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저우일상] 쩡지아 아쿠아리움 방문 후기

in Guang Zhou

by UNASS 2016. 10. 23. 15:26

본문







정지아광창 아쿠아리움


正佳海洋世界





+




주소 : 天河路228号正佳广场2楼-3楼



전화번호 : (020)61136213










여기저기 갈만한곳이 없나 매일 고민하는


심심한 우리 부부



어느날 지나가다가 발견하 아쿠아리움!!



한국에서는  가본적 없고

홍콩에 오션파크에 있는 아쿠아리움만 구경해봤는데



중국 광저우에 있다니까 궁굼해지죠!


ㅎㅎ

















아이폰매장이 있는 서쪽문으로 들어가는 입구가 있고


정지아건물 안쪽으로 들어갈 수 있는 입구 양쪽으로 들어갈 수 있지요.




입구로 들어가서 데스크쪽에가면 가격이 적혀있는데


생각보다 비싸요 힝




근데 저희는 안전요원같은 중국아이가 도움을 줘서


중국어플에 접속해서 핫딜가격에 어른 한명가격보다 싼값으로


2인 입장권을 구매했답니다.









그럼 사진으로 구경해봅시다













물고기인듯 도롱룡인듯 징그러운데


조금 색상이 예쁘네요


ㅎㅎㅎ













안쪽으로 조금만 더 구경하다가 들어가면


이렇게나 예쁜 젤리피쉬전시관이 넓게 있어요.



종류별로 예쁜게 너무 많아요












상어도 있고












정체불명의 바닥에 박혀있는 지렁이



이러더니 갑자기 쉬리의 한장면을 연출하겠다네요


이남자

ㅋㅋㅋ



옛날사람이야











예쁜 늑대도 있어요



근데 왜인지 갇혀있는 이아들 불쌍해보여요



ㅠ_ㅠ












얼음도 없는 저아이들에게는 더워보이는 저곳



돈내도 들어와서 구경은 하지만


왜인지 구경하는게 미안할정도로 불쌍해보이는건지






북극곰 눈이 너무 불쌍해보여요


우잉














어색한 사진 한장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남편은 왜 맨날 사진찍자고하면

저렇게 두팔벌려 하늘을 안으려 하는건지














물개가 나와서 쇼를하는곳인데


때마침 시간이 맞아서 구경하려고 착석!!



시작전에 멋진 비누방울공연도 하면서


아이들은 좋다고 꺄르르르










한참을 보고있는데



나 감수성이 예민해졌나와요



불쌍해서 못보겠더라구요 ㅠㅠㅠㅠㅠ




조련사 말따라서 이것저것 공연하는데


한번 구르고 물고기 받아먹고 수영하고




말못하는 이 동물 어찌나 피곤할지




보다가 맘이 불편해서 그냥 나왔어요











나가는 길에 마주한 다른아이인데




딱딱한 시멘트바닥이 얼마나 불편할지


발바닥이면 배있는부분이 왠지 상해서 아파보이기까지




다시는 돈주고 이런데 안가고싶어졌네요






펭균 북극곰등같은 아이들을 보면서


환경이 너무 않좋아저 불편했던것 빼고는


물고기나 다른것들은 관리가 잘되어있어보였어요




아이들을 데리고 온 부모님들이 많았어요




하루 시간보내기 참 좋고

아이들 교육에 좋을만한 장소인듯해요


^-^



심심하고 지루한날 한번 방문하는것을 추천합니다.






!

사업자 정보 표시
The blooming cloud | 고운화 | 인천시 부평구 열우물로 76번길 9-14 | 사업자 등록번호 : 122-36-21788 | TEL : 010-2599-1432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인천부평0078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