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Hong kong _ 에스티로더] 홍콩 쇼핑 _ 에스티로더에서 초코렛도 제작하네요 !!

in HongKong

by UNASS 2013. 5. 13. 15:36

본문

 

 

 

 

토요일 오후에 느즈막하게 외출을 했어요

 

IFC Mall에 있는 에스티로더를 다녀왔어요!!

 

 

친구가 파운데이션을 다써서 구매를 해야한다면서요~

 

 

 

 

 

홍콩에 있는 모든 샵들은 참 깔끔하고 깨끗해서 기분이 좋아진답니다

 

다들 아시는지 모르겠지만

 

홍콩에서 화장품을 구입하면 한국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브랜드들이 꾀 있어요

 

그중에서도 가장 이익을 볼 수 있는 브랜드가 바로 에스티로더랍니다!!

 

한국 면세점에서 할인을 받아서 구매하는것보다 홍콩 매장에서 구입하는게 훨씬 저렴하니까

 

홍콩에 방문한다면 꼭 찾아가보시길!!!

 

 

 

다들 너무나도 좋아하는 갈색병!!

 

역시나 메인으로 가장 위에 진열이됭있어요

 

 

 

 

 

두둥

 

왠일인지 오늘따라 너무나도 친절한 !!!

 

들어와서 제품을 보고있는데 일하고있는 아주머니께서 저희에게 초코렛과 따듯한 녹차를 준비해주시네요

 

 

여러번 많은 매장을 방문했는데 이렇게 해준적은 처음이네요

완전 감동했답니다 ㅠㅠ

 

 

더군다나 더 에스티로더가 찍혀있는 초코렛은!!!

 

맛도 좋고 기분도 좋아지는

+_+

 

때마침 목이말랐는데 감사히 쭉~~~마시고 나왓답니다

 

 

 

 

 

 

 

한국 여행객들이 많아서인지 어딜가나 참 한국인들에게 친절한 홍콩직원들

 

친절하게 제품을 묻고 찾아다주었어요

 

 

 

 

 

화장품을 잘 사고 나오니 밖으로 너무나 경쾌한 음악이!!!

 

라이브밴드가 너무나 좋은 재즈를 연주해주고있었어요

 

 

근데 그앞에서 너무 귀여운 꼬마녀석들이 음악에 맞춰서 춤을 추고있었다는!!!

 

 

너무 앙증맞아요

ㅠㅠ

 

 

 

 

 

 

 

 

위에서 아래에서 쇼핑을 하던 사람들도 잠시 쉬어갈겸 여유있게 음악을 감상하는것이

 

참 여유있는 주말 오후입니다

 

 

 

침사추이에서 다른 친구와 만나기로했던지라

 

아이에프씨몰을 나와서 페리를 타고 침사추이로 이동을 했어요!!!

 

 

두둥

 

말로만듣던 BIG DUCK!!!!!!

 

너무나 생각보다 큰 오리가 ㅋㅋㅋㅋㅋㅋ

 

저기 저기 저 사람들 보이시나요??

 

오리를 보겠다는 많은 사람들의 의지 ㅋㅋ

 

 

너무 사람이 많아서 페리에서 내리기도전에 사진을 마구마구 찍어주는

여기서 열심히 찍어두고 내리면 빨리 저 복잡한 곳을 빠져나가야겠다는

 

 

 

 

 

 

 

 

앞모습도 한장

 

찰칵!!!!

 

 

 

 

귀욤이 안뇽

 

 

 

 

 

 

 

 

↑↑↑↑↑↑↑↑↑↑클릭클릭 ↑↑↑↑↑↑↑↑↑↑

부나가 준비한 사랑스러운 악세사리 구경오세요

하트3

 

 

 

 

 

사업자 정보 표시
The blooming cloud | 고운화 | 인천시 부평구 열우물로 76번길 9-14 | 사업자 등록번호 : 122-36-21788 | TEL : 010-2599-1432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4인천부평00780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