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콩맛집, 레스토랑] 침사추이에서 맛보는 스파이시 크랩 희기 "Hee Kee"

in HongKong

by UNASS 2013. 6. 19. 13:33

본문

 

 

 

 

     Hee Kee Crab General    

喜記蟹將軍 

 

스파이스 크랩으로 유명한 홍콩 유명 레스토랑 맛집 Hee Kee 희기

완차이점을 많이 찾지만 이번엔 가까운 침사추이점에 가보았습니다 

 

 

Address

 

Shop 602, 6/F, iSquare, 63 Nathon Road, Tsim Sha Tsui

 

尖沙咀彌敦道63號iSQUARE 國際廣場6樓602號舖  

 

 

 

Tel. 2366 7565

 

http://www.heekeecrab.com/

 

 

 

 

 

 

J님과 침사추이 아이스퀘어에 있는 스파이시 크랩을 먹으러 갔답니다

 

원래 이 "Hee Kee" 희기라는 음식점은 완차이 지점으로 많이들 찾아가는데요

 

저희는 왠지 귀찮음에 침사추이로 직행!!

 

맛이야 뭐 똑같겠죠??ㅎㅎ

 

 

요리

 

 

 

 

 

메뉴판을 보면서 이리저리 음식을 골라봅니다

 

맨 뒷쪽으로 넘기면 셋트메뉴라고 할 수 있는?ㅎ

 

메인 메뉴 하나를 시키면 밑에 나열되어있는 사이드 메뉴를 같이 주문 할 수 있답니다

 

 

저희는 스파이시 크랩 하나와 사이드 메뉴로는 프라이드 누들을 주문했어요

 

그리고 우리가 좋아하는 " 가리비~~가리비~~요리~~"

 

느끼함을 달래줄 "쵸이쌈"도 역시나 빠짐없이 주문!!

 

 

 

 

 

 

 

가장 먼저 자스민 티를 서빙해주었어요

 

근데 뭐 이런 ㅋㅋㅋ

 

자스민 티가 따로 티팩에 넣어져 있지않고 무자미한 자스민가루에 물을 부어 ㅠㅠ

 

컵에 차를 따르니까 먹기 불편하게 온통 찻입이 같이 둥둥 ㅠㅠ

 

마시는게 불편하고 왠지 좀 그래서 따로 음료수를 주문해서 먹었답니다

 

흥5

 

 

 

 

 

아이 스퀘어의 높은 건물에 위치해 있는 식당이어서인지 살짝 보이는 밖의 풍경이 시원하네요

 

뭐 멋진 뷰는 아니지만 답답한 홍콩의 건물더미속에서 이정도면 굿굿!!

 

 

식당이 밖에서 볼때보다 꾀 넓은 규모를 자랑하네요

 

저희는 안쪽의 조용한 자리로 안내받아서 북적이지 않고 조용하게 음식을 먹을 수 있었답니다

 

 

 

중국인들도 많지만 유명한 음식이라 그런지 외국인들도 많이 보이네요

 

 

 

 

 

 

 

 

가장 먼저 나온 "쵸이쌈"

 

처음에 홍콩에 와서는 이런 중국음식은 쳐다도 안봤는데

 

이제는 중국 음식먹을때 없으면 허전한 요 음식!!

 

기름에 볶아져 있어 느끼해보이지만 다른 중국음식들이 워낙 느끼하기때문에

 

요 채소를 많이많이 먹어줘야 음식과의 조화가 좋답니다!!

 

 

 

 

 

 

미리 준비한 사이다!!

 

중국직원이 사이다를 달라는데 못알아먹어서 주문하는데 한참걸렸다는 ㅋㅋ

 

 

 

 

 

 

짜잔!!!!

 

드디어 등장한 스파이시 크랩~~~!!!

 

 

예전에 같이살던 룸메언니랑 란마섬에 가서 먹어본 크랩이후

거진 3년만에 맛보는 스파이시 크랩이네요

 

가격이 그리 저렴한편은 아니어서 쉽게 먹기 힘든 음식이었어요

 

 

캬 너무 맛있게 생겼어요

 

사진을 보니까 지금 다시 너무 먹고싶네요

 

 

 

 

 

 

요리를 하기 전에 어떤 게로 요리를 할건지 테이블로 들고와서 확인을 시켜준답니다

 

무게와 가격을 알려주고 오케이하면 바로 요리 시작!!

 

커다한 게를  바삭하게 튀겨낸 후에 맛좋은 마늘에 볶아볶아!!

 

 

 

슈퍼맨

 

 

저기 게 주면에 수북하게 쌓여있는 저  가루들이 마늘을 튀겨낸 맛좋은 마늘 튀김가루에요

 

저거저거 느끼한테 매콤한것이 자꾸자꾸 손이가고 +_+

 

 

 

 

 

 

 

게 요리와 함께 게의 딱딱한 껍질을 깨서 먹을 수 있는 저 집게를 같이 준답니다

 

교정을 하고 있어서 마음껏 씹어먹을 수 없는 고통 ㅠㅠ

 

다음에 교정기를 빼면 아작아작 마음껏 씹어 먹어주리!!!!!!!!!!!!!!

 

 

교정기 떨어지면 안되니까 얌전히 자잘하게 잘 깨서 먹었어욜

 

ㅠㅠ

 

꺅

 

 

 

 

짜잔 다음에 나온 요리는 가리비 요리!!

 

해산물 요리중에서 J님과 제가 너무 좋아하는 요리중에 하나에요

 

 

고소한 간장 소스에 마늘 소스와 버무려져있는 가리비와 누들!!!

 

먹어본사람만 안다는 저 맛좋은 요리

 

ㅋㅋㅋ

 

ㅋㅋㅋ

 

 

 

근데 광저우 " 홍씽" 에서 먹은 가리비 요리보다는 맛이 좀 덜하네요

 

대신 크기도 크고 누들 양은 많으니 패스!!ㅋㅋ

 

 

 

 

 

 

 

또 저는 욕심부린다고 하나만 먹으면 되는걸 두개나 시켜서 ㅋㅋㅋ

 

게요리 먹느라 가리비 먹느라 아주 ㅋㅋㅋ

 

이래서 저만 맨날 살찌나봐요 ㅠㅠ

 

엉엉

 

 

 

 

 

사이드 메뉴로 주문했던 프라이드 누들!!

 

넓은 중국식 누들면에 숙주와 고기를 간장소스에 볶아서 짜잔

 

부들부들하고 맛이 좋아요

 

 

근데 주문한 모든 음식들이 맵고 짜고 ㅋㅋㅋ

 

안습

 

 

 

 

 

 

쿄쿄쿄쿄쿄

 

저 속에 꽉꽉 채워져 있는 저 살들이 보이시나용?ㅎㅎ

 

막판에 배가 불러서 조금 남기긴 했지만  아주 만족스러운 식사!!

 

냠냠

 

 

오키

 

 

 

 

 

ㅋㅋㅋ먹고 먹고 또 먹고 맛좋은 요리

 

 

하트3

 

중국음식도 취향에 맞춰 잘 골라 먹으면 맛있는게 많아요

 

중국음식 싫어하시는 분들도 용기내서 도전!!

 

 

 

 

 

 

 

 

저녁 식사 시간을 살짝 피해서 방문해서인지 대기없이 바로 들어가서 먹을 수 있었어요

 

근데 주말이나 붐비는 시간에 갈 예정이라면

 

홍콩에서는 어디든 예약이 필수!!!

 

아니면 일정도 망치고 오랜 기다림에 지쳐버리겠죠??ㅎㅎ

 

 

 

 

끄 ㅌ

 

 

 

↑↑↑↑↑↑↑↑↑↑클릭클릭 ↑↑↑↑↑↑↑↑↑↑

부나가 준비한 사랑스러운 악세사리 구경오세요

하트3

 

 

 

 

오늘 포스팅이 마음에 들었다면 추천버튼 꾹!!! ㅎㅎ

 

사업자 정보 표시
The blooming cloud | 고운화 | 인천시 부평구 열우물로 76번길 9-14 | 사업자 등록번호 : 122-36-21788 | TEL : 010-2599-1432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인천부평0078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