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저우맛집_ 타이쿠후이 / 딘타이펑 / 天环 티엔완/ PARC CENTRAL / Tea Culture & Art

in Guang Zhou

by UNASS 2016. 7. 31. 13:17

본문









남편님과 함께 방문한



중국음식점중에 많이 알고있는



대만에서 온 체인점



딘타이펑





+




샤오룽바오가 유명한 식당으로



제가 먹어본 식당중에서


3번째 정도 맛있는 식당중 하나인듯하네요


ㅎㅎ





제일 맛있는 식당은


예전에 다니던 회사 앞에 있던


대형 딤섬집이었던 식당에서 파는 샤오룽바오였고





지금은 없어졌지만,



역시나 회사 근처에 있던 작은


중국음식점인데


매일 점심에 가보면 아저씨가 입구에서


열심히 샤오룽바오를 만들고 계셨는데



정말 맛있었는데


없어져서 정말 아쉬웠거든요



ㅠ_ㅠ






만두 피가 너무 두꺼워도 맛이 없고


안쪽에 들어있는 고기 육수사 얼마나


맛있게 들어있느냐가 중요한데



맛없게 하는곳은


비린맛도 많이 아고 만두피도 두꺼워서


별로거든요













티엔허에 있는


타이쿠 후이 안에는 많은 식당들이 있는데



왠일로 오빠가 한번 가보자고해서


방문했답니다.







오픈한지 일년정도 되어서인지


너무 깨끗하고 잘 정돈되어있었어요















밥먹기전에 우리 사진좀 찍어주어요



매일 집에서 일만 반복하니까



이렇게 사진을 찍을 일이 없어져요







예전에 데이트할때는 폰 가득 우리사진이었는데



이제는 업무용 사진이나 자료들이 비중이 많아지네요




일상 사진좀 많이 남겨놔야겠어요



ㅎㅎㅎ














밥에 비벼먹으면 정말 꿀맛



콩줄기볶음




짭쪼름한 양념에


매콤한 고추맛이 가미되어서


고기의 고소함까지 더해졌으니




밥이랑 같이 먹으면 정말 최고!!





꿀맛











내가 좋아하는만듀만튜





오빠는 샤오룽바오를 안좋아하기때문에


하나주고 내가 다~~먹기

ㅋㅋㅋㅋㅋ












일반 만두인데



매콤한 고추간장소스에 버무러져서 


나오는 메뉴인데




저 양념 향이 너무 쎄서



한개먹고 


다 남기고 왔어요









만두 자체는 맛있었지만


알 수 없는 중국 고유의 향이



노노













중국식 짜장면




다른곳에서 먹는 자장면보다 소스가 조금 깔끔한데



느끼하지 않고 맛이 좋았던 이유중 하나가



저 잘개 썰어서 넣은 토마토!!


새콤달콤하니 느끼함도 잡아주고



너무 괜찮았어요



^-^




어쩐 메뉴인지


메뉴판이나 사진에서 찾기 어려우면


그냥


짜장미엔~~


이라고 하면 알아듣는답니다


ㅋㅋ















이날 가장 맛이 좋았던 볶음밥!!






기름기도 적고



어쩜 이렇게 담백하게 볶아져서 나오는지




밥에 들어간 고기를 별로 안좋아해서


새우만 골라서 같이 먹었는데



정말 짱맛!!!!















중국사람들이 잘 먹는



데친야채를 기름에 볶은거같은데


그냥 볶은건가

ㅋㅋㅋㅋ




짭쪼름하게 간이 잘 베어있어서



밥이랑 같이 먹으니


최고


















    天环 PARC CENTRAL    





Tea Culture & Art 


영국의 다양한 차를 맛볼 수 있는 티룸



+



 AppleStore广州宏城广场店


광저우에 새로 오픈한 애플 스토어
















밥먹고 산책도 할겸



쉬엄쉬엄 걸어서


10~15분정도 거리에 있는



새로 오픈한 쇼핑몰로 넘어왔지요


^-^






애플스토어가 생긴 장소로


너무 건물이 예쁘게 잘 지어져 있어요




광저우 사시는 분들은


한번 방문해서


다양한 맛집들 돌아다녀보시는걸 추천


















여기저기 쇼핑몰안쪽을 구경하다가



힘들어서 들어갔던 티룸






영국산 티를 다양하게 구성해서 파는곳인거같아요



공주공주한 느낌에 이끌려서 들어감


ㅋㅋㅋㅋㅋㅋ














주문하고나면



주문한 차의 종류에 따라서 이렇게 예쁜

받침대를 주고갑니다








배가불러서 하나만 주문하려고했는데



하나보다는 두개 마시는게 양이 좋을거라고




그냥 두개 주문


ㅋㅋㅋ





근데 메뉴판이 너~~~무 복잡하게 구성되어있어서


메뉴판 구경하느라 메뉴고르기가 어려워요

ㅋㅋ














오빠는 차가운 과일차로



마치 샹그리아같은 맛이었어요



어쩜 이렇게 상콤하고 달달한지



처음먹어보는 너무 맛있는 맛!!













제가 주문한 따듯한 로즈망고티였는데



이렇게나 향이 좋은 마른 장미꽃잎을 동동 띄워줬네요



아이뻐라



















차를 주문하면



같이 가져다주는 쿠키들





메콤한 뭔가가 뿌려져 있어서


달달한맛과 매콤한 맛의 조화가 묘해요


ㅎㅎ













거북목이 심각한 당신



ㅠ_ㅠ



매일 자세가 안좋아서 걱정걱정















짜란




내가 좋아하는



스콘!!!!!!!!!!!!!




장미 꽃잎이 속속 박혀있는


정말 맛있었던 스콘!



중국에서 이런걸 맛볼 수 있다니


ㅎㅎㅎㅎ






주문하면 좀 오래걸리지만


직접 바로 구어서 따듯한걸 넘어


김이 모락모락나는


뜨거운 스콘을 가져다주니까



너무너무 맛있어요


ㅠ_ㅠ






(맛없는게 뭔가)
















플러스+


맛있는 장미쨈



와 이것도 스콘과의 조합이 최고에요



^-^





가끔 분위기 좋은곳에서


친구들과 지인들과


조용하게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방문해보기를 추천!















어색한 사진



ㅋㅋㅋㅋㅋㅋ

















밖에서 바라본 티룸의 모습



우리가 머물렀던 자리의 흔적이 아직 남아있네요



또 가고싶어요














같은 쇼핑몰에 자리잡고 있는


광저우 애플스토어





트레이드마크인 전면 유리창이


멀리서도 어찌나 포스가 남다른지



ㅎㅎㅎ














이렇게 이쪽으로 가라고 안내표가




굳이 말안해줘도



멀리서도 잘보여요


ㅋㅋㅋㅋ
















중국 애플스토어에서 뭔가 구입할 일은 없을거같지만



ㅎㅎㅎ








사업자 정보 표시
The blooming cloud | 고운화 | 인천시 부평구 열우물로 76번길 9-14 | 사업자 등록번호 : 122-36-21788 | TEL : 010-2599-1432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인천부평0078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