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 홍콩 침사추이호텔 _ 베스트웨스턴 호텔 / 홍콩 맛집 _ 죽가정

in HongKong

by UNASS 2014. 10. 24. 12:05

본문





구름꽃입니다


^^




아침에 일찍일어나 간만에 토마토타임!


살빼겠다고 토마토랑 과일을 엄청 사왔는데


이제서야 주섬주섬 먹어보기











그래도 토마토만 먹으면 서운하니까 

토스트도 하나 구어주고 계란도 하나 휘리릭



토스트기를 J님이 이사하면서 어디다 팔아먹었는지 사라져서

고급지게 오븐에다가다 구어먹는 토스트에요 


키키




근데 계라니가 오래되었나 비린네 폴폴


그냥 빵만 우적우적먹다보니

토마토는 쳐다보지도않았네


ㅋㅋ





+



조용하게 시작한 아침이었는데

갑자기 업무때문에 부리나케 홍콩으로 날라가게되었답니다.



밤 늦게 출발해서인지

홍콩에 도착하니까 밤 11시가 훌쩍 넘어버렸지뭐에요!!



우리가 자주 이용하는 아고다에 들어가서 호텔검색!!



그리하야

결정한


침사추이 오스틴로드에 위치한


BEST WESTERN HOTEL


베스트웨스턴 호텔입니다



슈퍼맨
















일단 로비는 이정도 느낌?


이 호텔은 침사추이에서 그래도 새로지어진 호텔중 하나!!


홍콩에 살때 매번 공사하는 모습만봤는데 한 1~2년전에 완공되었어요




평소에 알아봤을때는 15만워을 훌쩍넘어 20만원정도 했던거같은데


이날 우리는 늦은시간에 급하게 예약을 해서인지

할인받고 포인트 사용하고 이래저래하니따


단돈


35000원!!!




꺄 !!








우리는 26층



높다높아














방은 이런느낌?ㅋㅋㅋㅋ




들어서자마자 우리 둘다 빵터졌네요



밖에 건물도 금으로 희어감은듯한 골드색상인데


방도 이렇게나 화려하다니

벽지가 예술이죠?












있을건 다 있는 방인데


좁아도 너무 좋아요 ㅠㅠ



새로지은 호텔치고는 또 너무 냄새도 나고


더블베드는 흡연실만 있다고해서 그냥 달라고했는데

담배냄새는 안나는데 뭔가 이상한 향이

ㅋㅋㅋ














욕실이 그래도 깨끗하니까 맘에들었어요@@



급하게 예약하고 저렴한거에 비하면 좋은편!!



하지만 10만원 넘는돈으로 여기에서 자라고하면 좀 아까울거같긴한데



홍콩이 땅이 좁고 사람도많고 관광객도 많은곳이라

이정도 크기는 감수해야겠죠?



워낙 홍콩은 집값은 비싼데 크기는 정말 작거든요 ㅠㅠ













요렇게 미니바도 있고 











창틀을 이용해서 전화기도 두고 물도 두고


좁으니까 공간을 이렇게 활용해놓은듯하네요



??













방은 별로였지만


야격은 나름 합격점!!



멀리나마 홍콩의 야경을 볼 수 있으니 그거면 된건가요?ㅎ



침사추이 MTR역과 걸어서 10분~

천천히 걸어가며 15분정도면 갈 수 있는 거리에있어요



그리고 호텔이 있는 지역이 한인타운이라고 불려도 될정도로

많은 한국 식당들과 슈퍼들이 몰려있어서

지녀시면서 불편함 없이 편하게 지낼 수 있는 곳인것 장점인듯하네요




ㅎㅎ













요건 아침에 일어나서 찍은 밖의 풍경



방은 답답하지만 

창밖은 시원하게 뚫려있어 좋네요












음침한 복도



마치 고시원처럼 다닥다닥 붙어있는 방들의 연속





+




늦게 떠나오느라 저녁도 못먹고 허기진상태라

맛있는 야식먹으로 출통!!













홍콩에서 맛있는 해산물 요리집중에 하나인



죽가정




여기 정말 맛있어요!!


침사추이에서 조던역쪽으로 오면 야시장 비스무리한게 있는데

그쪽에 있는 식당이랍니다.



주소는 



265-267 Jordan Road Temple Street, Kowlong, Hong Kong

Tel. 2735 - 5476











이게 메뉴판


더 자세한 메뉴판이 있는거같긴한데

대충 여기에 그림으로 그려진것중에 골라서 먹으면 다 맛있져요!!!



저희는 늘 전복과 가리비는 기본!!ㅋㅋ










요런 분위기


굉장히 오래되보이죠?


저기서 서빙하고 계시는 모든 할아부지들이 여기 처음 만들었던 창업멤버라고하는데

맞는가몰겠네요 ㅎㅎ




어째든 친절하답니다









일단 맥주한잔으로 시작












홍콩이 지금 게철이라서 엄청 맛있는 게들이 많은 시기라서

이렇게 건강한놈으로다가 한명!!




맛있지만 비싼게 함정 흑










야채와 죽은 기본으로 시켜야겠죵



저 초록이 맛있져



+_+








매콤한 간장











짭쪼름한 간장소스에 볶아져나오는 조개요리



요거요거 매콤하니 짭짜름하고 

엄지척!!!



뭔가 허술해보이겠지만

맛있답니다!!


저 국물이랑 조개를 흰죽에 비벼먹으면 뭐이건뭐 꿀맛!!!












내가 먹고싶어서 시킨 스파이시크랩!!



저 하얀 가루가 다 마늘이에요

마늘을 고추와 같이 기름에 튀긴다음에

게와 같이 볶아서 나온답니다!!




매콤하니 저것도 그냥 밥도둑!!















게딱지!!!!



근데 암놈이 아니었나봐요 ㅠㅠ 

내사랑 알이 없졍













이렇게 

다리를 들어올리면


오통통한 살이 한가득!!!



먹을때는 뜨거우니까 조심하세용


ㅎㅎ











맛있는 전복요리



간장소스가 뿌려져있는 이것도 꿀맛!!












이것도 완전 짱맛



마늘이랑 가리비살이랑 누들이랑 간장소스가 뿌려져서 나오는데

이건 진짜 먹어본사람만 알 수 있는 꿀맛



쩝쩝












새벽이라 많이 안먹을꺼라고

그렇게 다짐했는데



이렇게 초토화시키고나왔네요



이렇게 내 다이어트는 매일 좌절


웨딩드레스입어야하는데 좌절


















맛있게먹고


그대랑 손잡고 소화시키며 숙소로 돌아가기


늦은시간인데도 과일집아주머니는 집에갈생각을 안하시네요



홍콩에 살때는 아무생각없이 지나치고 생각했던 많은것들이

한국을 그리워하듯 홍콩을 늘 그리워하게만드네요




이런 과일집조차 그리운건 왜인가몰라용







오늘도 홍콩이 그립고 한국이 그리운 구름꽃은 일하러 다시 뿅!!!




좋은하루되세요 ^^








사업자 정보 표시
The blooming cloud | 고운화 | 인천시 부평구 열우물로 76번길 9-14 | 사업자 등록번호 : 122-36-21788 | TEL : 010-2599-1432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인천부평0078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