밑에 배치해둔 티비!

티비도 깔끔하게 흰색상품이라 전체적으로 인테리어의 조화가 최고



침대 오른편에는 화장실로 들어가는 입구가 있고

미닫이문으로 되어있어서 소음없이 왔다갈 수 있고 편하다



방 안에 있던 저 대형거울이 진짜 맘에들어서 기분이 진짜 계속좋았다

온통 방전체를 짊어지고 오고싶어서 너무 흥분이 고조되었다 ㅋㅋ



침대에 이렇게 커튼을 쭉 쳐놓으니까 암막커튼이랑은 또다른 느낌이 있고

잠을 잘때 좀더 안정감있는 느낌적인느끼임~~??ㅋㅋㅋ



오통 딱!! 다 내스타일이야 ㅠㅠ 

욕실도 너무 깔끔하고 심플하게 꾸며놔서 사진으로 많이 담아놓기!



전체적으로 은은한 조명



물이 많이 떨어지는 부분에는 미끄럽지않게 나무바닥으로 마무리되어있다



거울에 전체적으로 붙어있는 조명이 너무 괜찮은데?

이거 보고 안방에 화장대를 새로 사면서 거울을 살때 이런걸로 사려고 했는데

비싸다 마이비싸 ㅋㅋㅋ



정갈하게 정리되어있는 드라이기와 수건걸이.

지저분하지 않게 공간활용이 잘되어있어서

나중에 집을 꾸미게되면 꼭 참고하고싶은 공간이다.


반신욕을 할때 딱 필요한 선반인데

이건 최근에 집에 욕소를 하나 들여놓으면서 비슷한걸로 하나 구매! ㅎㅎ

반신욕할때 향초나 책 또는 핸드폰이나 아이패드를 올려놓기 좋다!



공간이 모두 다 세련되고 깔끔하고 따듯한 느낌이라서 너무 좋다



유럽식 비데

사용해본적은 없음 ㅋㅋ


변기 옆에 붙어 있는 인터폰!


남방방식이 라디에이터로 되어있느듯하다.

화장실쪽은 남방이 안들어와서 겨울에 이용가능하도록 설치되어있는듯하다.

이탈리아쪽은 날씨가 많이 더웠는데

이전에 독일에 도착했을 때는 추운날씨였는데 독일과 스위스 호텔 화장실에도 이렇게 라디에이터가 있었던걸로 기억!



거울 옆에 있는 스텐드와 책상 그리고 미니바



음질좋은 스피커



서랍처럼 생겼지만 끌어당기면 의자로 변신!

디자인은 예쁘지만 편하지는 않다 ㅋㅋ


소품들이 모두 다 하나하나 다 정갈하고 예뻐서 

찍어야하는 사진수도 늘어난다 ㅎㅎ



가득채워져 있는 음료수와 술들


돈을 내고 먹어야 하기때문에 그냥 구경만 ㅋㅋ



문옆에는 카드키를 꽂아두는곳

카드에 달려있는 저 동그라미판때문에 들고다니기 귀찮음 ㅋㅋ



티비리모콘마져 맘에들어 ㅋㅋ



호텔의 위치는 바로 베키오다리앞!!

아르노강에 있는 다리중 가장 오래된 다리중 하나로 로마시대에 건설된 마지막 다리로 알려져있다.




건물에서 바라보는 풍경이 멋있지는 않지만

이동을 할때 편하게 다닐 수 있어서 위치적으로 좋다!



이 호텔을 추천하는 이유중 하나로 여러 공간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휴식하는 공간마져도 이렇게나 이쁘다



아침시간에 조식을 먹고 가는중에 찍은 사진이라 사람들이 없었지만

편한 쇼파와 테이블이 있어서 여행객들이 편하게 쉬어갈 수 있다.



보기만해도 기분좋아지는 인테리어!

햐얀색으로 깔끔하게 꾸며져 있는 공간이 너무 맘에들었다!

나중에 위집도 이렇게!! 꾸밀 수 있는 날을 기대하며 ㅎㅎ



또다른 릴렉스 공간!




베드형대로 누어있을 수 있는 릴렉스방이 있어서 좋다!

체크아웃을 하고 시간이 남았을 때나

여행을 하다가 힘들거나 쉬고싶을때 들려서 앉아있거나 누어서 쉴 수 있다



깔끔하게 잘 정도 되어있어서 너무 편하게 앉아있다나왔다

우리는 공항까지 갈때 까지 시간이 많이 남아서 잘 쉬다 갔습니다



아침부터 돌아다니느라 힘들었던 오빠는 누울자리를 다듬고



취침 ㅋㅋㅋㅋㅋㅋ




체크인을 할때 조식을 선택할 수 있는데

영국식 또는 이태리스타일 두가지 중에 어떤걸로 원하는지 물어보는데

우리는 이태리식으로 선택!!


이태리식으로 선택할 때는 같은 건물에 있는 2층에서 먹을 수 있고

영국식으로 선택을 하면 옆건물의 다른 호텔의 조식식당인지 레스토랑에서 먹을 수 있다



원래 이태리식이 뭔지는 정확히 모르겠지만

확실히 영국식보다는 단촐하고 단백한 식단으로 이루어진듯한 느낌이다


요거트에 각족 시리얼을 넣어서 함께 먹으면 진짜 맛있다!



근데 단점은 저거말고 먹을만한게 딱히 없다는게 문제지만

그래도 먹을만한건 다 있으니ㅎ

화려한 조식을 원한다면 실망 할 수 있지만 나랑 남편은 원래 많이 안먹어서 나쁘지않다



식당이 알록달라 아기자기하게 예쁘게 꾸며져 있어서 최고!

하나부터 열까지 다다다다 내맘에들어 ㅠㅠ



요거트에 시리얼을 같이 먹고 간단하게 

빵도 조금 먹고 과일도 먹고 ㅎㅎ


기분좋게 ! 여러가지 면에서 강력추천하는 호텔 ^^




사업자 정보 표시
The blooming cloud | 고운화 | 인천시 부평구 열우물로 76번길 9-14 | 사업자 등록번호 : 122-36-21788 | TEL : 010-2599-1432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인천부평0078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