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저우맛집_주장신청 맛집 포시즌호텔 레스토랑 _ Caffe Mondo

in Guang Zhou

by UNASS 2016. 7. 30. 14:40

본문









옛날옛적 사진 랜덤으로 올리기




ㅎㅎ





어느비오는날 찾아간 주장신청 화청후이 공원에 있는 포시즌 호텔














제가 살고 있는 백운구와는 정말 다른 분위기의 동네



높은 건물이 가득하고


다양한 쇼핑몰들이 가득하니까




정리도 잘되어있어서


지전분하지 않고 쾌적한 환경이기때문에


집가격도 비싸고 사람들이 늘 북적이는 장소














늘 덥고 먼지가 가득한 광저우지만



이렇게 비가 오고난 후에는 짠하고


시원한 바람과 함께 기분이 좋아지지요





^-^











맛있는 스파게티와 감자칩을 먹을 수 있는 이곳



우리가 주기적으로 찾아가는 맛집중에 하나에요





저녁과 점심에는 뷔페를 하는데


단품으로 주문해서 먹어도 상관없어요





넓은 공간과 시원한 창문들로


창가쪽에 앉아서 식사를 하면 정말 기분최고!










이날은 비가 많이 왔던지라


높이 올라오니 아직은 안개가 가득했던 오후의 이곳




맑은 날에 오면 더 쨍! 한 멋진 광저우 풍경을 볼 수 있지요
















내가 좋아하는 샴페인 한장
















부페를 한번 먹어보자 해서 뷔페로 오더 하고



좋아하는 스파게티와 감자칩은 추가로 주문했어요











다양한 셀러드가 가득



식사가 될만한 음식보다는


디저트와 샐러드 종류가 많기대문에


채식주의가 아니라면 메인요리 하나정도는


추가로 주문해야 배부르게 먹을 수 있을꺼에요














트러플오일이 추가된 정말 맛있는 프렌치 프라이



손에 꼽을정도로 맛이 좋기때문에


정말 강추!!





꼭 먹어보시라고 자꾸 강조한다니까요 ㅎㅎㅎ













오빠가 좋아하는 스파게티



토마토소스가 베이스지만


약간의 메콤함이 가미되어있는


쥬키니스파게티





토마토가득 쥬키니가득 새우가득




이날은 비쥬얼만 100점이고


맛은 살짝 아쉬웠지만


알잖아요.




난 잘먹는거 ㅋㅋㅋㅋㅋ













한가득 차려놓고



맛있게 먹어주기


딱 좋은 시간




^-^











밤이 되면서 안개가 많이 사라지고



은은한 불빛의 광저우 야경이 나타나네요





시시콜콜이야기들이 가득이고


제 잔소리가 50%가 전부인


그냥 그런 시간들이지만




늘 이런 평범한 시간들은


되돌아보면 가장 소중한 시간으로 기어되는거같아요


^-^











늘 밥먹고나면 디저트먹기에는 배가 너무 부르느까


많이 못먹게되는데



이날은 작정하고 디저트를 맛보기위해


메인메뉴를 조금만 먹었지요


ㅎㅎㅎㅎ




크림을 별로 좋아하지는 않지만


빵은 또 좋아하기때문에


크림은 거두고 빵이랑 과일만 냠냠














가볍게 먹기 좋은 메뉴들로 구성되어있어서



간단하게 식사하기 좋을듯해요



직원들도 친절하고 영어도 다 잘하기때문에


이용하기 좋지요!




맛있게 먹고 이제 집에 갑니다













포시즌 호텔의 화장실은



내방보다 깨끗해요

ㅋㅋㅋ






모바일 케이스 바뀐 기념으로 사진한방 박아주고


총총총 집으로 갑니다






빠이







사업자 정보 표시
The blooming cloud | 고운화 | 인천시 부평구 열우물로 76번길 9-14 | 사업자 등록번호 : 122-36-21788 | TEL : 010-2599-1432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인천부평0078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