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저우 맛집_ 홍등룡 Hongdenglong 红灯笼 일본식당 / 모쯔나베 / 미소라면

in Guang Zhou

by UNASS 2018. 3. 2. 20:42

본문


맛있는 일본음식을 먹을 수 있는 식당!

다양한 종류의 음식을 맛볼 수 있어서 개이득!


红灯笼居酒屋

林和东路126号B1层

(020)38800886


내가 가본 지점은 2장소!

광저우동잔 근처의 이케아가 있는 근처에 있는 지점입니다!



짠 오빠가 좋아하는 모쯔나베를 먹으러 왔다.



1인분씩 작은 양을 시킬 수 있어서 혼자먹기도 좋다!

두부랑 모든건 추가없이 기본적으로 나오는 내용물.



시원하게 오빠랑 나랑 맥주한잔.

둘이서 한잔만 시켜도 나눠먹기 딱 좋아서 사이좋게

둘다 술을 즐기는 편이 아니라서 가볍게 먹기 좋다.



여러가지 메뉴를 홍보하는 전단지. 일본느낌 물씬나네 ㅎㅎ



새우를 튀긴다음에 달달한 마요네즈 소스를 버무려서 만든 요리



탱글탱글한 새우가 가득있고 밑에는 신선한 샐러드가 깔려있는데 

새우의 양이 너무 적어서 아쉽다 ㅠㅠ

양은 적지만 맛있으니까 이해해!!



새우를 먹고 있으면서 보글보글 읽어가는 모쯔나베 기다리기



내가 주문한 미소라면.



양도 푸짐하고 내용물도 충실한 미소라면

짭짤해서 인스턴트의 맛을 한껏 내뿜는 메뉴 ㅋㅋ



신났네 ㅋㅋ



쫄깃한 라면면발이 한가득! 수제면발은 아니고 그냥 일반라면.

살짝 들추면 몸에 안 좋을 것 같은 라면 스프가 막 보인다 ㅋㅋㅋ

하지만 몸에 안좋을 수록 더 맛있는법이니까. 


자주가니까. 맨날 똑같은 사진이지만 ㅎㅎ

테이블이 신기하다.

의자 다리를 잘라내서 좌식도 아닌것이 신기해.

편하진 않음. 불편함. 어정쩡함.



미닫이 문 안쪽으로도 테이블이 있는데 이 안쪽 방은 정말 바닥에 구멍이 뚫려있어

정말 좌식으로 편하게 앉아서 먹을 수 있는 테이블이다.

단체로 회식을 하거나 대가족단위가 모여서 먹기 좋은 테이블이다.



오늘도 오빠가 주문한 모쯔나베

나는 안 먹는 안 좋아하는 메뉴지만 너를 위해서  함께 온다 ㅋㅋ



1인분이지만 푸짐하게 나오는 양!



부추가득! 양배추도 가득!

곱창도 꾀 많이 들어있다.



나는 오늘도 라면.



계란이 완숙이었으면 좋겠다.

나는 익지 않은 계란이 왜 맛있는지 전혀 모르겠네.



처음 시켜보는 메뉴인 가라아게

먹기 편하게 긴~꼬치가 꽂혀져 있어서 들고 먹기 편하다.



3가지의 소스가 함께 나오는데

제일 오른쪽의 마요네즈 빼고 다 맛없어. ㅋㅋ



바삭하게 튀겨져서 나온 치킨치킨!



너도 먹고 나도 먹고 ㅋㅋ



광저우에서 맛있는 치킨을 먹는게 너무 어려워서 

요정도 도톰한 치킨 살을 보기 쉽지 않지! ㅋㅋ



가라아게를 먹고 있으면 요렇게 맛있게 끓는다!



나는 곱창말고 라면먹을래.

국물이 찐하고 짜고 ㅋㅋㅋ



맛있게 많이먹어! ㅋㅋ




红灯笼(和平路)

Heping Rd, HuanShi DongLu YanXian, Yuexiu Qu, Guangzhou Shi, Guangdong Sheng, 중국 510064

环市东路华侨新村和平路2号B1楼

(020)83577065

후안시동루에 있는 다른 지역의 동일한 브랜드 식당!

예전에 가본적 있긴했는데 잊고 있었다가 늦은시간에 멀리가기 힘들어서

상대적으로 우리집 근처에 있는곳으로 갔다!



골목 입구 초입에 있는 곳으로 들어갔는데

걸어서 1분거리에 또다른 매장이 있었다!

확장을 한듯,



춘절 연휴가 이제 막 끝난 시기라 사람이 없네.

딱 우리가 첫손님인듯한 느낌 ㅋㅋㅋ



오늘도 울남편은 모쯔나베사랑.

쌀쌀한 날씨에는 국물이 좋다며 계속되는 모쯔나베사랑.



1인분으로 주문을 했는데 양이 많다.

2인분으로 잘못 주문이 들어간건가? 했는데 계산서에는 1인분이었네.



보글보글 빨리 익어라~



다른 지점에서 먹은것과 조금 비주얼이 다른 가라아게



맛은 여기가 더 맛있다!

살도 더 통통한 치킨이라서 냠냠 고소하게 맛있게!



곱창이 익을때까지 레몬즙 쫙 뿌려주고 상큼하게 먹기!



기름이 좀 많네. 다음에는 기름기 쫙 빼주었으면!!



날씨는 춥지만. 역시 맥주 한잔!!



입을 쫙 벌리고 맛있게 먹어줍니다! ㅋㅋ

맛있게 많이 묵엉!



미소라면을 주문했는데 뭔가 비주얼이 예사롭지 않다!

맛있다!!

티엔허쪽에 있는 지점보다 더더더 맛있고 깔끔한 국물이다!



라면 면발이 좀더 맛있어 보인다? 오호?

좀더 쫄깃하고 국물이 자극적이지 않아서 부담없이 먹기 너무 좋았다!



고기가 아주 도톰하니 먹음직스럽네~

늦은시간이라 고기는 맛만보고 안먹었는데 괜찮네! 괜찮아 ㅎㅎ 만족스럽다!



라면 면발이 아주 탱글하네 ㅋㅋ

느끼하지 않고 부담없이 먹기 괜찮았다 



야채가 많이 들어있어서 너무 괜찮았네.



양도 많고 국물도 인위적이지 않고

추운날에는 뜨듯하게 고기국에 밥먹으면 딱!! 좋다며 

바로 딱 그 고기국맛이라며 ㅋㅋㅋ 옛날사람처럼말하네 ㅋㅋ



곱창도 한가득!! 비리거나 냄새가 나면 잘 못먹는오빠인데

너무 맛있게 잘먹는다! 곱창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추천!



김이랑 야채랑 라면이랑 같이 ㅋㅋ 오빠가 한입 먹으며

-김 내가 먹어도되?

-응 먹어도되지! ㅋㅋㅋ


9시 넘어서 갑자기 생각나서 찾아갔는데

든든하게 잘 먹었다!

12시인가 새벽 2시까지 영업을 하니까 늦은시간에 배가 고프다면 방문해보기 ㅎㅎ



사업자 정보 표시
The blooming cloud | 고운화 | 인천시 부평구 열우물로 76번길 9-14 | 사업자 등록번호 : 122-36-21788 | TEL : 010-2599-1432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인천부평0078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