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 광저우 도매시장 짠시루 / 후이메이 / 난방따샤

in Guang Zhou

by UNASS 2016. 1. 31. 13:33

본문







광저우



거대한 도매시장이라고 해도 될정도로


도시 전체가 어딜가도 다 도매시장이다




내가 살고있는 동네에서 가장 가까운 도매시장이고


가장 자주가는 곳이라 한번 적어보기


^-^











광저우 기차역을 중심으로 설명하자면



광저우역을 바라보고 왼쪽이 시계도매시장으로 유명한 짠시루와


의류구매가 가능한 후이메이가 있고


오른쪽으로는 짝퉁가방을 살 수 있는 꾸이화강이 있지요!




심천에서 기차를 타면 광저우역과 광저우동역 두군데로 올 수 있는데


그중 마지막 정차역인 광저우역!!



정말 사람이 많아서 유동인구가 정말 많기때문에


안그래도 도매상인들로 오가는 사람들이 많은데


교통난이 심한 동네중에 하나!!





꾸이화강에서 짠시루까지는 걸어서도 이동이 가능한데


걷는걸 좀 힘들어하는 분들이라면


택시나 이동수단을 이용하는게 좋지만



이곳에서 택시잡기는 하늘에 별따기


더군다나 그렇게 가까운거리는 안갈 수 있으니



용기있는 분들은 오토바이나 3인이 탈 수 있는 이동수단을

이용해서 10~15元정도로 사용할 수 있답니다.



운전자 아저씨가 있고

뒤에 두명이 탈 수 있는 오토바이? 같은데 있는데


보통 장애가 있는 분들에게 허가를 내준다고하는데


그래서 그런지 몸이 조금 불편한분들을 가끔 볼 수 있지요



^-^






어느날 찍어두었던 사진



혼자서 시장가서 물건 픽업하고

급한마음에 잡아 탓던


첫 혼자 탑승한 기념으로


온몸에 힘 팍!!! 주고 


목숨까지 걸껀 아니지만 ㅋㅋㅋㅋ


핸드폰 떨어트릴까마 손가락에

힘 팍!!!! 주고 


겨우 찍었던 사진

ㅋㅋㅋ












아무래도 오토바이형태라 가까운거리를 갈때 이용하는건 추천하지만


먼거리를 이동해 고속도로를 타야한다면


비추



뒷머리가 바짝서는 경험을 할 수 있으니



나는 가장멀리로는 꾸이화강에서 우리집까지 이용해봤는데

열심히 달리면 15분정도 걸리는듯하네요




*손잡이 꽉잡고. 물건 꼭 껴안고. 정신 바짝차리고 잘타야해요*













오늘은 시장구경좀할까해서


오빠랑 같이 짠시루로 출동




짠시루안으로 들어가가면  3거리가 나오는 3개건물이 서로를 마주보고있는데


모두 다 시계를 파는 도매상가



브랜드 카피상품들도 많고


자체브랜드도 많이 제작해서 팔고있는데



정말 종류도 많고 퀄리티도 좋아서 볼만한 시장중에 하나


가격도 당연 초저렴!!!








새로 리모델링한 건물이라서


깔끔



예전에 공사하기전인 4년전쯤과

비교해보면 완전 기적


ㅋㅋㅋㅋ




저렇게 딱 한명~두명정도 앉아있을만한

책상 하나정도 되는 칸칸이


다 각기 다른 업체들




이런게 1~3층까지 거대하게 건물 3개가 있으니


규모가 가늠이가시는지

ㅎㅎㅎ













시계도매건물을 지나서 윗쪽으로 쭉 걸어올라가면


잡화들이 파는듯한 상점들이 나오는데


신발이랑 옷을 살 수 있는 건물들이 나오지요




옷파는 상가를 지나 반대편 도로까지 걸어나오면


신발만 전문적으로 팔던 건물도 있었는데


지금은 리모델링중인건지 없어지고


모두 공사중!!!!




길거리 가득 발송을 위해 포장된 상자와 짐더미를 옴기는

아저씨들이나 직원들이 참 많아요



물건 짐만 옴겨주고 돈을 받는 사람들도 많고














이렇게 도로게 짐이 있어도 놀라지 말아요



알아서 누군가가 가져가도 치우고 챙겨가니까


ㅎㅎㅎ











저렴한 전문 도매거리는 아니지만


작게 아기옷이랑 아기신발을 살 수 있는 상점도 있는데


죄다 버버리구찌알마니

브랜드 카피상품이라서



저렴하게  예쁘게 입히고싶으면

가벼운마음에 한두개씩 사기 좋다는




나중에 내자식은 명품으로 휘감겨줘야겠어

ㅋㅋㅋㅋㅋ










사람반 자동차반



빵빵


조심하세요












신발건물은 없어졌지만 그 근처로 노점이 쫘~~~악



신발을 펼쳐놓고 브랜드 카피상품을 팔고있는데


나이키 아디다스 뉴발란스


예쁜게 은근 많아요




사이즈가 없는것도 많지만


득템할만한 아이템 가득




오빠가 신고있는 저신발도


단도 18000원에 구입


ㅋㅋㅋㅋ








사이즈랑 디자인 짝은 알아서 맞춰서 골라주세요


사이즈 잘못찾아도 내책임 아님



이렇게 막 쌓여있는건


한국돈으로 1만원에도 살 수 있어서



그냥 평상시에 막 신는 신발로 사서 신을만해요



이렇게 막팔고있지만


퀄리티는 무시못한답니다!!


ㅎㅎㅎ












박스 안에는 죄다 신발



원하는 신발사이즈디자인 다 찾아준답니다

ㅋㅋㅋ



여자보다는 남자들이 더 많이 관심을가지고

구경하는 코너



여자신발은 종류가 별로 없어서


늘 그냥 나는 패스









흑형들도 많고


몸매 빵빵한 흑언니들도


정말 많은데


정말 흑인들은 몸매가 상상초월



와 진짜


키도 정말 크고


엉덩이가 정말 최고!!











한보따리 사들고


집으로 귀가

ㅋㅋㅋㅋㅋ




오빠 가을겨울옷이 다 너무 오래되어서


한번 싹 교체할 시기가되어서


오빠 옷사왔는데


알마니짝퉁이 막 3장에 만원이고



쓸어담아왓지









오빠가 맘에들어했던


갠조 티셔츠 2개


내꺼 한개



카피상품이지만


퀄리티도 좋고!!

사이즈도 좋고



요즘 이것만입고다니는 오빠

ㅋㅋ













지나가다가 원하는 디자인이라 구매했던


캐시미어 가디건



한국돈으로 3만5천원정도?


근데 이게 진짜 원단이 최고


몇번입어도 형태변형도 없고

늘어남도 없고 보프라기도 안나고


정말 최고!



한국에서 그냥 구매하면 소매가로 10만원은 그냥 넘을듯한 퀄리티



오빠도 여자옷에대해 잘 모르지만


최근내가 입고다니는 옷들중 가장 맘에들어하는 옷중에 하나!!


호호










여름티랑 가을긴팔이랑


오빠 티셔츠만 한 20장은 구입



옛날 후질근한 옷은


걸레나만들어 써야겠어요

ㅋㅋㅋㅋㅋ









집에 짐풀고 다시 2차쇼핑하러 나오면서


새로구입한 옷입기!!



하얀옷이 잘어울리는 울남편


이쁘다이쁘당



히힛










이날 점심메뉴는 중국음식이지만


한국식 중국식당

ㅋㅋㅋ



짜장면이랑 탕수육먹으러 왔습니당당



ㅎㅎㅎ











짬뽕이 땡겼던 그대


후루루루루룩



맛있어요

?


ㅋㅋㅋㅋㅋㅋ













밥먹고 배 두드리며 우리가 가야했던곳은


바로 이곳



핸드폰수리를 위해


모바일 부품등 전자기기를 구입할 수 있는


난방따샤라는 곳으로






건물 한쪽으로 돌아가면


저렴하게 아이폰등 모바일을 수리 할 수 있는 수리점이 있어요




자주가는 곳이 이날 쉬는날이어서

다른곳으로 갔는데


조금 바가지



말이 안통하니까 그냥 오케이!!


ㅎㅎㅎ









안녕


수리기다리면서


사진 


찰칵











오빠 머리 바람에 막 날린다


뒷모습 바보같어


ㅋㅋㅋㅋ




내아이폰 잘 고치고있느냐


열심히 감시하는중










바로 요놈



베터리를 교체하기위해 왔던거랍니다.




아이폰이 아무래도 배터리교체형이아니라

어느시기가되면 배터리수명이 많이 짧아지는 시기가 생겨서


오빠는 1년에 한번정도 새 배터리로 교체해서 사용한답니다.




가끔 사기당하면

싸구려 배터리로 바꿔줘서

문제가 생기기도하는데


만원에서 2만원정도면

새로운 부품으로 싹 갈아낼 수 있지!!











가게가 허술해보이지만


그래도 나름 기술자들


ㅋㅋ












호랑이 어흥



이쁘다 옷











하트 뿅뿅 의자에 앉아서


30분정도 기다렸던듯




잘 못하는 직원이 수리하면


시간이 1시간도 더 걸리는 경우가 있기때문에


오래걸릴거같으면


그냥 핸드폰 맡겨놓고

시장 한바퀴돌고 볼일보고오는것도 좋아요!!




난방따샤 도매시장도

재미난 아이템들 많은데



나중에 시간되면


찍어둔 사진들 포스팅해보기로




ㅎㅎㅎ













겨울이 오기전



가장 날씨가 좋았던 10~11월 날씨




지금 1월에 보고있으니


새록새록



ㅎㅎㅎ




열심히 돌아다년던 이날


집에들어와서

조용히 하루를 마무리





















사업자 정보 표시
The blooming cloud | 고운화 | 인천시 부평구 열우물로 76번길 9-14 | 사업자 등록번호 : 122-36-21788 | TEL : 010-2599-1432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인천부평0078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