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콩여행_ 침사추이 먹거리 / 홍콩 스타벅스카드 / IFC쇼핑몰 / 네스프레소 / 하버시티/ 간식먹어요

in HongKong

by UNASS 2016. 8. 14. 00:48

본문








후식먹으러 하버시티로!!




사실은 밥먹고 산책을 하고 소화를 좀 해야하는데



더워도 너무 더우니까요


여름에는 진짜 산책한번 하는게


이렇게나 더워서 힘드니까 힝





한 10정도 걸어서 하버시티 시원한 냉장고로 들어갔어요


하하














하버시티로 가는길에 시즌마다 다양한 전시를 하는데


매번 테마가 바뀌는데 이게 또 볼만하답니다.




크리스마스나 춘절때 정말 화려한데



이렇게 평상시에는 캐릭터나 독특한 컨셉이라지요




이번에는 너무 귀여운 스머프마을이 가득!



예전에 도라에몽이 있었을때 진짜 사람들 장난이 아니었답니다



ㅎㅎ










울남편 사진좀 찍을라는데


왜 자꾸 뒤에아저씨가 포커스맞춰지는지




ㅋㅋㅋ




카메라가 당신을 거부하고있어


어째



ㅋㅋㅋ












요렇게나 귀여운 스머프들이 가득있고



집안에는 파파스머프로!!




사람이 많은 시간에는 줄을 서서 일정한 인원들만 입장!




아이들과 함게 여행온 가족들이

아이들과 함께 사진찍기 좋은 장소!!







어릴때 스머프 많이봤는데 ㅎㅎ











테마파크를 무사히 지나면



바로 하버시티로 들어갈 수 있는 입구가 짠!





옆쪽에 에스칼레이터가 있으니


무거운 짐이 있거나 계단 딱싫어하는 분들에게 굿굿!


ㅋㅋ





크리스마스랑 춘절쯤에 오면 이 넓은 계단이 정말 화려하게


장식이 되어있으니



절때 놓치지말고 구경하는걸 추천!!ㅎㅎ




*




한때 무대디자인 공간디자인같은걸 꿈꾸던 꿈나무였는데



고3 입시를 꽝망하는바람에


인테리어디자인과 다 떨어지고

ㅋㅋㅋㅋㅋㅋ



그냥저냥 재수하면서


산업디자인과로 선택했는데




후회하는 선택은 아니었지만


아쉬움은 좀 남는지라




기회가되면 꼭 도전해보고싶은 분야에요


그래서 이런공간들을 예쁘게 꾸미고 기획하는사람들


멋있어요



^-^










브래드 파파라는 맛있는 슈크림브랜드가 있는데



그게 너무 먹고싶어서


하버시티에 있나 찾아봤는데



읎어~~~~여기도 읎어~~~~~~




ㅠ_ㅠ





대신 비슷한 간식을 찾아서 짠!





여긴 예전부터 붕어빵같은 팥빵이 먹고 싶을때 찾아오는 스토어인데


회사다닐때 룸메언니랑 집에 들어가기전에 한개씩 사먹었던 추억이


ㅎㅎㅎㅎ





최근에 새로운  메뉴들이 추가로 생겨서



이렇게나 맛있는 슈크림들이랑


아이스크림들이 있다지요!






찾기 좋은 장소에 있어서 무리없이 발견가능!!



시티슈퍼 맞은편에 있고

그쪽은 식당들이 엄청많이 있는 곳이라


못찾으면 이상하다는거!!












계산은  무조건 이 옥토퍼스 카드로만 가능합니다



왼쪽에서 주문을하고


이 카드로 결제를 하면 건내주는 영수증을가지고


오른쪽으로 건너가서


주문한 음식을 건네받으면 끝!














저는 달달한 슈크림빵을 한개!!


(양심적으로다가 한개샀어요)




내일 아침에 분명히!!


나는 배가 고플것이다


그리고 지금 먹기에는 배가 부르지만


꼭 먹고싶어서


다른 종류의 빵도 샀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제일 먹고싶었던 맛은 다 솔드아웃 ㅠㅠ




대충 남아있는것들로 구매!















남편님은 어른입맛이라



녹차음료수 위에 아이스크림이 올라간 메뉴로 선택





흰색은 메론맛 아이스크림


초록은 녹차 아이스크림



밑에는 녹차슬러시같은 음료





난 녹차아이스쿠림 시러


ㅋㅋㅋㅋ















나 사진좀 찍어주세용





(요즘 조금씩 사진을 성의 있게 찍어주고있어)




메론맛만 삭삭 긁어서 먹기

ㅋㅋㅋㅋ





사진을 찍어서 나를 내가 마주하니까


아 정말 오동통하니 살좀 빼자잉




ㅋㅋㅋㅋㅋㅋ



맨날 살은 뺀다고 하고 왜 자꾸 도돌이표일까요


ㅋㅋㅋㅋㅋ











냠냠




마니머거


ㅋㅋㅋㅋㅋ




녹차 다먹어

















시원하게 만들어져있는


슈크림이 아이구야


ㅋㅋㅋ




겉은 소보로빵같이 되어있는데


바삭하게 튀긴듯이!!!





별기대 안하고 먹은건데



짱맛!!!














우아아아앙



맛있어




중국에서 입이 썩어있어서그런지


홍콩만 넘어와도


다다다 맛있어


ㅋㅋㅋㅋㅋㅋ





한국에는 더 맛있는게 많겠죠?







밥먹을때만은 정말


한국사람은 한국에 살아야해요


















또 먹었어요





조금 돌아다니다가


잠깐 앉아있을곳을 찾았는데




망고가 너~~~무 먹고싶어서




사실은

ㅋㅋㅋ



스타버스 카드를 너무 사고싶어서잉


히히






진~한 홍시맛이 나는 망고 주스를 찾았던건데


스타벅스 망고주스는


그냥 시럽으로 만든 가짜 주스야



에잇













카드를 사겠다고 말하면



직원이 카드를 고를 수 있는 샘플을 보여주는데


그중에서 디자인을 고르면 끝!!





뭘로 살까 고민하다가


핑크핑크한걸로





후후




100불 충전하고


싸이트 들어가서 등록



어플로 들어가서 확인하면 충전금액 확인가능하고


20번인가 이용하면 


레벨업 가능!



ㅋㅋㅋ




기프트쿠폰으로 사이즈업할 수 있는거같아요
















다음날



호텔 체크아웃하러 가기 전에 내얼굴좀 찍고갑니다


ㅋㅋㅋ




카메라를 새로 구입하고


자꾸 사진찍는게 좋아서요







+



빠르게 체크아웃하고


아침 후다닥 먹고



홍콩사업자 텍스신고하는거땜에


홍콩조세상담받으로 고고고








여긴 완차이!!



미팅하러 가는 길목에서 만나는 전차


저거저거 나 예전에 생일파티했던건뎅



ㅎㅎㅎㅎㅎ




저기 써있는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개인적으로 저 전차를 대여해서 파티를 즐길 수 있지요


ㅎㅎㅎㅎㅎㅎ




아 재미있었는데



옛날 생각나네요




그래서 찾아보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무려 5년전이었네요


ㅎㅎㅎ













친하게 지내던 동생이 


저랑 생일이 2일차이나서


같이 친구들 모아서 파티파티




저날


술도 정말 즐거이 마시고


클럽까지 다~~ 우르르 몰려가서


새벽까지 놀다가


내일이 없을것처럼 놀았는데


ㅋㅋㅋㅋㅋ






















다시 현실로 돌아와서

ㅋㅋㅋ




복잡하고 번잡한 홍콩 중국이지만



가끔은 그 고풍스러운 느낌이 참 좋아요



+




무질서속의 질서




지나가는 길에 찍어두는 기록들

















복잡한 홍콩법공부도하고


홍콩 조세관련해서 상담 머리터지게 받고



아후



+



IFC로 넘어가서 네스프레소캡슐좀 야무지게 구매


10줄 구매하면 예쁜 텀블러를 주고있어요



전 순간 혹 넘어갈뻔했는데


그냥 얌전히 5줄만 샀습니다


ㅋㅋㅋㅋ




디카페인도 2줄정도 구매


디카페인은 별로 맛없다는데


한번 먹어봅시다!




















밥먹기에는 배가불러서


여기저기 돌아가니기




히히




올해


아이폰이 새로 출시될텐데


남편은 아이폰7을 구입하겠다고 벼르는중




나는 그틈을 이용해서


맥북을 구입할예정



ㅋㅋ





애플매장 슬쩍 구경합니다





(맥북 꼭 살꺼야, 남편아 반대해도 난 꼭 살꺼다)


ㅋㅋ








 







헬로우


잊지말고 셀카는 찍어줘야해요


이리와요




^-^

















근데 스타벅스에서 파는 수박주스 맛없는데



왜 여행객들은 이걸 꼭 사먹어야한다고 후기를 쓰는건가요?


ㅋㅋㅋ




맛없어요



그냥 수박을 사서 드세용


ㅎㅎㅎㅎ















복잡한 세금상담받고와서


서로 할말이 많아진 우린



잠시 앉아서 긴 대화를 했답니다






이러나저러나


남의 나라에서 돈버는건 힘들고



우리나라든 다른나라든


세금내는건 힘들고 복잡하고



당연하게 내야하는 세금이지만


그랴도 조금 아깝네요







그래도 정직하게 살아야죠


ㅠ_ㅠ







사업자 정보 표시
The blooming cloud | 고운화 | 인천시 부평구 열우물로 76번길 9-14 | 사업자 등록번호 : 122-36-21788 | TEL : 010-2599-1432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인천부평0078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